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팬들과 실시간 소통하는 ‘화통토크’(@sdongenter)의 열두번 째 주인공은 코요태의 김종민이다. 인기 예능프로그램 ‘1박2일’의 활약과 새 싱글 ‘했던 말 또 하고’를 통해 요즘 한참 바쁜 그에게 팬들은 다양한 질문을 쏟아냈다.
그런데 트위터에 공지를 띄운 지 이틀이 지났는데도 팬들의 많은 질문에 대한 김종민의 대답이 올라오지 않았다. 기다림이 길어지자 점차 팬들의 실망과 의구심이 커졌다. 그러던 마지막 날, 마침내 김종민이 트위터에 조심스럽게 글을 올리기 시작했다. “전 스마트폰도 아직 서툴러요 ㅎㅎ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그렇다. 김종민은 트위터를 해본 적이 없어, 하는 방법을 몰랐던 것. 그동안 트위터에 대해 공부도 하고 팀 동료 신지와 빽가의 도움을 받아 시작할 수 있었다. 그래서 이번 김종민의 첫 트위터 여행에는 신지와 빽가가 그를 돕기 위해 동참했다. ● 트위터의 신세계에 푹 빠진 김종민
- 오! 저번에 한 멘션을 늦게라도 해주시다니 영광이예요ㅜㅜ감사해요 (@byunyujin)
“감솨∼∼∼트윗 배우느라 좀 늦었어요, 제가 지금 이렇게 하는 게 여러분들께 답들이 되고 있는거죠???”
# “트윗 열공 후 불꽃 트윗 트윗∼∼제가 잘 하고 있는 거 맞나요??”
- 트위터 초보자이신가요?ㅎㅎ (@yangguswjd)
“태어나 처음입니다, 저 트윗 없거등요. 하하하”
- 종민 오빠에게 계정을 만들어주세요. 착한 신지언니.. (@Cute_dawool)
“나=신지, 맨날 눈 빨개질꺼에요, 트윗하느라구요.”
- 신지언니∼∼종민오빠 실제로도 이렇게 착하시죠??ㅠㅠ (@Ming_Hyo)
“ 나=신지, 착하죠, 착해서 탈이죠, 장가를 보내야할텐데 ㅎㅎㅎ 참 좋은사람=종민” # “아 갑자기 글이 많아지네요∼ 저=종민, 신지랑 빽가는 이름 밝히면서 틈틈히 남기는 중”
# “나=빽가, 종민의 므흣한 저 미소, 신났나보다, 트위터로 신세계를 만나게 된 종민씨∼∼얼마나 행복할꼬!!”
● “지금 만나는 사람 없습니다. 100% 진실!”
- 오빠!!!! 완전 팬이예요 난 오빠의 어리바리 그런 성격이 너무 좋아요 ㅋㅋㅋ(@HEEJ096)
“ㅋㅎㅎ 아 이거 창찬인가요?”
- 아래로 몇까지 연애가능해요?! 위로는? (@JONGMINee_)
“하∼∼제가 그런거 생각하기에는∼∼∼그냥 사랑해 주신다면 ㅎㅎㅎ”
- 나도 여자친구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느끼는 순간은 (@rookeroo)
“지금 이순간이요.^^”
- 하핫^^ 요새 만나는 사람 있나요? 진실 100프로 대답해줘용. (@ohnuna)
“진실 100% 없습니당∼∼ㅎㅎ”
- 짓궂은 질문하면 혼나겟죠?ㅋㅋㅋㅋ (@o0ELF0o)
“혼나봐야 트윗에서 일 뿐.”
- 김종민형 남자로써 사랑해요♥ (@hobinpark)
“ah∼∼∼∼남자로써라는 건? ㅋㅋㅋㅋㅋ” # “나=신지∼∼제동오빠 광주콘서트 게스트 끝나고 밥 먹으러 갑니당∼근데 종민오빠 은근 인기쟁이네요 ^^”
# 광주 육전명가에서 인증샷∼∼나갑니다잉 이렇게 하면 사진이 나가는거겠죠???
# “나=빽가, 종민이 트윗 날리는 동안 우리가 육전을 책임지겠다, ㅋㅎ” ● “1박2일 시즌2 잔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