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 복합 호텔단지 샌즈 리조트 마카오(Sands Resorts Macao)가 여행하기 좋은 계절 봄을 맞아 ‘스프링 세일(Spring Sale)’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샌즈 리조트 마카오는 마카오 코타이 지역에 위치한 호텔 단지로, 쇼핑과 문화, 휴식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휴양지다.
이번 봄맞이 프로모션은 지난 7일부터 오는 16일까지 열흘간 진행되며, 홈페이지를 통해 호텔 예약 시 최대 25%의 숙박 할인을 제공한다.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샌즈 리조트 마카오 호텔 계열사는 △베네시안 마카오(The Venetian Macao) △파리지앵 마카오(The Parisian Macao) △홀리데이인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Holiday Inn Macao, Cotai Central)이다.
마카오 베네시안 호텔은 1박에 25% 할인, 마카오 파리지앵 호텔은 20% 할인, 홀리데이인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은 15% 할인된 가격에 각각 룸 예약이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구매한 호텔 숙박권은 오는 7월 13일까지 투숙할 수 있다.
프로모션 관계자는 “샌즈 리조트 마카오의 계열사인 마카오베네시안호텔, 마카오파리지앵호텔, 홀리데이인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과 함께 즐거운 봄철 마카오 여행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