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공항 30분대, 바닷가 28m거리 최적 입지조건 갖춰… 최근 제주도는 30대부터 실버세대까지 여유로운 힐링 라이프를 즐기고자 하는 이주자들이 계속 증가하는 추세다. 토지거래증가율이 전국에서 최고치를 기록하며, 투자자 및 실 이주자들의 제주 부동산에 대한 관심이 증대되어 제주지역 건설경기는 더욱 활황세를 띠고 있다. 이는 자연스럽게 전원주택부지 및 타운하우스의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으며, 연예인 등 유명인사들의 세컨하우스로 더욱 부각되며, 성공적 제주이민을 꿈꾸는 사람들이 계속 늘어나고 있다. 실제로 제주인구는 올 들어서만 4개월만에 5159명이 증가했으며, 2020년까지 70만이 넘어설 것으로 전망된다.
이러한 가운데 명품갤러리 타운하우스 '하도힐조(Hadohilljo)'가 최적 입지와 합리적 가격으로 실이주 수요자와 투자자들의 큰 주목을 받고 있어 화제다. 전문가에 따르면 “하도힐조는 자연과 하나된 건축설계 및 주변 경관이 여유롭고 편안한 노후, 경쟁에서 벗어나 안식을 찾고자 하는 이주자들을 충분히 만족시키고 있다, ‘하도리의 이른아침’의 순우리말로 한국적 절제주의에 근거한 최소한의 조형, 무기교의 공간, 검소하고 소박한 집들이 자연스레 모여 자연과 함께 어우러짐을 더욱 극대화했다.‘는 평이다.
제주 동쪽에 위치한 하도힐조는 제주의 자연원형이 잘 보존되어 있어 서부에 비해 경관이 더욱 아름다운 조용하고 아름다운 마을이다. 제주공항에서 약 35분대로 이동이 가능하며, 해변과 올레길 21번 코스가 28m 정도로 도보 20초-30초 이내에 접근이 가능하다. 도보 7분 거리에는 세화해수욕장과 평대리 해수욕장이 위치하여 자연경관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성산일출봉, 섭지코지, 성산항이 인접하고, 2분생활권이 갖춰져 있어 은행 초,중,고 마트 등의 편의시설이 근방에 위치한다. 큰 장점 중에 하나는 바로 서쪽에서 보기 힘든 일출을 감상 할 수 있다는 것이다. 또한 타운하우스 내의 커뮤니티센터에서 카페, 레스토랑을 즐길 수 있어 주거의 품격을 한층 높였다. 시공은 주)에스화이브에서 맡았다.
하도힐조 모델하우스는 압구정역 3번 출구에 위치해 있으며, 전화 문의 시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분양문의 : 02-743-3500/ 청약금 100만원, 신한은행 110-441-880859 이상애(대애개발)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