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 연성역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 이달 분양… 전 가구 중소형 구성
판상형 설계로 채광-통풍 극대화
장현4초-능곡고 등 교육환경 우수
금강주택은 이달 올해 첫 분양단지로 ‘시흥 연성역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를 선보인다.
분양시장의 블루칩으로 떠오른 경기 시흥시 장현지구 B3블록에 위치한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5층 6개동, 총 590채로 이뤄졌다. 전용면적별 △79m²A 72채 △79m²B 71채 △84m²A 297채 △84m²B 150채로 전 가구가 실수요자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됐다. 또 100% 판상형 설계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단지의 큰 강점은 뛰어난 교통여건이다. 6월 개통 예정인 소사원시선 연성역(예정)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연성역과 한 정거장 떨어진 시흥시청역은 신안산선과 월곶판교선이 예정돼 있다.
도로교통 또한 우수하다. 단지 인근으로 제3경인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평택∼시흥고속도로 등이 위치해 서울 도심을 비롯한 수도권 각지로 이동이 편리하다.
개발 호재와 안전한 교육환경도 갖췄다. 단지 인근에 연성역 일대의 중심상업지구가 조성될 예정이며 이미 조성이 완료된 능곡지구 일대의 중심상권도 도보로 이용이 가능하다. 또 단지와 인접한 장현4초등학교를 비롯해 승지초, 능곡고, 능곡도서관이 가깝다.
분양관계자는 “앞서 장현지구 내에서 분양한 단지들이 높은 청약 열기를 보이며 조기 완판을 이루는 등 분위기가 좋다”며 “특히 6월 소사원시선이 개통되면 입주와 동시에 연성역 일대의 인프라를 즉시 누릴 수 있어 높은 청약 열기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본보기집은 시흥시 장현동 72 일원에 이달 중 개관한다. 입주는 2021년 1월 예정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