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리 “무인도 360도 다 써야…세리파크 만들 것” 깜짝
박세리가 무인도에 떴다.11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이하 ‘푹다행’)에서는 전 프로 골퍼 박세리가 개그우먼 김민경과 함께 무인도 호텔을 찾아 이목이 쏠렸다.그는 배를 타고 섬에 들어오면서 먼저 한 바퀴를 둘러봤다. 이후 만난 아나운서 김대호 등 임직원…
- 2024-11-12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박세리가 무인도에 떴다.11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이하 ‘푹다행’)에서는 전 프로 골퍼 박세리가 개그우먼 김민경과 함께 무인도 호텔을 찾아 이목이 쏠렸다.그는 배를 타고 섬에 들어오면서 먼저 한 바퀴를 둘러봤다. 이후 만난 아나운서 김대호 등 임직원…
‘900만 유튜버’ 진우, 해티 부부가 강남 아파트에 입성했다고 밝혔다.11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구독자 수 900만 명을 보유한 한국 남자 진우, 영국 여자 해티가 합류한 가운데 연수익이 무려 63억 원으로 추정된다고 전해져 주목…
배우 신재하가 물갈이 수난 시대를 겪는다.12일 오후 9시 방송되는 MBC·라이프타임 예능물 ‘지구를 닦는 남자들’(이하 ‘지닦남’)에서는 1536㎞ 대장정 끝에 몽골 유목민과 만난 ‘지닦남’ 5인 크루의 모습이 그려진다.5인방은 11시간의 몽골 종단 열차, 거친 비포장도로를 지나 장…
배우 사강이 두 딸을 키우며 직장인으로 새 출발한 솔로 라이프를 공개한다.12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되는 SBS Plus·E채널 예능물 ‘솔로라서’에서는 2MC 신동엽·황정음, 배우 윤세아, 채림이 자리한 가운데, 새로운 ‘솔로 언니’로 사강이 합류해 첫 인사를 나눈다.이날 사강은 …
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가 피로 해소법으로 ‘콜드 플런지’(cold plunge)를 소개하면서 주목받고 있다.10일 보그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인터뷰 영상에서 제니는 “투어와 공연을 반복하면서 쌓인 피로를 풀기 위해 시작했다”며 “근육이 뻣뻣해지고 몸이 긴장될 때 콜드 플런지를 …
하루에 2시간 이상 서 있으면 하지 정맥류와 심부정맥혈전증과 등 문제가 발생할 위험이 커질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8일(현지시각) 미국 워싱턴포스트에 따르면, 호주 시드니 대학교 연구팀은 하루에 2시간 이상 서 있을 경우 하지정맥류 심부정맥혈전증과 등 순환계에 문제가 생길 수 …
망망대해를 운항 중이던 화물선에서 20대 선원이 추락했지만, 19시간 동안 표류한 끝에 기적적으로 구조됐다.호주 나인 뉴스 등에 따르면 지난 8일(현지시각) 오후 6시경 육지에서 약 5㎞ 떨어진 호주 뉴캐슬 해안에서 20대 남성이 헤엄치는 모습을 낚시객들이 발견했다.의사인 낚시객 발레…
일본의 한 초등학생 가라테 대회에서 심각한 사고가 발생했다.7일 일본 언론에 따르면 일본 가나가와현 가와사키시에서 열린 초등학생 가라테 경기 중 한 선수가 기습으로 상대 선수의 뒤통수를 걷어찼고, 피해 선수는 사지가 마비돼 곧바로 응급실로 이송됐다.당시 심판이 타임아웃을 선언했고 양측…
피부가 흰 백인 딸을 보고 친자녀가 아니라고 의심하는 사람들 때문에 DNA(유전자) 검사를 받게 된 흑인 엄마의 사연이 화제다. 10일(현지시각) 영국 매체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흑인이자 세 아이의 엄마인 알렉스는 백인 남편 롭과의 사이에서 딸 퍼지를 시험관 시술(IVF)로 얻었다.부…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이정민이 남편과 각방을 쓴다고 털어놨다.11일 오후 방송된 채널A 토크 예능물 ‘절친 토큐멘터리 – 4인용 식탁’에서 이정민이 KBS 동료 아나운서 출신 강수정·박은영 그리고 방송인 현영을 자신의 집으로 초대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정민은 현재 거주 중인 서울 서초…
임기 반환점을 돈 윤석열 정부가 ‘분야별 성과’를 발표하는 가운데 11일엔 지난 2년 6개월간 글로벌 복합위기 속에서도 거시경제를 안정적으로 관리했다고 자평하는 자료를 냈다. 지난달 소비자물가 상승률이 1.3%에 그쳤고, 올해 상반기 수출이 전년 대비 9.1% 증가한 것을 핵심 성과로…
더불어민주당이 ‘김건희 특검법’의 수사 대상을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사건과 ‘명태균 게이트’, 김 여사의 공천·선거 개입 의혹으로 한정하는 내용의 수정안을 14일 열리는 국회 본회의에 제출하기로 했다. 기존 특검법안의 수사 범위가 명품백 수수, 관저 이전, 양평고속도로 노선 변경 등 …
국민의힘이 반도체 분야 연구개발(R&D) 근로자를 ‘주 52시간 근로’의 예외로 인정하는 내용이 담긴 반도체특별법을 어제 발의했다. 국가 간 총력전이 된 글로벌 반도체 경쟁에서 한국 기업들이 뒤처지지 않도록 하는 데 필요한 조치다. 다만 법안이 통과되려면 노동계의 반발을 의식해 부정적…
명태균 씨가 최근 검찰 조사를 마치고 나오며 기자들과 나눈 대화는 윤석열 대통령 부부와의 특수관계를 한껏 과시하던 기존과는 다른 모습이었다. 대통령 부부와 언제까지 연락했는지를 묻는 질문에 “가십거리가 그렇게 중요하냐”고 목소리를 높이는가 하면, 그간의 발언에 대해 “너스레를 떤 것”…
대통령실 홈페이지엔 ‘사실은 이렇습니다’라는 코너가 있다. 각종 의혹이나 잘못 알려진 정책에 대한 사실관계를 바로잡아서 국민의 오해나 불신이 커지지 않도록 하는 곳이다. 윤석열 정부뿐 아니라 과거 정부 때도 있었고, 윤 정부는 집권 2년 반 동안 ‘사실은 이렇습니다’에 51개 정도의 …
임기 전반부를 마친 윤석열 대통령의 국정운영 지지율은 여러 조사에서 채 20%를 넘지 않는 것으로 집계되고 있다. 대한민국 국민 5명 중 적어도 4명 이상이 대통령이 나라를 잘못된 방향으로 이끌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다. 임기 절반을 갓 채운 대통령이 이렇게 많은 국민을 실망시키고 있…
“법원을 믿지 못하고 압력으로 비칠 수 있는 행동을 하면 누가 법관을 할 생각을 하겠나.” 지난달 22일 열린 국정감사에서 윤준 서울고등법원장은 ‘법원에 정치적 압박이 가해지는 상황을 어떻게 생각하느냐’는 질문에 작심한 듯 이같이 말했다. “법원을 믿고 조용히 기다려 주시면 우리나라 …
또다시 트럼프 시대에 4년을 살게 됐다. 예측하기 어려운 바람이 어디로, 어떤 강도로 불지 알 수 없게 됐다. 배는 예상치 않은 높은 파도가 옆구리를 칠 때 뒤집힌다. 당장 동북아에 불어닥칠 예상 가능한 폭풍은 관세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은 중국 제품에 대한 관세를 60…
1996년과 1997년 프로야구 해태의 2년 연속 한국시리즈 우승 멤버였던 포수 최해식(56)은 광주에서 중식당을 운영하고 있다. 평생 야구를 했던 그는 요식업으로 큰 성공을 거뒀다. 처음부터 짜장면집을 할 생각이 있었던 건 아니다. 은퇴 후 자연스럽게 지도자가 됐지만 한 사건으로 인…
어르신들도 바다에 가면 바닷물에 발 담그는 거 ‘국룰’ 아니겠어요? 다리 아프실까 봐 누군가 의자까지 준비해 두었네요. ―부산 광안리해수욕장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