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 구호플러스, 2025년 봄 컬렉션 공개… “젊은 세대 건강한 삶의 방식에서 영감”
삼성물산 패션부문 브랜드 구호플러스는 2025 봄여름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구호플러스는 이번 시즌 콘셉트를 도시감성과 어우러진 ‘시티 리믹스(City Remix)’로 정했다. 이 콘셉트는 젊은 세대가 추구하는 프라이빗하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다고 한…
- 2025-01-07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삼성물산 패션부문 브랜드 구호플러스는 2025 봄여름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구호플러스는 이번 시즌 콘셉트를 도시감성과 어우러진 ‘시티 리믹스(City Remix)’로 정했다. 이 콘셉트는 젊은 세대가 추구하는 프라이빗하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다고 한…
“토마스님, 오늘은 커피 텀블러를 안챙기신 것 같네요. 커피 한 잔 하실래요? 좋아하시는 카페까지 살짝 돌아가면 2분밖에 안 걸려요” “심박수가 올라갔네요. 커피 마셔도 괜찮으시겠어요?”6일(현지시간) LG전자가 CES2025 기자간담회에서 공개한 인공지능(AI) 탑재 차량의 모습이다…
“로봇의 챗GPT 모멘트가 오고 있다.”젠슨 황 엔비디아 최고경영자(CEO)는 6일(현지 시간) 세계 최대 정보기술(IT)·가전 박람회 ‘CES 2025’ 기조연설에서 이 같이 말하며 로봇, 자율주행용 인공지능(AI) 개발 플랫폼인 ‘코스모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조연설이 진행된 …
테슬라가 지난해 국내 전기 승용차 시장에서 현대차를 제치고 2위 자리를 탈환했다. 2020년 이후 4년 만이다. 테슬라는 2017년 한국 진출 이후 처음으로 연간 판매 2만 대를 넘겼다. 7일 카이즈유데이터연구소에 따르면 2024년 테슬라 전기 승용차는 국내에 2만9754대가 신규 등…
신세계백화점은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의 신곡 뮤직비디오를 신세계스퀘어에 공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신곡 뮤직비디오 공개를 통해 초대형 미디어 신세계스퀘어를 K팝 명소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면서 글로벌 고객들과의 소통을 이어간다는 전략이다.보이넥스트도어는 20…
젠슨 황 엔비디아 최고경영자(CEO)가 세계 최대 IT·전자 전시회 ‘CES 2025’ 기조연설자로 나선 가운데 그를 보기 위해 최소 1만명 이상이 집결했다. 황 CEO는 6일(현지시간) 오후 CES 2025를 앞두고 미국 라스베이거스 만달레이 베이 호텔에서 진행된 오프닝 키노트 연설…
소니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국제전자제품박람회 CES 2025에 참가해 10년 중장기 비전인 ‘창의적인 엔터테인먼트 비전(Creative Entertainment Vision)’을 주제로 최신 기술 및 이니셔티브를 7일 공개했다.소니는 CES 2025 개막 하루 전날…
국민의힘은 7일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원회가 민생경제 회복을 위한 긴급 추경을 주장한 것에 대해 “결국 이들의 요구는 또다시 지역 화폐 예산 확보”라며 비판했다. 국민의힘 김상훈 정책위의장은 이날 오전 당 원내대책회의에서 “경기 회복에 도움 되는 추경이라면 얼마든지 열어놓고 논의하겠다던 …
웨어러블 로봇 리딩기업 위로보틱스(공동대표 이연백 김용재)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5′에 참가해 자사의 웨어러블 로봇 ‘윔(We Innovate Mobility, 이하 WIM)’을 선보인다. 윔(WIM)은 지난 2024년에 이어 올해 …
국토교통부가 1기 신도시인 경기 성남시 분당 재건축 이주 단지를 지을 대체 부지를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지난해 12월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성남중앙도서관 인근 유휴부지에 짓겠다고 발표했지만, 성남시와 주민 반발에 한발 물러선 것이다. 7일 국토부와 성남시에 따르면 국토부는 …
부산에 위치한 스타플로우가 국내 최초로 실내에서 리버서핑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오픈했다. 기존의 인공 서핑장과는 달리 파도의 높이, 모양, 속도까지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어 실제 바다에서 서핑하는 듯한 생생한 경험을 제공한다. 스타플로우의 핵심은 하천수리학과 기계공학전문가들이 개발…
광주지역 주유소에서 판매하는 휘발유 평균 판매가격이 한 달 새 리터당 37원이 올랐다.7일 한국석유공사 유가정보시스템 오피넷에 따르면 이날 기준 광주지역 휘발유 리터당 평균가격은 1666원이다. 주유소 최저가는 1613원, 최고가는 1789원이다.한 달 전과 비교하면 리터당 37원이 …
미국의 도널드 트럼프 2기 행정부 출범이 임박한 가운데 비트코인이 10만 달러 수준까지 다시 치솟았다. 미국 의회가 트럼프 당선을 공식 인증하면서 가상자산에 대한 낙관론이 투자자 심리를 자극했다. 글로벌 가상자산 업체 바이낸스에 따르면 7일 오전 11시 현재 비트코인은 24시간 전보…
2024년 지방 청약 경쟁률을 이끈 곳은 충남 아산으로 나타났다. 부동산 시장 관망세가 지속되는 가운데 위기를 극복하고 높은 청약 경쟁률을 기록하며 훈풍이 이어지고 있다는 분석이다.부동산R114에 따르면 지난해 아산에서는 총 6개 단지가 청약에 나섰고 1순위 평균 22.34대 1을 기…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일본제철의 US스틸 인수를 불허하자, 소송을 제기한 일본제철은 승소할 기회가 있다며 인수를 포기하지 않을 방침을 밝혔다.7일 일본 공영 NHK와 니혼게이자이신문(닛케이), 지지통신 등에 따르면 하시모토 에이지(橋本英二) 일본제철 회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
오랄케어 및 화장품 ODM/OEM 전문기업인 케이엠제약㈜이 GS칼텍스의 바이오소재를 활용한 구강 관련 제품 개발에 나섰다. 케이엠제약은 GS칼텍스의 혁신적인 발효공법으로 제조된 GreenDiol을 활용하여 구강 관련 조성물 특허 등록을 완료했으며, 최근 식약처로부터 제품 허가를 획득했…
집주인으로부터 보증금을 돌려받지 못한 세입자가 지난해 법원에 임차권 등기명령을 신청한 건수가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다. 지방 임차권 등기명령 신청 건수가 전년의 1.6배 수준으로 급증한 반면 수도권 신청 건수는 10% 감소했다. 전세사기 피해가 진정 국면에 접어든 수도권과 달리 지방에선…
앞으로 성범죄자·마약사범 등 강력범죄 전력이 있는 사람은 장애인 콜택시 등 운전사 및 배달 플랫폼 소속(위탁 포함) 배달 기사 등 업종에 최대 20년간 취업할 수 없게 된다.국토교통부는 이러한 내용을 담은 ‘교통약자의 이동편의 증진법’(교통약자법) 시행령 및 ‘생활물류서비스산업발전법’…
고려아연 및 계열사에서 최씨 일가 임원들의 전체 임원 대비 보수액이 5년 평균 42%로 과도하게 책정됐다는 주장이 나왔다. MBK파트너스는 7일 보도자료를 통해 2019년부터 2023년까지 공시된 고려아연 및 계열사의 사업보고서를 분석한 결과, 최씨 일가 임원(최윤범 회장과 전임 회장…
토스 애플리케이션(앱)의 접속 오류가 발생해 이용자들이 불편을 겪는 일이 발생했다.토스에 따르면 7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약 21분간 토스 앱 접속 오류가 발생했다.토스 측은 앱 화면을 통해 “앱에 잠깐 문제가 생겨 고치고 있다”며 “기다리는 동안 토스뱅크와 관련된 기능은 쓸 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