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뷰]“이 침대, 자 봤으면 알 텐데!”

  • 동아일보
  • 입력 2016년 10월 26일 03시 00분


잠의 철학과 침대과학의 만남… 궁극의 수면 실현하는 에이스 헤리츠

킹사이즈 기준 양털 9마리 이상 분량을 넣고 표면 전체를 100% 메리노 울 원단으로 감싸 사계절 내내 쾌적한 수면 환경을 실현하는 에이스 헤리츠 블랙.
킹사이즈 기준 양털 9마리 이상 분량을 넣고 표면 전체를 100% 메리노 울 원단으로 감싸 사계절 내내 쾌적한 수면 환경을 실현하는 에이스 헤리츠 블랙.
 국내 기술로 완성된 진짜 프리미엄 매트리스가 탄생했다. 에이스침대가 선보인 ‘에이스 헤리츠’가 그 주인공. 에이스침대는 한국 사람의 체형과 수면 습관 등의 데이터를 축적하며 최적화된 제품 개발을 진행해왔고 마침내 최고급 천연 소재와 하이테크 기술로 무장한 프리미엄 매트리스, 에이스 헤리츠를 출시하며 국내 침대업계 1인자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안성호 에이스침대 사장은 “우연히 태어나는 명작은 없다”며 “에이스 헤리츠야말로 천연 소재와 첨단 기술, 침대 과학의 집약체”라고 자신했다.

‘매트리스 하나만으로 완벽’ 천연 소재의 힘

추운 날씨에는 따뜻하고, 더운 날씨에는 시원한 천연 양모.
추운 날씨에는 따뜻하고, 더운 날씨에는 시원한 천연 양모.
 최고급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위해 에이스 헤리츠는 100% 메리노 울 원단, 천연 양모, 말털, 오가닉 코튼 원단을 적용했다. 천연 양모의 경우 추운 날씨에는 따뜻하고, 더운 날씨에는 시원한 촉감을 선사해 인공 소재와는 차원이 다른 품질을 제공하고, 사계절 내내 쾌적한 잠자리를 만든다. 양 1마리에서 1년에 2.5∼3kg의 양털 수확이 가능한데, 에이스 헤리츠 블랙은 K사이즈 기준 9.4마리 분량(25.34kg)을 적용했다.

탁월한 흡수성으로 습도를 유지하는 천연 에어컨 말털.
탁월한 흡수성으로 습도를 유지하는 천연 에어컨 말털.
흡습성 통기성이 뛰어나고 알레르기와 아토피 피부염에도 안전한 오가닉 코튼.
흡습성 통기성이 뛰어나고 알레르기와 아토피 피부염에도 안전한 오가닉 코튼.
 말털은 속이 비어있는 튜브 구조로 수면시 발생하는 습기를 빨아들인 후 낮에 방출해 최적의 습도를 유지시키는 천연 에어컨 기능을 한다. 통기성과 탄력성도 뛰어나 최고의 수면환경을 만든다. 땀의 흡습과 발산력이 뛰어나고 통기성이 좋은 식물성 소재 오가닉 코튼도 적용됐다. 천연 목화솜으로 항상 쾌적하고 피부 알레르기와 아토피 피부염, 호흡기 질환에도 안전하다.

첨단 신소재로 빈틈없는 숙면 실현

습도 조절 가능한 3차원 구조로 탁월한 공기 순환 작용의 3D SPACER.
습도 조절 가능한 3차원 구조로 탁월한 공기 순환 작용의 3D SPACER.
 에이스 헤리츠의 주목할 부분은 소재의 혁신이다. 천연 소재를 비롯해 3차원의 특수 소재를 적용해 소재의 간극을 완벽히 보완했다. 에이스 헤리츠에 적용된 특수 소재는 3차원의 입체 직물 ‘3D 스페이서(SPACER)’다. 메모리폼과 같은 쿠션 효과로 비교할 수 없는 패딩효과와 볼륨감으로 탁월한 편안함을 실현한다. 습도 조절이 가능한 3차원의 구조로 완벽한 공기 순환 작용을 통해 쾌적한 수면을 지원한다.

 
통기성과 세균 서식을 차단하고 친환경 원료로 안전한 미라클폼.
통기성과 세균 서식을 차단하고 친환경 원료로 안전한 미라클폼.
친환경 원료를 3차원의 다중 망사형 구조로 특수 가공한 ‘미라클 폼’은 통기성이 뛰어난 다중망사형 구조라 매트리스 내부의 수분을 신속하게 발산시키고 세균이나 곰팡이의 서식을 차단한다. 온도와 습도 변화는 물론, 충격에도 소재가 변형되지 않아 늘 처음 사용하는 것 같은 편안함을 제공한다. 의료용구, 식품용기에 사용되는 특수 원료를 사용해 인체에 무해하고 냄새가 없다.

높은 탄력성과 내구성으로 몸의 굴곡을 편안하게 하는 워터젤폼.
높은 탄력성과 내구성으로 몸의 굴곡을 편안하게 하는 워터젤폼.
 혁신적인 폴리우레탄 폼 젤을 사용해 시원하고 공기순환이 좋은 ‘워터젤폼’도 새롭게 선보이는 소재다. 높은 탄력성과 내구성으로 변형이 생기지 않으며 ‘오픈셀’ 구조라 통기성이 뛰어나고 수분을 발산하는 기능이 있어 잠자는 동안에도 시원하고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해 준다. 물에 떠 있는 듯한 느낌으로 몸의 굴곡에 맞춰 적절하게 받쳐주고, 몸의 움직임을 편안하게 한다.

맞춰주고 받쳐주는 세계 특허 스프링

 에이스 헤리츠의 탄력을 좌우하는 스프링은 에이스침대가 자랑하는 세계특허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이다. 한 개의 스프링이 연결형과 독립형의 장점을 모두 제공하는 새로운 타입으로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스위스 캐나다 일본 중국 등 전 세계 14개국에서 특허를 획득하며 가치를 인정받았다. 신체의 무게를 받는 상단에서 신체라인에 완벽하게 맞춰주고 하단 스프링에서 한 번 더 받쳐줘 최적의 수면을 실현하고 매트리스의 수명 자체를 늘렸다. 지금까지 숙면을 방해했던 꺼짐, 소음, 빈틈, 흔들림, 쏠림 현상을 개선해 매트리스의 혁신을 이룬 제품이다.

 에이스 헤리츠는 스프링 품질보증 기간도 20년으로 확정했다. 일반적으로 100kg의 추로 8만 번을 테스트해 40mm 이하로 줄어들면 합격인데, 에이스 헤리츠는 그 3배에 달하는 24만 번의 테스트에도 스프링의 변형이나 파손이 없었다. 이러한 품질 자신감으로 제조상 발생한 스프링 파손 및 꺼짐에 대해 20년간 품질을 보증하며, 스프링 수리 및 교체 서비스를 무상 제공한다. 애프터서비스가 진행되는 동안 소비자가 원할 경우 대체품을 제공해 준다. 단, 스프링 외의 소재 및 일반적인 사항은 품질 보증 기준 사항을 준수해야 한다.

품질 우선주의 철학의 결정체

 에이스 헤리츠의 출시를 직접 기획한 안사장은 “소득의 증가와 수면의 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프리미엄 매트리스 시장이 형성되고 있어 에이스 헤리츠를 기획했다”고 설명하며 “그 만큼 제품 기획과 개발에 심혈을 기울였고 에이스 헤리츠는 그 결과를 만족시키는 최고의 매트리스라고 자부한다”고 밝혔다. 또 “잠만큼은 최고로 편하게 자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한다”며 침대에 대한 기업 철학이 담긴 제품임을 강조했다.

 에이스 헤리츠는 블랙, 다이아몬드 플러스, 플래티넘 플러스 등 3가지 라인업을 먼저 출시하고, 올 연말까지 2가지 라인업을 추가해 최종 5개 라인업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에이스 헤리츠 제품 정보는 에이스 헤리츠 전용 사이트(www.aceheritz.com)와 에이스 헤리츠 고객센터(1670-0117)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이스 헤리츠#침대과학#잠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