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간편하게 즐기는 보양식… 삼계탕 전문점 못지않네
최근 지속되는 고물가로 외식비 부담이 커지며 내식(외식의 반대 개념) 수요가 부쩍 늘었다. 여기에 계속되는 무더위로 여름철 홈 보양식을 찾는 소비자가 급증하면서 합리적 가격으로 외식 수준의 맛과 품질을 겸비한 가정간편식(HMR) 보양식 제품에 대한 수요 역시 증가하고 있다. 외식 물가…
- 2024-08-23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최근 지속되는 고물가로 외식비 부담이 커지며 내식(외식의 반대 개념) 수요가 부쩍 늘었다. 여기에 계속되는 무더위로 여름철 홈 보양식을 찾는 소비자가 급증하면서 합리적 가격으로 외식 수준의 맛과 품질을 겸비한 가정간편식(HMR) 보양식 제품에 대한 수요 역시 증가하고 있다. 외식 물가…
농심이 ‘짜파게티’ 출시 40주년을 맞아 ‘춘식당’과 협업, ‘짜파게티 다이닝 클럽’을 오는 9월 30일까지 약 1개월간 선보인다. 춘식당은 농심과 함께 개발한 동서양 스타일의 7가지 짜파게티 응용 요리메뉴를 운영한다. 농심과 협업하는 춘식당은 서울 신사동 소재 퓨전 한식 주점으로 감…
hy가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이하 윌)’ 모델 손흥민과 함께하는 광고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윌은 국내 드링크 발효유 판매 1위 브랜드다. 일 판매량은 72만 개, 연간 매출액은 3300억 원에 이른다. 국내 기능성 발효유 시장을 개척하며 소비자의 큰 사랑을 받…
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가 추석을 앞두고 건강과 실속을 더한 ‘동원 선물세트’ 100여 종을 출시했다. 올해 동원F&B가 제시하는 명절 선물세트 키워드는 ‘건강·실속·친환경’이다. 먼저 동원F&B는 고단백 영양식품 ‘동원참치’와 나트륨, 지방을 줄인 ‘리챔 더…
30년 넘게 시장점유율 1위를 굳건히 지키며 오랜 세월 사랑받는 브랜드가 있다. 바로 ‘맥심 모카골드’다. 모카골드가 커피믹스 시장에서 부동의 1위를 지켜온 가장 큰 비결은 50여 년 커피 제조 노하우에 기반한 동서식품의 뛰어난 기술력에 있다. 커피, 설탕, 크리머의 황금 비율은 기본…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올해 부산과 인천 지역에 오픈한 매장 한정으로 지역 명물이나 특산품, K푸드를 활용해 출시한 ‘로컬 메뉴’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던킨은 2021년부터 브랜드 혁신을 꾀하는 ‘뉴웨이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서울 주요 지역에 프리미엄 제품을…
최근 송도국제도시 부동산 시장이 뜨겁다. 경기 침체로 하락세를 면치 못했던 인천 송도국제도시의 기존 아파트들이 신고가를 경신하는가 하면 임의 공급, 이른바 ‘줍줍’ 아파트들도 높은 경쟁률 속에 마감을 하고 있다. 이 같은 현상은 금리 인하에 대한 기대감과 집값이 바닥이라는 인식이 커진…
현대건설이 선보이는 ‘디에이치 방배’가 지난 16일 본보기집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섰다. 단지는 서울시 서초구 방배동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4층∼지상 33층, 29개 동, 전용면적 59∼175㎡, 총 3064가구 규모로 이 중 전용면적 59∼114㎡, 총 1244가구를 일반분양한다…
반도건설의 ‘상봉역 유보라 퍼스트리브’가 초역세권 프리미엄 및 개발 호재로 인한 미래 가치로 고가의 아파트에 부담을 느끼는 실거주자 및 투자자로부터 주거형 오피스텔로서 관심과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선시공 후분양으로 즉시 입주가 가능하고 1.5룸(전용 42㎡), 2룸(전용 59㎡…
초역세권 입지를 갖춘 민간임대아파트 ‘가평역 동원 베네스트 하우스’가 수요자의 관심을 끌고 있다. 가평역 동원 베네스트 하우스는 총 1211가구로 전용면적별로는 △64㎡ A 173가구 △75㎡ A 173가구 △75㎡ B 174가구 △84㎡ A 607가구 △84㎡ B 84가구로 구성돼 …
‘평화경제특구법’이 지난해 5월 25일 17년 만에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다. 평화경제특구법은 파주와 같은 접경지역에 평화경제특구를 지정하고 산업단지 및 관광특구를 조성할 수 있는 법이다. 경기연구원은 경기 북부 지역에 약 330만 m²(100만 평) 규모의 경제특구 조성 시 9조 원의…
경기 용인 흥덕지구 흥덕역 일대에 공급되는 ‘광교 레이크 더 힐’이 본격 분양 일정에 들어간다. 단지는 흥덕 나들목을 통해 서울 강남권 진출입이 용이한 교통 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가시성과 유동 인구가 풍부하다. 광교 레이크 더 힐은 다양한 크기의 주거용 오피스텔 189실로 구성돼 있으…
대우건설이 시공하는 ‘가산 아스크타워’ 상가에 제주도 유명 베이커리 카페 ‘애월빵공장’이 입점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투자자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가산디지털단지 핵심 상권에 위치한 가산 아스크타워는 지하 4층∼지상 20층, 연면적 7만2373㎡(2만1892평)의 상주 직원 3000∼5…
GS건설 컨소시엄(GS건설㈜, 금호건설㈜)은 오는 9월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괴안동 부천괴안 공공주택지구 B2블록(괴안동 68-4)에서 ‘부천아테라자이’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부천아테라자이는 지하 2층∼지상 20층, 2개 동, 전용면적 50·59㎡, 총 200가구 규모로 조성된…
22일 오후 경기 부천의 한 대형 모텔에서 발생한 화재로 투숙객 중 7명이 숨지고 12명이 다쳤다.23일 경기도소방재난본부 등에 따르면 전날 오후 7시 39분쯤 부천 원미구 중동의 지상 9층짜리 모텔 7층의 한 객실에서 원인을 알 수 없는 불이 났다. 최초 발화지점으로 지목된 이 모텔…
최근 미국 캘리포니아주(州) 샌디에이고 남부 국경지대에서 수박으로 위장해 다량의 마약을 들여오던 일당이 적발됐다. 21일(현지 시각) 미국 세관국경보호국(CBP)에 따르면 16일 한 29세 남성이 멕시코에서 미국으로 마약을 들여오려 시도하다 적발됐다. CBP 요원은 수상한 낌새를 …
아프리카 보츠와나 한 광산에서 119년 만에 가장 큰 다이아몬드 원석이 발굴됐다. 22일(현지시각) AP에 따르면 모그위치 마시시 보츠와나 대통령 집무실은 이날 2492캐럿 다이아몬드 원석이 발견됐다고 공개했다. 무게는 약 500g으로, 1905년 이후 발견된 다이아몬드 중 가장 …
베네수엘라 대법원이 지난달 28일(현지시간) 치러진 대통령 선거에서 니콜라스 마두로 대통령의 승리를 22일 확정 지었다고 로이터통신이 보도했다. 카릴리아 로드리게스 법원장은 “대법원은 선거 당국으로부터 받은 자료를 검토했으며, 마두로 대통령이 선거에서 승리했다는 데 동의한다”고 했다…
한미일 주요 경제인들이 참여하는 3국 경제대화가 다음달 4일 한국에서 열린다. 캠프데이비드 한미일 정상회담 1주년을 맞아 미국 대선과과 일본 총리 교체에도 3국 협력을 강화할 방안을 찾겠다는 취지다. 미국에선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 측근인 빌 헤거티 상원의원(테네시)과 민주당 대선캠…
올림픽이 열린 파리의 센강에서 수영 경기에 참가한 선수 10%가 위장염에 걸렸다는 조사결과가 나왔다. 21일(현지 시각) 미국 의료 전문 매체 ‘메디페이지 투데이’에 따르면 2024 파리올림픽 대회 기간 센강에서 수영 경기에 참가한 선수 10명 중 1명이 위장염을 겪였다.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