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영화 ‘스물’ 측은 각종 포털 사이트와 동영상 채널을 통해 ‘스물’ 캐릭터 예고편을 최초로 공개해 관심을 끌었다.
‘스물’은 무엇이든 될 수 있고, 누구도 사랑할 수 있는, 무한대의 가능성이 열리는 나이 스물을 맞이한 혈기 왕성한 세 친구(김우빈, 이준호, 강하늘)의 찬란하게 유치한 사랑과 우정을 담은 작품이다.
인기만 많은 놈 ‘치호’(김우빈), 생활력만 강한 놈 ‘동우’(이준호), 공부만 잘하는 놈 ‘경재’(강하늘)까지 인생의 가장 부끄러운 순간을 함께한 스무 살 동갑내기 세 친구의 자체발광 코미디물 ‘스물’은 스무 살 동갑내기인 세 친구의 코믹연기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세 사람이 함께 등장하는 장면에서는 “가장 부끄러운 순간 우린 함께였다”라는 내레이션이 더해져, 스무 살 동갑내기인 세 친구의 코믹연기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한편 ‘스물’은 2012년 영화 ‘힘내세요 병헌 씨’로 제 38회 서울독립영화제에서 관객상을 받은 이병헌 감독의 상업영화 데뷔작으로 오는 3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스물 김우빈’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스물 김우빈, 영화 재밌을 것 같아요”, “스물 김우빈, 셋이 케미가 장난 아니네요”, “스물 김우빈, 딱 스무 살들이 할 수 있는 내용이 담길 것 같아 설레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