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은 추석을 앞두고 ‘아보카도 오일’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아보카도는 10종 이상의 비타민, 미네랄, 항산화 성분인 프로안토시아니딘 등 각종 영양소가 풍부하다. 채소 과일의 장점과 더불어 단백질 지방 성분까지 함유한 보기 드문 과일이다. ‘과일 중의 보석’ ‘숲속의 버터’라는 수식어가 붙을 정도다.
아보카도에서 압축한 아보카도 오일의 80% 이상이 불포화지방산이다. 전 세계 곳곳의 먹을거리를 소개하는 책 ‘죽기 전에 꼭 먹어야 할 세계 음식 재료 1001’에서는 아보카도 오일을 ‘걸쭉하고 벨벳처럼 부드러운 질감에 짙은 녹색의 빛깔이 어우러진 가장 매력적인 식용유 가운데 하나’라고 설명한다.
종근당건강의 아보카도 오일은 100% 아보카도 과육과 껍질만을 담은 엑스트라버진 오일이다. 오일 한 병에 아보카도 20개가 함유됐다. 아보카도 최대 생산지이자 원산지인 멕시코의 해스(HASS) 품종 아보카도를 사용했다. 냉압착공법으로 천연의 맛과 영양을 최대한 담아냈다.
아보카도 오일에는 나쁜 콜레스테롤이 쌓이는 것을 막는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다. 또한 아보카도 오일은 발연점이 271도로 콩기름(241도), 올리브오일(190도)보다 높아 샐러드 드레싱부터 튀김·볶음 요리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샐러드에 아보카도 오일을 곁들이면 우리 몸에서 비타민A로 전환되는 베타카로틴의 흡수 효과가 더욱 커진다.
종근당 건강은 오늘부터 내달 2일까지 진행되는 행사 기간 동안 선착순 500명에게 아보카도 오일을 유통 최저가로 판매한다. 제품 문의나 판매는 전화를 통해 진행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