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창업과 모바일 시장의 활성화로 날로 확장되어가는 인터넷 시장에서 도메인/호스팅 토탈 시장을 선도해 온 ㈜아이네임즈(대표 김태제)가 서비스 영역을 확대하며 본격적인 e-비즈니스 통합 솔루션 구축에 나섰다.
㈜아이네임즈는 2001년 설립과 동시에 우리나라 최초로 .kr 도메인 위탁 사업자로 선정된 후 국제인터넷주소기구(ICANN)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의 공인 인증을 받아 13년간 정부 및 공공기관의 도메인을 전문적으로 관리해온 기업이다.
나아가 다년간의 인터넷 주소자원관리 경험을 갖춘 인력을 보유하고 지속적인 투자 발전을 통해 도메인뿐 아니라 호스팅, 보안인증, 그룹웨어, 홈페이지 제작 등 서비스 영역을 넓혀 인터넷 e-비지니스 통합 솔루션을 구축하여 보다 체계적이고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이네임즈는 현재 300개 이상의 폭넓은 도메인 종류를 등록∙관리하고 있으며, 2015년 출시된 새로운 도메인인 New gTLD도 등록이 가능하다. 또한 스마트폰 모바일 페이지를 통해서도 도메인의 등록, 이전, 관리를 손쉽게 이용 가능하여 편리성을 향상 시켰을 뿐만 아니라 모바일 홈페이지, 웹메일, 포워딩, 네임서비스, QR코드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도메인 및 호스팅 서비스에 있어 핵심적인 문제인 보안과 관리 또한 안정적이고 체계적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아이네임즈 기존 고객들로부터 높은 충성도와 이용률을 보이고 있다.
L4 로드밸런싱 시스템 및 LGU+ 시큐어드 네트워크 서비스를 구축해 안전성을 확보한 한편, 자체 IDC 운영을 통해 24시간 365일 서버 모니터링 및 관리가 이루어진다. 주기적이고 다중적인 데이터 백업으로 데이터 유실에 대한 우려도 없앴다.
최근에는 폼메일 호스팅 서비스를 신규 오픈하며 무료 체험상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그룹웨어의 웹메일 호스팅 서비스 용량도 대폭 확대해 제공 중이다.
㈜아이네임즈 도메인사업팀 김형호 팀장은 향후 인터넷 비즈니스 전반을 폭넓게 아우르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고객 중심의 서비스와 신뢰도 제고에 역량을 집중, 고객 친화적이고 고객 지향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한편 ㈜아이네임즈(www.inames.co.kr)는 고객 지향적 혁신경영을 경영 방향으로 삼아 불황 속에서도 활발히 활동을 펼쳐온 기업으로 KT, 코레일, 국민은행 굴지의 기업들과 함께 '2015 대한민국 지속가능 경영대상'을 7년 연속 수상하여 영예를 이어가고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