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카본 소재로 더 멀리… 국내 생산 ‘프리미엄 우레탄볼’
골프 브랜드 볼빅(대표 홍승석)이 작년에 선보인 콘도르의 혁신을 이을 ‘콘도르 S3, S4’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국산 브랜드로는 최초로 100% 자체 기술력으로 탄생시키고 생산까지 일괄 진행하는 ‘메이드 인 코리아’ 프리미엄 우레탄볼이다. 콘도르 S3, S4는 지난 5월 KPG…
- 2024-09-30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골프 브랜드 볼빅(대표 홍승석)이 작년에 선보인 콘도르의 혁신을 이을 ‘콘도르 S3, S4’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국산 브랜드로는 최초로 100% 자체 기술력으로 탄생시키고 생산까지 일괄 진행하는 ‘메이드 인 코리아’ 프리미엄 우레탄볼이다. 콘도르 S3, S4는 지난 5월 KPG…
야마하골프의 한국 공식 에이전시인 오리엔트골프가 2024년 RMX(리믹스) VD/X 아이언에 대해 품질보증 제도를 시행한다고 발표했다. 이 제도는 고객 경험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제품 구매 후 3주 이내에 단순 변심을 포함해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이는 고객이 실제로 제…
시중에 출시된 수많은 거리 측정기 중 투어 프로들은 어떤 거리 측정기를 사용할까. 많은 아마추어 골퍼가 궁금해 할 관심사다. 2022년부터 KLPGA 투어 대회에서도 거리 측정기 사용이 허용돼 대부분의 프로가 경기 중 거리 측정기를 사용하는 모습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다. 투어 프로…
여성용 클럽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아마도 ‘젝시오’일 것이다. ‘지금이.젝시오.할.시간’이라는 슬로건 아래 새롭게 출시된 ‘젝시오13 레이디스’는 여성 골퍼 사이에서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트렌디한 컬러와 탁월한 성능, 상쾌한 타구감에 수많은 여성 아마추어 골퍼가 젝시…
테일러메이드의 토털 우먼스 골프 브랜드 ‘2025 올 뉴 글로리’가 지난 6일 공식 제품 출시와 함께 올 뉴 글로리를 사용하는 여성 골퍼를 위한 커뮤니티 ‘글로리 데이즈’를 공개했다. 한국 여성 골퍼를 타깃으로 개발된 올 뉴 글로리는 스타일과 퍼포먼스 두 가지 콘셉트를 겸비한 스타일리…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전개하는 골프 브랜드 ‘코브라 골프’의 신제품 ‘다크스피드’ 라인업이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2월 공개한 다크스피드는 첨단 공기역학 디자인을 적용한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하이브리드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다크스피드 드라이버는 ‘세상에 없던 스피드, 한…
국내 골프장의 부킹난과 그린피 상승이 국내 골퍼들의 발길을 해외로 돌리게 했다는 사실은 이미 많이 알려져 있다. 이러한 이유로 인해 국내 골프에 대한 반감이 증감하고 반대로 해외 골프 여행에 대한 니즈가 겹치면서 올해 상반기만 해도 외국을 찾는 골퍼는 크게 증가했다. 최근 몇 년간 국…
비거리, 타구감, 관용성을 한번에 잡은 핑골프 신제품 i530 아이언이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 더 새로워진 i530 아이언은 날렵한 블레이드 스타일의 아이언으로 비거리를 늘리고 싶은 골퍼들을 위해 설계됐다. 단조 페이스와 세련된 머슬백 디자인을 제공하며 중공 구조 설계의 최적의 무게 …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를 주무대로 뛰고 있는 김효주는 2014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 새로운 페이지를 열었다. 그해 5차례나 우승컵을 들어 올리며 12억897만8590원의 상금을 받아 KLPGA 투어 역사상 처음으로 단일 시즌 상금 10억 원을 돌파한 것이다. …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상금왕 경쟁이 치열하다. 한 시즌 누적 상금 10억원을 돌파한 선수도 3명이나 탄생했다.윤이나는 29일 인천의 베어즈베스트 청라(파72)에서 열린 KLPGA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총상금 15억원)에서 준우승을 차지했다.3라운드까지 사흘 내내 리더보드 …
신지애가 일본여자프로골프(JLPGA) 투어 통산 상금 1위를 눈앞에 뒀다. 신지애는 29일 일본 이바라키현 오토네 컨트리클럽 서코스(파72)에서 열린 일본여자골프 메이저 대회 제57회 일본여자오픈 최종 라운드에서 이븐파 72타를 쳤다.이로써 최종 합계 3언더파 285타로 공동 11위에…
김주형이 남자골프 프레지던츠컵 첫날 세계랭킹 1위 스코티 셰플러와 맞대결에서 ‘매너 논란’에 휩싸였다.김주형은 27일(한국시간) 캐나다 로열 몬트리올 컨트리클럽에서 열린 대회 첫날 포볼 경기에서 임성재와 짝을 이뤄 셰플러, 러셀 헨티와 붙었다.이 경기에서 논란이 된 건 8번 홀이었다.…
“정말 꿈같은 두 달을 보내고 있다. 좋은 일이 왜 이렇게 많이 생기는지 나도 믿기지 않는다. 그만큼 감사드릴 일도 많다.” ‘제2의 전성기’를 맞은 리디아 고(27·뉴질랜드)는 최근 자신에게 벌어지고 있는 일들을 두고 “동화 같은 이야기”라며 이렇게 말했다. 하나금융그룹의 후원을 …
미국프로골프(PGA)투어에서 활약 중인 ‘코리아 4총사’가 프레지던츠컵에 출격한다. 임성재(26), 김시우(29), 김주형(22), 안병훈(33)이 26일부터 나흘간 캐나다 퀘백주 몬트리올의 로열 몬트리올 골프클럽(파71)에서 열리는 대회에 인터내셔널팀으로 출전한다. 1994년 출범한…
미국프로골프(PGA)투어에서 활약 중인 ‘코리아 4총사’가 프레지던츠컵에 출격한다. 김시우(29), 김주형(22), 안병훈(33), 임성재(26)가 26일부터 나흘간 캐나다 퀘백주 몬트리올의 로얄 몬트리올 골프클럽(파71)에서 열리는 대회에 인터내셔널팀으로 출전한다. 1994년 출범한…
리디아 고(27·뉴질랜드)가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에서 역전 우승하며 시즌 3승째를 거뒀다. 리디아 고는 23일 미국 오하이오주 메인빌의 TPC 리버스 벤드(파72)에서 열린 LPGA투어 크로거 퀸 시티 챔피언십 최종 4라운드에서 보기 없이 이글 1개와 버디 7개를 낚아 9언더…
리디아 고(27·뉴질랜드)가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에서 시즌 3승이자 통산 22승을 달성했다. 리디아 고는 23일 미국 오하이오주 메인빌의 TPC 리버스 벤드(파72)에서 열린 LPGA투어 크로거 퀸 시티 챔피언십 최종 4라운드에서 보기 없이 이글 1개와 버디 7개를 낚으며 …
2024 파리올림픽 여자골프 금메달리스트 리디아 고(뉴질랜드)가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크로거 퀸 시티 챔피언십에서 역전 우승을 거둔 뒤 다음 목표로 “커리어 그랜드슬램”을 외쳤다.리디아 고는 23일(한국시각) 미국 오하이오주 메인빌의 TPC 리버스 벤드(파72)에서 치러진 …
리디아 고(뉴질랜드)가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크로거 퀸 시티 챔피언십(총상금 200만 달러)에서 역전 우승했다.리디아 고는 23일(한국시각) 미국 오하이오주 메인빌의 TPC 리버스 벤드(파72)에서 펼쳐진 대회 최종 라운드에서 보기 없이 이글 1개, 버디 7개를 묶어 9언더…
최호성이 일본골프협회(JGA) ‘제34회 일본 시니어 오픈 골프 챔피언십(총상금 8000만엔·약 7억 5600만원)’에서 우승하며 일본 시니어 무대 첫 승을 올렸다. 한국인으로서 일본 시니어 오픈에서 우승한 것은 최호성이 최초다.최호성은 15일 일본 지바현 지바 컨트리클럽 가와마 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