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백인식이 4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 다저타운에서 진행된 7이닝 홍백전에서 최고 147km의 빠른 공을 던지면서 2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았다. 이날 홍백전은 투수들의 컨디션을 점검하는 성격으로 진행돼 투구수가 1이닝 20구 안팎으로 제한됐다. 백팀은 백인식에 이어 이한진∼김정빈∼박민호∼이창욱∼문광은이 무실점 릴레이를 펼쳐 홍팀을 2-0으로 꺾었다. 홍팀 역시 선발 윤희상이 1이닝 무실점, 여건욱이 2이닝 무실점, 엄정욱과 정우람이 나란히 1이닝 무실점을 기록하며 좋은 컨디션을 보였다.
NC 나성범, 美 애리조나 전훈 청백전서 이틀연속 홈런
NC 나성범이 4일(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 키노스타디움에서 열린 7이닝 청백전에서 2회 최금강을 상대로 선제 솔로포를 터트리면서 이틀 연속 홈런을 기록했다. 경기는 5회초 노진혁이 결승 2타점 3루타를 터트린 청팀의 7-3 승리로 마무리됐다. 조평호는 이태양을 상대로 좌측 폴을 때리는 2점홈런을 날렸다. 김경문 감독은 경기 후 호수비를 펼친 야수 모창민, 홍지운, 최재원과 포수 이승재, 박광열을 수훈선수로 선정했다.
NC, 9일부터 지난해 회원대상 시즌 티켓 선판매
NC가 2015년 시즌 티켓을 판매한다. 마산구장에서 열리는 홈경기 72게임을 모두 즐길 수 있는 풀(Full) 시즌티켓과 화수목, 금토일 경기를 볼 수 있는 주중, 주말 시즌티켓의 세 종류로 구성돼 있다. 시즌티켓 회원은 2015시즌 팬북, 홈구장 상품, 식음료 할인쿠폰, 지정좌석 회원 이름표 부착, 포스트시즌 진출 시 입장권 우선구매 등의 혜택을 받는다. 9일부터 16일까지 지난해 시즌티켓 회원을 대상으로 선판매를 시작하고, 일반 팬들은 23일부터 티켓링크에서 시즌티켓을 구입할 수 있다. 문의는 NC 다이노스 마케팅팀 (055-608-8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