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주 성민, 결혼 10년 만에 아빠 된다 “따뜻하게 지켜봐달라”
그룹 ‘슈퍼주니어’ 성민이 결혼 10년 만에 아빠가 된다. 성민은 16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아내이자 배우 김사은의 임신 소식과 초음파 사진을 공유했다. 성민은 “팬 여러분께 가장 먼저 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해 조심스럽게 글을 쓴다”며 “저에게 소중한 아이가 찾아왔다. 결혼한 지 …
- 2024-07-16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그룹 ‘슈퍼주니어’ 성민이 결혼 10년 만에 아빠가 된다. 성민은 16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아내이자 배우 김사은의 임신 소식과 초음파 사진을 공유했다. 성민은 “팬 여러분께 가장 먼저 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해 조심스럽게 글을 쓴다”며 “저에게 소중한 아이가 찾아왔다. 결혼한 지 …
배우 송일국의 아들 만세가 그림 공모전에서 수상했다는 소식이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의 ‘슈퍼맨이 돌아왔다 갤러리’에는 삼둥이의 근황과 선물 인증샷이 담긴 게시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는 삼둥이가 아이스크림을 들고 환하게 웃고 있는 선물 인증샷도…
트로트 가수 현철(85·강상수)의 별세 소식에 그가 투병 중에 후배 가수들에게 남긴 자필 편지가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해 12월12일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화요일은 밤이 좋아’는 현철의 명곡을 소개하고 후배들이 직접 부르는 ‘현철 가요제’로 꾸며졌다. 당시 현장에 함께 하…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가 가짜뉴스에 법적대응을 예고했다. 서동주는 지난 15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한 무속인 유튜버의 영상 캡처본과 고소장 사진을 올렸다. 서동주는 “아침부터 연락이 계속 오길래 뭔가 했다. 잘 사는 사람 더러 자살한다 하고, 아픈 엄마 이야기 함부로 하고, 돌아…
‘봉선화 연정’ 가수 현철이 82세의 나이로 별세했다. 16일 가요계에 따르면 현철은 전날 밤에 서울 구의동 혜민병원에서 별세했다. 시신은 16일 오전 1시 서울 아산병원으로 옮겨졌으며 조문은 낮 12시부터 받을 것으로 알려졌다. 고인은 27세 때인 1969년 ‘무정한 그대’로 데뷔…
1980~90년대 트로트 제왕 현철(강상우)의 별세에 가요계 추모가 이어지고 있다. 현철은 오랜 투병 생활 끝에 15일 세상을 떠났다. 향년 82세. 이자연 대한가수협회 회장은 16일 뉴시스와 통화에서 “항상 얼굴이 스마일이셔서 무명의 고생한 시절 그림자를 찾아볼 수가 없었다. 항…
이연복 셰프가 넉넉한 음식 재료에 흡족해했다. 지난 15일 방송된 MBC TV 예능물 ‘푹 쉬면 다행이야’(이하 ‘푹다행’)에서는 0.5성급 호텔 운영 이틀 차를 맞이한 임원 도전자 야구선수 출신 이대호와 야구부 일꾼들이 텃밭을 가꾸며 하루를 시작했다. 이때 야구선수 출신 더스…
15일 82세를 일기로 별세한 1980~90년대 트로트 제왕 현철(강상우)에 대한 가요계 추모가 이어지고 있다. 이자연 대한가수협회장은 16일 뉴시스와 통화에서 “항상 얼굴이 스마일이셔잖아요. 무명의 고생한 시절 그림자를 찾아볼 수가 없어요. 항상 따듯하게 모든 사람을 대하셨던 선…
배우 이보영이 자녀들과의 일상을 공개했다. 이보영은 16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엄지손가락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이보영이 자녀들과 스위스 여행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한 팬은 “알프스 산맥 경치가 한 폭의 그림 같네요. 거기다가 언니랑 아이들까지 완…
2세대 대표 K팝 걸그룹 ‘카라(KARA)’가 고(故) 구하라 목소리가 포함된 ‘6인 완전체’ 버전 음원을 선보인다. 16일 소속사 알비더블유(RBW)와 DSP미디어에 따르면, 카라는 이날 오후 6시 음원 플랫폼에 디지털 싱글 ‘아이 두 아이 두(I Do I Do)’의 수록곡 ‘헬로…
유튜버 침착맨이 홍명보 축구대표팀 감독 선임과 관련된 실언을 한 것에 대해 “듣는 분들을 열받게 하려는 의도는 아니었다”고 사과했다.침착맨은 1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실언으로 여러분을 불편하게 해드려 사과드린다”며 이같이 말했다.그는 “‘핫이슈 알아보기’라며 (여러 분야를) 들…
‘봉선화 연정’, ‘싫다 싫어’ 등의 유행가를 남긴 가수 현철(본명 강상수)이 지병으로 별세했다. 향년 82세. 한국연예술인총연합회 장형남 이사와 현철의 매니저로 일한 바 있는 작곡가 정원수 씨는 복수 매체에 “현철 씨가 15일 지병으로 투병 중 작고했다”고 16일 밝혔다.1969년 …
“난 죽을 거야. 반년 뒤에.” 일본의 한 대형병원 옥상. 17세 소녀 하루나(데구치 나쓰키)는 상대에게 이렇게 말한다. 희귀병에 걸린 채 태어나 성인이 되기도 전에 세상을 떠날 수밖에 없다는 것. 하루나의 표정은 태연하다. 오히려 자신이 죽을 거란 말을 뱉어 상대를 당황하게 하고 싶…
우리나라의 음반 수출액이 올해 상반기(1∼6월) 기준 9년 만에 처음 감소세로 돌아선 것으로 나타났다. 15일 관세청 수출입 무역통계에 따르면 올 1∼6월 음반 수출액은 1억3032만1000달러(약 1794억 원)로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2.0% 줄었다. 상반기 기준 음반 수출액…
뮤지컬 ‘유미의 세포들’이 이르면 내년 초연을 목표로 제작에 속도를 내고 있다. 2015년부터 2020년까지 네이버웹툰에서 연재된 동명 스테디셀러가 원작. 지난해 11월 열린 쇼케이스에서 주인공 유미가 아닌 세포 캐릭터에 초점을 맞춘 노래와 연기로 이야기를 풀어내 “웹툰과는 또 다른 …
“붓다는 혁명가였습니다. 지금 우리 사회에는 붓다의 혁명적 아우라가 필요합니다.” 최근 불교 경전 ‘반야심경’을 현대적 시선으로 풀어낸 ‘건너가는 자’(쌤앤파커스)를 펴낸 최진석 서강대 철학과 명예교수(사진)의 얘기다. 반야심경은 600권에 이르는 반야경의 핵심 사상을 압축적으로 요약…
서울시가 제73회 ‘서울특별시 문화상’ 수상 후보자를 이달 26일(금)까지 공개 추천 받는다. 서울시 문화상은 서울의 문화발전에 크게 기여한 시민 또는 단체를 발굴하고 시상해 문화예술인들의 활동을 촉진하고 사기를 높이기 위해 1948년 제정된 상.서울시 문화상은 지금까지 총 741명(…
일본의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제작사 ‘스튜디오 지브리’를 설립한 타카하타 이사오(1935∼2018)의 작품 세계를 엿볼 수 있는 전시 ‘스튜디오 지브리 애니메이션의 거장: 타카하타 이사오展’에 많은 관람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타카하타는 1970년대 TV로 방영됐던 명작 애니메이션 …
전남 강진군(군수 강진원)은 1930년대 시문학파 김현구 시인(1904∼1950)의 시정신과 뛰어난 문학성을 계승·발전시키기 위한 ‘제5회 현구문학상’ 작품 공모를 이달 31일(수)까지 진행한다. 기존에는 강진군에 연고를 둔 문학인을 대상으로 했는데, 올해는 전국 규모로 확대하고 시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