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달 30일까지 캠페인 운영
차량 수리 시 희녹 탈취 스프레이 증정
“운행 많아지는 시기 앞두고 차량 점검·관리 유도”
볼보코리아는 오는 15일부터 다음 달 30일까지 고객들의 안전한 주행과 최상의 차량 컨디션 유지를 위해 ‘서비스바이볼보(Service by Volvo)’ 시즈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볼보 보유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캠페인으로 다가오는 여름휴가 등 이동이 잦은 시기를 앞두고 차량 관리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이 기간 내 전국 32개 공식 서비스센터에 입고해 차를 수리한 소비자에게는 탈취제 브랜드 ‘희녹(hinok)’과 협업한 차량용 탈취 스프레이를 증정한다.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재고 소진 시에는 캠페인을 조기 종료한다.
캠페인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볼보 공식 애플리케이션 ‘헤이 볼보(Hej Volvo)’ 또는 ‘서비스바이볼보’ 카카오톡 채널을 이용해 예약을 하거나 센터 위치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카카오톡 채널 상담톡d로 정비를 예약한 후 별도 폼에서 응모를 진행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송경란 볼보코리아 고객서비스 총괄 전무는 “따뜻해진 날씨로 나들이나 장거리 운행이 많아지는 시기에는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위한 차량 사전 점검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소중한 사람들의 안전을 위해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 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볼보코리아는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적극적인 투자를 이어가고 있다고 강조했다. 특히 이를 위해 고객 입장에서 서비스를 평가하고 실질적인 서비스 개선안을 마련해 나가는 ‘볼보자동차 고객평가단’을 도입했고 전시장과 서비스센터 신설 및 확장 등에 많은 공을 들이고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