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내 집 마련의 꿈을 이루면서 두 딸에게도 소원하던 ‘내 방’을 선물할 수 있게 되었어요. 6살이 된 작은딸은 지금까지 줄곧 초등학교 5학년 큰딸과 함께 방을 썼는데 나이 차가 있다 보니 점점 불편한 점이 많아지더라고요. 큰아이가 공부에 집중해야 하는데도 아이들 방이 작은아이 장난감으로 어지럽혀져 있기 일쑤였거든요. 그래서 큰맘 먹고 아이들에게 독립된 공간을 약속했는데 막상 이사를 하고 보니 덩그러니 비어 있는 작은아이 방이 고민이었어요. 이사하느라 큰돈이 들어간 터라 필요한 가구를 모두 새로 갖추기엔 부담스러워 여성동아에 도움을 청합니다.”
이은경(42세) 씨의 작은딸 지인(6세)이의 생애 첫 독립 공간은 리바트의 핑크빛 친환경 가구들로 꾸며졌다. 언니 침대를 함께 쓰던 지인이에게 혼자서도 달콤한 꿈나라로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침대가 생긴 것이다. 지인이가 고른 마이블 프레임 침대 서랍형은 하부에 3개의 넉넉한 서랍이 장착돼 스스로 옷을 꺼내 입고 정리하는 습관을 길러준다. 침대 위 엔슬립 E303S 매트리스는 모서리 꺼짐을 방지하는 꺼짐 방지 스프링에 4면 지퍼 커버 시스템을 채택해 필요에 따라 손쉽게 세탁이 가능하다. 지금은 장난감이 훨씬 많지만 내년이면 초등학교에 입학할 것을 고려해 책상 옆에 각도와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마이블 익스텐션 책장을 두었다. 마이블 스콜라 기능성 책상은 그림을 그릴 때, 글씨를 쓰거나 문제집을 풀 때, 책을 읽을 때 각각의 용도에 맞게 상판 각도 조절이 가능해 최적의 학습 환경을 제공한다. 나무의 자연스러운 색상을 살린 내추럴 우드 톤에 은은한 핑크빛 포인트인 의자는 지인이가 청소년이 된 후까지도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고급스럽다.
1 상판 각도 조절이 가능한 마이블 스콜라 기능성 책상. 일반 각도 조절 책상과 달리 서랍이 달려 있어 수납이 용이하다. 2 코너 공간 활용이 가능한 마이블 익스텐션 책장은 공간에 따라 책장의 길이는 물론 각도까지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
3 심플한 디자인의 볼리 학생/서재 의자 핑크. 메시 소재 등받이는 기대는 강도에 따라 편안하게 젖혀지는 피봇 틸팅 기능을 탑재했다. 4 마이블 프레임 침대 서랍형. 침대 아래 3개의 넓은 서랍이 장착되어 실용 만점이다.
*여성동아와 리바트가 함께하는 ‘친환경 감성 아이 방 캠페인’은 3월호를 마지막으로 마칩니다. 그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더 새로운 캠페인으로 다시 만나겠습니다.
기획 · 최은초롱 기자 | 진행 · 김지은 프리랜서 | 사진 · 이상윤 |디자인 · 유내경 문의 · 리바트(1577-3332 www.livartmall.com)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