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동아 9월호(사진)는 요즘 최고의 트렌드세터인 장만월 사장(아이유)의 패션, 맛집, 애마 등을 소개한다. 드라마 ‘호텔 델루나’ 속에서 쇼퍼홀릭이자 프로 맛집러로 나오는 만월의 스타일을 통해 다가오는 시즌의 패션·뷰티 트렌드도 제안한다. 카리스마 넘치는 올블랙룩, 사랑스러운 플라워 패턴 드레스룩, 영국 귀족을 연상시키는 모자룩 등 스타일 연출법도 볼 수 있다.
아이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들려주는 만월 ‘귀부인’ 커버 메이크업 노하우도 알 수 있다. 재규어 F-TYPE SVR 컨버터블, 레인지로버 등 극 중 만월이 옷을 갈아입듯 수시로 바꿔 타고 나오는 자동차에 관한 정보도 담았다.
7월 25일 솔로 앨범 ‘컬러 온 미(Color on Me)’를 발매하고 홀로서기에 나선 그룹 워너원 출신 가수 강다니엘 소식도 전한다. 앨범 발매 6일 만에 선주문했던 45만 장이 완판되는가 하면, 방송에 출연하지 않고도 지상파 음악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강다니엘의 뜨거운 8월을 지상 중계한다.
방송인 서세원은 요즘 서울 강남의 한 교회에서 신앙 간증 집회를 열며 목사로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다. 다섯 살 난 딸을 데리고 교회 행사에 참석한 서세원의 근황과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오정연의 인터뷰도 담았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