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겨울에 만나는 봄나물… 농협유통, 13일까지 판매
7일 서울 서초구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모델들이 봄나물을 소개하고 있다.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는 농협유통은 13일까지 봄동, 달래, 냉이 등 향긋한 봄나물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 2025-01-08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7일 서울 서초구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모델들이 봄나물을 소개하고 있다.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는 농협유통은 13일까지 봄동, 달래, 냉이 등 향긋한 봄나물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국토교통부가 1기 신도시인 경기 성남시 분당 재건축에 대비한 이주 단지를 건설할 대체 부지를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당초 성남중앙도서관 인근에 이주 단지를 지을 계획이었지만 성남시와 주민 반발에 국토부가 한발 물러섰다. 7일 국토부와 성남시에 따르면 최근 성남시는 이주단지를 …
삼성전자는 22일 오전 10시(현지 시간) 미국 새너제이에서 ‘삼성 갤럭시 언팩 2025’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날 삼성전자가 공개한 초청장에는 각기 다른 크기의 스마트폰 네 개가 가장자리 테두리를 맞대고 있는 이미지가 들어갔다. 삼성전자 인공지능(AI) 기능의 상징 아이콘인 …
SKC는 7∼10일(현지 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정보기술(IT)·가전 전시회 ‘CES 2025’에서 반도체 산업의 ‘게임 체인저’로 불리는 유리 기판 실물(사진)을 전시한다고 7일 밝혔다. SKC는 해당 유리 기판 실물을 SK그룹 4개 계열사가 공동 운영하는 C…
이달 분양하는 서울 서초구 방배6구역 재건축 단지 ‘래미안 원페를라’의 3.3m²당 분양가가 6833만 원으로 책정됐다. ‘국민 평형’으로 불리는 전용면적 84m² 기준 주변 시세보다 6억 원가량 저렴한 분양가다. 7일 서초구에 따르면 서초구 분양가심의위원회는 래미안 원페를라의 3.3…
한국경제인협회는 올해 첫 사업으로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함께 소상공인 경쟁력 강화 및 성장 지원에 나서겠다고 7일 밝혔다. 이날 류진 한경협 회장(오른쪽)이 서울 영등포구 대림동 우리시장을 찾아 한과를 만들고 있다.
을사년 푸른 뱀의 해가 도래했다. 뱀은 동양의 십이지 가운데 가장 지혜로운 동물로 그려진다. 허물을 벗고 성장하는 모습에선 치유와 변화의 상징으로 통하기도 한다. 또한 풍요를 가져다준다고 하여 집에 들어온 구렁이를 절대 내쫓지 말라는 토속신앙이 있을 만큼 귀히 여겨진다. 어디 그뿐인가…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되면서 차가운 날씨에 언 몸을 녹여줄 뜨끈한 국물 요리를 찾게 됩니다. 치솟은 외식 물가에 ‘집밥족’이 증가하면서 합리적인 가격에 외식 수준의 맛과 품질을 즐길 수 있는 가정간편식(HMR)이 대안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대상은 냉동 국물요리에 대한 고객 수요를 반영…
노인 인구 1000만 시대. 누구나 노인성 질환을 앓을 수 있다. 하지만 요양이나 간호가 필요한 어르신을 위한 용품을 어디서 구할 수 있는지 얼른 떠오르지 않는 경우가 많다. 또한 이 물건들에 대한 할인 혜택이 있는지는 더욱더 모르는 경우가 많다. 이때 기억해 둬야 할 용어가 ‘복지용…
롯데그룹 계열사인 한국후지필름㈜이 최근 서울 중구 롯데호텔 서울 2층에 하이엔드 포토스튜디오 ‘상(象)’을 열었다. 기업체 임원 및 비즈니스 전문가, 대가족과 커플 등 다양한 고객층을 대상으로 맞춤형 촬영 서비스를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롯데그룹의 5성급 호텔인 롯데호텔과 한국후지필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