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여행기업 ㈜모두투어네트워크가 운영하는 서울호텔관광직업전문학교(학장 이형근, 이하 서호관)가 2017학년도 예비 신입생 학부모를 위한 설명회를 개최했다.
지난 22일 서호관에서 열린 학부모 설명회는 1, 2부로 나누어 진행되었으며 1부에서는 학교 현황과 학사행정, 취업 현황 및 졸업생 취업 체험담이 소개됐고 2부에서는 전공 학과별 교과과정 소개에 이어 학부모들이 직접 참여하는 체험학습이 진행됐다.
전공별로, 호텔조리전공은 파니니 샌드위치를, 호텔제과제빵전공은 바나나 타르트를 만들고 시식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관광서비스계열은 커피와 와인을 시음하고 호텔경영실습실에서 냅킨 접기, 테이블 세팅을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설명회에서는 2015년 하반기 모두투어 공채에 합격한 관광경영전공 졸업생 최한슬씨가 취업 체험담을 생생하게 전해 학부모들의 관심이 집중되었으며, 추첨을 통해 모두투어 계열 호텔인 명동 스타즈호텔과 제주 로베로호텔 숙박권을 학부모들에게 증정하기도 했다.
한편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에서 3년 연속 ‘호텔서비스 인력양성 우수교육기관’으로 선정된 서호관의 모집전공은 관광경영전공, 관광식음료전공, 호텔조리전공, 호텔제과제빵전공이며 현재 수능과 내신 성적은 반영하지 않고 100% 면접 심사 전형으로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