명륜진사갈비, 상하이 1호점 오픈 기념 총 상금 2000만원 해외여행 이벤트
숯불돼지갈비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가 총 상금 2000만 원 규모 해외 여행비용 지원 이벤트를 오는 11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지난 7월 중국 상하이 1호점의 오픈을 기념하기 위한 행사다. 전국 명륜진사갈비매장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응모 기회를 준다. 추첨을 통해 총 20…
- 2024-08-27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숯불돼지갈비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가 총 상금 2000만 원 규모 해외 여행비용 지원 이벤트를 오는 11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지난 7월 중국 상하이 1호점의 오픈을 기념하기 위한 행사다. 전국 명륜진사갈비매장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응모 기회를 준다. 추첨을 통해 총 20…
일본 정부는 27일 중국 군용기가 전날 자국 영공을 침범한 것에 대해 주권 침해라며 강하게 반발했다. 일본은 중국이 대만 무력 침공을 염두에 두면서 자위대 감시 능력 등을 정찰하기 위한 의도가 있었는지 여부를 예의 주시하고 있다. 일본 정부 대변인인 하야시 요시마사(林芳正) 관방장관은…
법원이 MBC 대주주인 방송문화진흥회(방문진)의 신임 이사 6명에 대한 효력 정지 가처분 신청을 인용한 다음날 여야가 공방을 이어갔다. 국민의힘은 “듣지도 보지도 못한 결론”이라며 “가처분이 원칙 없이 인용되면 행정부 임명 행위의 효력 자체가 상실된다”며 법원을 비판했다. 반면 더불…
“매 경기 이기기 위한 최선의 방법을 택할 것이다. 이번주에 엘리에이저 에르난데스를 불펜 투수로 활용하겠다.”2위 탈환을 노리는 염경엽 LG 트윈스 감독이 승리를 위해 가능한 모든 수단을 활용하겠다는 뜻을 드러냈다. 일단 다음주 외국인 투수 에르난데스가 불펜에 대기한다. 염 감독은 2…
걸그룹 ‘뉴진스’를 만든 민희진이 어도어 대표이사직에서 물러났다. 올 4월 어도어의 모회사 하이브와 민 전 대표와의 갈등이 불거진 지 약 4개월 만이다. 어도어는 27일 이사회를 열고 김주영 어도어 사내이사(하이브 CHRO·최고인사책임자)를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어도어…
텔레그램을 통한 딥페이크 성범죄 문제가 파장이 일고 있는 가운데, ‘딥페이크 피해 학교 지도’가 등장했다. 27일 ‘팀 데이터스택’은 최근 ‘딥페이크 피해학교 지도’ 사이트를 제작했다. 해당 누리집을 방문하면 피해자가 있는 것으로 추정되는 학교들을 확인할 수 있다. 사이트 개발자 ‘…
이마트는 27일 CJ제일제당과 손잡고 ‘햇반 강화섬쌀밥’을 단독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이마트의 고객 수요 분석과 CJ제일제당의 즉석밥 제조 기술이 결합된 상품으로, 밥맛이 좋은 것으로 유명한 강화도 쌀을 활용해 기획됐다. 이마트와 CJ제일제당은 지난 6월 양사 간 전…
생각을 글로 바꾸는 초소형 칩이 개발됐다. 연구가 고도화되면 의사소통이 어려운 루게릭병이나 척수 손상 환자들을 도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스위스 로잔연방공대(EPFL) 연구진은 26일(현지 시간) 뇌 신호를 글로 옮기는 뇌-기계 인터페이스(BMI) 칩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연구 결…
야구장에 혼자 강아지를 묶어두고 간 보호자를 찾는다는 글이 온라인에서 확산하면서 보호자에 대한 공분이 일었다. 24일 한 중고 거래 플랫폼과 누리소통망(SNS)엔 경남 창원시 NC파크 야구장에 강아지가 묶여있다며 보호자를 찾는다는 내용의 글이 올라왔다. 작성자 A씨는 엑스(X·구 …
윤석열 대통령은 27일 “한미동맹은 과거와는 차원이 다른 확실한 핵 기반 동맹으로 격상됐다”고 밝혔다. 윤 대통령은 이날 오후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문화미래리포트’ 개회식 축사에서 “지난해 4월 워싱턴 선언 이후 1년 만에 한미 일체형 확장 억제 시스템을 더욱 공고하게…
김태효 국가안보실 1차장은 27일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뉴라이트’의 개념에 대해 “혁신적인 깨끗한 우파”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현재 정치권에서 ‘뉴라이트’의 의미가 변질됐고, 많이 악용되고 있다고도 주장했다. 김 차장은 이날 오후 국회 운영위원회에서 신장식 조국혁신당 의원이 ‘…
HL홀딩스가 회사채 수요예측에서 목표액의 11배가 넘는 자금을 확보했다.27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HL홀딩스는 총 800억 원 모집에 9420억 원의 매수 주문을 받았다. 1.5년물 400억 원 모집에 6130억 원, 2년물 400억 원 모집에 3290억 원의 자금이 몰렸다…
신용등급 BBB급인 한솔테크닉스가 회사채 수요예측에서 목표액의 4배가 넘는 자금을 확보했다.27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한솔테크닉스는 총 300억 원 모집에 1270억 원의 매수 주문을 받았다. 1.5년물 150억 원 모집에 580억 원, 2년물 150억 원 모집에 690억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새 변이가 세계적으로 기승을 부리고 있지만 한국은 당분간 기존 변이용 백신을 더 사용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이미 기존 백신을 750만 회분 이상 계약했고 수입하고 있는 중이기 때문이다. 미국 식품의약국(FDA)은 22일(현지 시간) 코로…
캐나다 정부가 26일 단기 외국인 근로자 수를 수만 명 감축한다고 발표했다고 로이터통신이 보도했다. 캐나다는 임시외국인근로자프로그램(TFWP)를 운용, 해마다 5만~6만명의 외국인 근로자가 캐나다로 들어와 임시거주하고 있다. 하지만 노동허가증을 받아 1~2년 단기적으로 일하는 이 근로…
“정치적 중립을 유지하겠다. 11월 5일 미국 대선에 관여하지 않겠다.”페이스북의 모기업 메타의 최고경영자(CEO) 마크 저커버그가 미국 대선을 앞두고 선거 관련 기부를 중단하겠다고 밝혔다. 유대계이며 민주당 지지 성향이 강한 뉴욕주에서 태어난 그는 과거 친(親)민주당 행보를 보였으나…
이스라엘과 헤즈볼라가 전투기 폭격과 로켓 공격을 주고받은 뒤 공격을 일단락하면서 양측 간 긴장이 소강상태가 됐다. 이스마일 하니야 하마스 지도자 사망 이후 “고통스러운 대응”을 예고했던 이란이 약 한 달이 다 되도록 별다른 행동에 나서지 않는 가운데, 이란의 다음 단계에 대한 추측이…
정부가 서민의 주거 안정을 위해 내년 공공주택 25만2000채를 공급한다. 올해(20만5000채)보다 4만7000채 늘어 연간 기준 역대 가장 많은 규모다. 27일 정부가 발표한 ‘2025년 예산안’에 따르면 정부는 한국토지주택공사(LH) 등이 짓는 공공주택 25만2000채를 공급하기…
하루에 식비로 200엔(약 1840원)을 쓰며 34세에 집 3채를 마련한 일본 여성이 중국에서 화제라고 홍콩의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가 27일 보도했다. 올해 37세인 타모가미 사키씨는 19세 때, 하루에 식비를 200엔 미만으로 쓰고, 할인하지 않으면 어떤 물건도 사지 않겠…
23일 텅스텐 광산 재개발 현황 점검…한국 텅스텐, 글로벌 공급망 재진입 기회 알몬티 대한중석(AKTC)은 지난 23일 미국 정부소속 지질조사국(USGS, U.S. Geological Survey)의 글로벌 광물 분석 연구센터 대표단이 강원도 영월군의 상동 광산을 방문하여 텅스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