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올해 마지막 날을 맞아 ‘2019 카운트다운’ 이벤트와 ‘해피 뉴 이어’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2019 카운트다운 이벤트는 아이스 쇼 관람권과 아이스링크 이용권을 포함하는 것이 특징이다. 카운트다운 이벤트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은빛 아이스링크 위에서 공연이 펼쳐지며 새해 전야 이벤트가 시작된다. 이후 행사 참여 고객은 아이스 스케이팅을 즐기며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자정을 앞둔 밤 11시 50분부터는 모든 고객이 모여 다 같이 카운트다운을 외치며 자정을 맞이한다. 새해 전야를 위한 카운트다운 이벤트는 오후 9시부터 자정까지 펼쳐진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새해 전야 카운트다운 이벤트는 오는 31일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세금을 포함해 성인 1인 기준 6만 원이다.
해피 뉴 이어 패키지는 오는 31일 단 하루를 위해 기획된 패키지다. 패키지에 포함되는 한강 전망 객실은 ‘2019 카운트다운 파티’를 내려다볼 수 있도록 했다. 본 패키지는 △스탠다드 한강뷰 객실 1박 △로맨틱 셋업(와인과 쿠키) △그랜드 하얏트 서울 로비에 자리한 조 말론 매장 이용 시 20% 할인 △실내온수풀 및 24시간 체육관 이용 혜택으로 이뤄졌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해피 뉴 이어 패키지는 예약 시 전액 선결제 필수, 환불 불가, 예약 변동 불가이기 때문에 예약 시 약관을 꼼꼼히 살펴봐야 한다. 세금 및 봉사료 포함 47만 원부터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