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의 파우치 필수 아이템이지만 피부에 꼭 맞는 제품을 찾기 어려운 것이 바로 쿠션 파운데이션. 이 고민에 명쾌하게 마침표를 찍은 제품이 있으니 바로 호피걸 ‘에센스 쿠션 CC’와 ‘원더 매직 커버 BB 쿠션’이다. 자연스러운 피부톤 커버는 물론 촉촉한 스킨케어 효과까지 한 번에 해결하는 호피걸 쿠션을 뷰티 피플들이 검증했다.
뷰티 걸 2인의 리뷰 내가 호피걸 쿠션을 선택한 이유!
평소 자연스러운 윤기가 도는 내추럴한 메이크업을 즐긴다는 2인의 뷰티 고수들. 그들이 선택한 호피걸 에센스 쿠션 CC와 원더 매직 커버 BB 쿠션의 솔직 담백한 후기를 공개한다.
“바르는 순간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되는 가볍고 촉촉한 텍스처” 쿠션 제품을 고를 때는 오랜 시간 마르지 않고 촉촉함이 유지되면서 적당한 커버력도 있는지가 가장 중요한 체크 포인트예요. 촉촉하면 커버력이 떨어지고, 커버력이 좋으면 촉촉함이나 지속력이 떨어지는 제품이 많거든요. 호피걸 원더 매직 커버 BB 쿠션은 촉촉하고 커버력도 좋아서 합격! 홍조나 잡티가 많고 건조한 피부는 여러 가지 제품을 바르는 것보다 한 가지 제품으로 얇게 베이스를 하는 것이 중요한데, 컨실러를 사용하지 않아도 피부 홍조와 트러블 자국까지 완벽하게 커버 가능해요. 발림성이 좋아 얇게 잘 펴 발리고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돼 베이스 메이크업에 서툰 초보자도 무리 없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백민정(프리랜스 뷰티에디터)
“매끈하고 촉촉한 광채 피부로 변신” 호피걸 에센스 쿠션 CC는 무조건 잡티를 가리는 용도의 무거운 쿠션이 아니에요. 가볍게 피부에 밀착되면서 어려 보이고 투명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죠. 평소 피부가 굉장히 건조하고 각질도 잘 일어나기 때문에 촉촉하다고 입소문난 쿠션은 꼭 테스트해 보는 편이에요. 호피걸 에센스 쿠션 CC는 에어 퍼프에 텍스처를 묻혀 피부에 톡톡 두드리는 순간 들뜨지 않고 밀착되어 놀랐어요. 촉촉하고 가벼운 텍스처 덕분에 수정 메이크업을 할 때 덧바르면 피부가 답답하지도 않고 밀리거나 뭉침 현상이 없는 것 또한 장점. 소량으로도 물을 머금은 듯 촉촉하고 화사한 광채 피부를 연출하고 싶다면 에센스 쿠션 CC를 추천하고 싶어요. 박미연(메이크업 아티스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