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협력사와 ‘지속가능성 워크숍’ 개최… 탄소감축 상생협력
오비맥주가 협력사들의 환경적 지속가능성 향상을 돕고 상생 발전하기 위한 ‘2024 협력사 지속가능성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1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포장재, 원재료, 물류, 간접비 설비 등 다양한 분야에서 오비맥주와 협력하고 있는 업체 21개 사…
- 1일 전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오비맥주가 협력사들의 환경적 지속가능성 향상을 돕고 상생 발전하기 위한 ‘2024 협력사 지속가능성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1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포장재, 원재료, 물류, 간접비 설비 등 다양한 분야에서 오비맥주와 협력하고 있는 업체 21개 사…
넷플릭스 인기 예능 ‘흑백요리사:요리계급전쟁’에서 ‘한식대가’로 출연한 이영숙 셰프가 ‘빚투’ 논란에 대해 다시 한번 입장을 밝혔다.이 대표는 20일 오전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안녕하세요? 김장 문의를 많이들 주셔서 글 남깁니다, 저희는 늦은 김장을합니다”라며 ‘빚…
현대자동차그룹이 모빌리티 지원을 통해 이동약자들의 이동권 개선에 앞장선다.현대차그룹은 20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한용빈 현대차그룹 부사장, 황인식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총장, 황재연 한국지체장애인협회장, 권태엽 한국노인복지중앙회장, 김동범 한국장애…
100일이 안 된 신생아를 상습적으로 폭행해 뇌출혈과 심정지 상태까지 이르게 한 20대 친모가 항소심에도 실형을 받고 법정 구속됐다.부산고법 형사2부(이재욱 부장판사)는 20일 아동학대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아동학대 중상해) 위반 등 혐의로 기소된 친모 A 씨(20대)에게 1심…
미국 메이저리그(MLB) 공식 홈페이지가 프리에이전트(FA) 내야수 김하성(29)을 두고 “다년 계약을 맺을 수 있을 것”이라고 예상했다. MLB닷컴은 20일(한국시각) 이번 FA 시장에 나온 126명의 선수를 5개 티어(등급)으로 나눴다. 1티어에는 ‘최대어’ 외야수 후안 소토만 이…
병역 기피 명목으로 일부러 체중을 감량한 혐의를 받던 대학생이 무죄를 선고받았다.광주지법 형사4단독 이광헌 부장판사는 20일 404호 법정에서 병역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대학생 A(22)씨에게 무죄를 선고했다.A씨는 지난 2021년 병역 판정 검사에서 저체중 판정을 받아 사회복무요원 …
타타대우모빌리티가 무상 점검 서비스 ‘AS 최고반장 캠페인’을 경북 경산에서 영남권 고객 대상으로 실시했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각 수도권, 충호남, 영남, 강원, 제주 등 다섯 권역의 타타대우 정비 서비스 센터 및 협력업체들과 연계해 제공 중이다. 특히 서비스지원실의 차량 전문가들…
태어난 지 100일도 안 된 자신의 아이를 상습적으로 학대해 심정지 상태에 이르게 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친모가 항소심에서도 실형을 선고받았다.부산고법 형사2부(부장판사 이재욱)는 20일 아동학대범죄의처벌등에관한특례법(아동학대중상해) 위반 등의 혐의로 기소된 친모 A(20대)씨에 대…
민희진 전 어도어 대표가 사내이사직을 내려놓고 어도어를 떠나는 가운데, 뉴진스와 어도어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언팔로우’ 했다.20일 민희진 전 대표는 뉴진스와 어도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언팔로우’ 했다. 민 전 대표가 이날 어도어 사내이사직을 내려놓은 가운데, 사회관…
도널드 트럼프 1기 행정부가 2017~2018년 추진했던 한미 자유무역협정(FTA) 개정 협상 때 미국 측 수석대표였던 마이클 비먼 전 미 무역대표부(USTR) 대표보가 트럼프 2기 행정부에선 ‘경상수지’나 ‘통화 불균형’도 관세 부과 기준이될 수 있다고 전망했다. 19일(현지 시간)…
라파엘 나달(스페인)이 은퇴 경기에서 패배하며 코트를 떠나게 됐다. 단식 세계랭킹 154위인 나달은 20일(한국시각) 스페인 말라가에서 벌어진 2024 데이비스컵 파이널스 네덜란드와의 8강전에서 보틱 판더잔출프(80위)에 0-2(4-6 4-6)로 패배했다.국가 대항전인 데이비스컵의 올…
늦가을 정취와 쌀쌀함이 교차하는 20일 서울 중구남산 소파길에 위치한 대한적십자사 서울사무소 강당. 삼삼오오 대한적십자사 여성봉사특별자문위원회 회원들과 수요봉사회 회원들이 모여듭니다. 이날 모인 부인들은 정부 부처 장차관, 주한 외국대사, 금융기관장과 공공기관장 가족들(부인)로 총 …
현대모비스가 수익성에 중점을 두고 사업체질 개선에 나선다. 오는 2027년까지 연평균 8% 매출 성장과 5~6% 수준 영업이익률을 제시했다. 장기적으로는 2033년까지는 현재 10% 수준인 글로벌 완성차 고객 비중을 40%로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그룹사인 현대자동차와 기아에 대한 의…
“3년 전 아시아·태평양 지역 오리지널 콘텐츠를 만들겠다고 선언했을 때, 그건 굉장한 도전이었습니다. 이젠 그 도전을 성공적으로 이어가고 있다는 게 자랑스럽니다.”루크 강(Luke Kang) 월트디즈니컴퍼니 아시아·태평양 지역 총괄사장은 20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
가수 박현호와 은가은이 내년 4월 결혼한다.20일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측은 “박현호와 은가은이 내년 4월 결혼을 앞두고 있다”라며 “두 사람은 오늘(20일) 방송 말미 예고편을 통해 결혼 준비 과정을 먼저 공개한다”라고 밝혔다.이후 …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은 19일(현지시간) 상무부 장관에 하워드 러트닉 정권 인수위원회 공동위원장 겸 투자은행 캔터 피츠제럴드 최고경영자(CEO)를 지명했다.트럼프 당선인은 이날 성명에서 “러트닉은 관세와 무역 이슈를 이끌고 미국무역대표부(USTR)에 대한 직접적인 책임을 …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이 마무리되고 다음 달 13일까지 진행되는 수시전형 합격자 발표를 3주 가량 앞둔 시점이지만 여전히 내년도 의대 증원을 둘러싼 논란은 이어지는 모습이다.의료계에선 내년도 입시를 전면 중지하고 ‘0명’을 뽑아야 한다는 요구부터 미세조정이나 정시 선발인…
서울 성동구 ‘더 서울 라이티움‘에서 경일대학교(총장 정현태) 사진영상학부 졸업전시전 ‘SHIFTING PHOTOGRAPHIC BOUNDARIES: VISION IN THE ERA OF INNOVATION’가 열린다. 2025년 졸업 예정자 87명의 작품 400여 점으로 구성된 전시에…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의 지분 75%를 인수하는 한화생명이 최대 8000억 원 규모의 후순위채를 발행한다.20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한화생명은 10년 만기 5년 콜옵션(조기상환권)을 조건으로 4000억 원 규모의 후순위채 발행을 준비하고 있다.한화생명은 수요예측 결과에 따라 …
의대 증원을 둘러싼 의정 갈등이 9개월째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대한의사협회(의협) 비상대책위원회(비대위)가 오는 21일 첫 회의를 연다. 전공의·의대생·의대교수 등 다양한 의사 직역이 한 목소리를 내 의료 사태 해결의 구심점이 마련될지 주목된다. 20일 의협 비대위 등에 따르면 비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