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 아미, 신세계 본점 매장 오픈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아미는 서울 중구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65.16㎡(약 19.7평) 규모 매장을 열었다고 25일 밝혔다. 아미는 지난 2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을 리뉴얼 오픈한 데 이어 더현대 대구에 신규 매장을 잇달아 오픈한 바 있다. 1세대 신명품 대표 …
- 2024-06-25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아미는 서울 중구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65.16㎡(약 19.7평) 규모 매장을 열었다고 25일 밝혔다. 아미는 지난 2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을 리뉴얼 오픈한 데 이어 더현대 대구에 신규 매장을 잇달아 오픈한 바 있다. 1세대 신명품 대표 …
정부가 올해 10월부터 중증환자를 치료할 수 있는 병원으로 안전하게 이송하기 위한 전담 구급차를 시범적으로 운영하기로 했다. 보건복지부는 25일 ‘중증환자 병원 간 이송체계 구축 시범사업’ 대상 지역으로 경기도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 사업은 중증환자를 안전하게 이송할 수 있도록 …
서울 집값이 천정부지로 치솟으면서 타 지역으로 이주하는 이른바 ‘탈(脫)서울인’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서울보다 집값이 낮은 경기, 인천은 순이동 인구가 증가했다. 25일 부동산 분석업체 부동산인포가 통계청에서 발표한 ‘2024년 1~4월 국내인구이동 결과’ 자료를 분석한 결과, …
경기 화성시에 있는 리튬전지 제조업체 ‘아리셀’ 공장 화재로 22명이 숨진 가운데, 리튬이 타면서 발생하는 유해물질에 대한 전문가의 경고가 나왔다. 백승주 열린사이버대 소방방재학과 교수는 24일 YTN ‘뉴스ON’에서 “리튬은 물에 닿으면 인화성 가스를 내뿜으며 폭발적으로 연소한다”…
인천 강화도에서 전동휠체어를 타고 도로를 이동 중이던 90대 노인을 차량으로 치어 숨지게 한 혐의로 80대 운전자가 경찰에 붙잡혔다. 인천 강화경찰서는 80대 운전자 A씨를 교통사고처리특례법상 치사 혐의로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A씨는 지난 24일 오전 9시30…
한덕수 국무총리는 25일 경기 화성시 한 리튬전지 생산공장 화재사고로 많은 인명피해가 발생했다며 “불의의 사고로 희생된 분들께 깊은 애도의 뜻을 표하며, 부상자와 그 가족들께도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고 밝혔다.한 총리는 이날 오전 정부서울청사에서 제28회 국무회의를 주재하고 “행정안전…
최근 중국에서 미국인들이 공격을 받아 다치는 일이 벌어진 데 이어 일본인 모자가 흉기에 찔려 다치는 사건이 벌어졌다. 24일 일본 NHK는 이날 중국 장쑤성 쑤저우에서 중국인으로 추정되는 남성이 일본인학교 통학버스를 공격해 일본인 여성과 하교하던 그의 아이가 부상을 입었다고 전했다…
안철수 국민의힘 의원은 전당대회에 출마한 한동훈 전 비상대책위원장에 대해 “꼭 ‘반윤석열’ 이미지인지 잘 모르겠다”고 말했다. 안 의원은 이날 ‘김현정의 뉴스쇼’에서 한 전 위원장이 제안한 채상병 특검 ‘제3자 추천’ 방식을 두고 “오히려 우리 정부 성공을 위해서 짚고 넘어갈 부분들…
걸그룹 뉴진스(NewJeans)의 도쿄돔 입성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지난 21일 일본 데뷔 싱글 ‘슈퍼내추럴’(Supernatural)을 발매하고 현지 주요 차트를 강타한 이들이 대규모 팬들과 처음 만나는 자리인 만큼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뉴진스는 오는 26~27일 일본 도쿄돔에…
북한과 러시아가 관광 협력을 강화하기로 한 가운데 북한이 최근 자국을 찾은 러시아 관광객들의 여행기를 담은 영상을 대거 공개했다. 북러관계를 부각함과 동시에 관광 선전을 위한 것으로 보인다. 25일 북한 관광 안내 웹사이트 ‘조선관광’은 제4차, 제5차, 제6차 러시아 관광객들의 …
그룹 뉴진스에 대한 칼부림 예고글이 올라와 파장이 일고 있다.지난 24일 온라인상에는 ‘뉴진스 콘서트 열면 쓸려고 샀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해당 글에는 일식도 사진과 함께 “밴에서 내리면 한 대씩 놔주려고”라는 글이 담겼다.해당 이미지는 온라인 상거래 사이트에서 판매하고 있는…
E1이 최대 2600억 원 규모의 회사채를 발행한다.25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E1은 2년물과 3년물로 1300억 원 규모의 회사채 발행을 준비하고 있다. E1은 수요예측 결과에 따라 최대 2600억 원 규모의 증액 발행도 염두에 두고 있다.대표 주간사는 KB증권과 한국투자…
한 아파트 주민이 택배운송 차량에 ‘욕설 낙서’를 적었다는 사연이 전해졌다. 최근 중고차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안산 택배차량에 빨간매직으로 욕설’이라는 글이 올라왔다. 경기도 안산 지역에서 택배일을 한다고 소개한 A 씨는 “어제 아침 아내가 울먹거리며 누가 차에 낙서했…
걸 그룹 ‘뉴진스’를 겨냥한 칼부림 예고 글이 올라와 논란이 되고 있다. 24일 한 온라인커뮤니티에는 ‘뉴진스 콘서트 열면 쓰려고 샀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해당 글 작성자는 “밴에서 내리면 한 대씩 놔주려고”라는 섬뜩한 문구와 함께 흉기 사진도 올렸다. 이 사진은 실제 한…
북한이 올해 다섯 번째로 살포한 오물 풍선은 25일 오전 9시 기준 350여 개로 파악됐다고 군이 25일 밝혔다. 합동참모본부에 따르면 북한이 24일 오후부터 살포한 오물 풍선 중 우리 지역에 낙하한 풍선은 100여 개로 집계됐다. 주로 경기 북부와 서울에서 떨어진 것으로 파악됐다.…
공연 예술가 팝핀현준(본명 남현준)이 제자와 불륜관계라는 내용의 가짜뉴스에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팝핀현준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런 가짜뉴스를 잡아서 법의 처벌을 받게 해야 한다”며 가짜뉴스 영상을 올린 유튜브 채널을 갈무리한 사진을 올렸다. 해당 유튜브 채널에는 “팝…
한문희 한국철도공사(코레일) 사장이 지난해 공공기관 경영평가(경평)에서 D(미흡)등급을 받은데 대해 직원들에게 사과했다. 25일 철도업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한 사장은 전날 내부 업무망에 ‘경영평가 결과와 관련해 직원 여러분께 드리는 글’이라는 제목의 사과글을 올렸다. 한 사장은 게…
새벽 광주 도심에서 좌회전하던 차를 들이받은 후 보행자들를 덮친 20대가 경찰에 붙잡혔다. 광주 서부경찰서는 교통사고처리특례법상 치상 혐의로 A 씨(26)를 입건 전 내사하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그랜저를 몰고 직진하던 A 씨는 이날 오전 3시3분쯤 광주 서구 광천동의 한 사거…
앞으로 9급에서 4급까지 승진할 때 필요한 최소 근무기간이 5년 줄어든다. 기업의 지역 투자 유치를 돕는 전담 공무원도 생긴다.25일 행정안전부는 지난 3월 발표한 ‘공무원 업무집중 여건 조성방안’의 후속 조치로 마련된 인사 관계 법령이 이날 국무회의를 통과했다고 밝혔다.이에 따르면 …
주민등록번호가 없거나 이용하기 곤란한 사유로 사회보장급여 수급이 어려운 대상자에게 생계 급여 등 복지급여를 지급할 수 있는 근거가 마련됐다. 보건복지부는 25일 국무회의에서 ‘사회보장급여의 ·제공 및 수급권자 발굴에 관한 법률 시행령’ 일부 개정령안이 의결됐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