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기획전은 1월 6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된다. 농협이 엄선한 국내산 제철 프리미엄 과일과 100% 우리 농산물로 만든 한국농협김치, 그리고 한약사가 개발한 한방 컨셉의 건강기능식품 세트를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기획전 기간 동안 모든 회원에게 총 22만 원 상당의 추가 할인이 가능한 쿠폰팩 9종이 제공돼 보다 합리적인 선물 준비가 가능하다. 또한, 간단한 게임을 통해 네이버페이 세뱃돈을 증정하는 특별한 혜택도 마련돼 있다.
설 한정으로 제공되는 프리미엄 과일세트는 최근 물가 상승으로 가격이 오른 사과와 배 그리고 제철 과일인 만감류로 구성된다. 고급스러운 포장과 새해 메시지를 담은 감사 카드가 함께 배송돼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다. 3세트 이상 구매 시에는 묶음 세트 특가를 통해 기존 할인가에 추가 쿠폰 할인까지 더해져 최대 35%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배송일 지정 및 멀티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원하는 날짜에 맞춰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대량 구매 시에도 여러 장소로 간편하게 배송이 가능하다.
박서홍 농협경제지주 농업경제대표이사는 “이번 설 선물세트 기획전은 실질적인 혜택을 늘리고 배송 편의성을 높여 고객의 부담을 덜고 품격 있는 선물이 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많은 분들이 이번 기획전을 통해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