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경 악플러 체포됐다…“수년간 가족까지 협박”
배우 신세경 악플러가 체포됐다.소속사 더프레젠트컴퍼니는 20일 “신세경에게 사이버 괴롭힘을 자행한 가해자가 체포됐다”며 “가해자는 수년간 온라인 플랫폼에서 배우뿐만 아니라 팬, 가족, 주변인을 대상으로 협박, 악의적인 비방, 허위사실 유포, 모욕적인 언행을 일삼았다. 심각한 심리적 고…
- 1일 전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배우 신세경 악플러가 체포됐다.소속사 더프레젠트컴퍼니는 20일 “신세경에게 사이버 괴롭힘을 자행한 가해자가 체포됐다”며 “가해자는 수년간 온라인 플랫폼에서 배우뿐만 아니라 팬, 가족, 주변인을 대상으로 협박, 악의적인 비방, 허위사실 유포, 모욕적인 언행을 일삼았다. 심각한 심리적 고…
‘체크인 한양’ 배인혁과 김지은의 살벌한 첫 만남이 포착됐다.채널A 새 토일드라마 ‘체크인 한양’(극본 박현진/연출 명현우) 측은 왕의 아들이라는 신분을 숨기고 용천루에 들어간 이은호(배인혁 분)와 여자라는 성별을 숨기고 용천루에 입사한 홍덕수(김지은 분)의 첫 만남이 담긴 스틸을 2…
배우 공명이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에 2000만 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20일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회장 조명환)은 공명 홍보대사로부터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후원금 2000만 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전달된 후원금은 월드비전 긴급위기 자립준비청년 의료비 및 방글라데시 식수지…
그룹 ‘뉴진스’ 멤버들인 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이 자신들의 팬덤 버니즈 이름으로 선행에 나섰다. 20일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회장 황영기)에 따르면 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은 연말 가족돌봄아동·청소년이 돌봄 부담을 덜고 성장을 위한 자기 일상을 찾도록 지원하…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수사와 탄핵심판 절차가 진행 중인 가운데 전방위 여론전이 펼쳐지고 있다. 윤 대통령의 40년 지기로 알려진 석동현 변호사는 기자회견을 열고 “대통령은 내란죄에 동의하지 않는다”면서 적극적인 대응 의지를 드러냈다. 윤 대통령의 향후 탄핵심판에 대한 대응 전략을 전망…
가수 박진영(53)이 부인과 두 딸을 공개했다.박진영은 19일 인스타그램에 영상을 올렸다. 부인, 두 딸과 눈사람을 만드는 모습이 담겼다. 박진영이 눈사람 코를 붙이려고 하자, 딸은 “아빠 내가 할게”라고 했다. “Thank you for another year of love and …
코미디언 김지민(39)이 김준호(48)와 내년 결혼 심경을 밝혔다.김지민은 19일 유튜브 채널 ‘김지민의 느낌아니까’에서 “올해 제일 시간이 빨리 갔다. 마음이 따뜻한 날이 많았다”며 “남친(김준호)과 건설적으로 내년 계획을 제대로 세운 게 처음이다. 내년에 희소식이 생기지 않을까 싶…
개그맨 박수홍(52) 부인 김다예(30)가 산후 탈모 고민을 토로했다.김다예는 19일 유튜브 채널 ‘박수홍 행복해다홍’에서 “지금 머리에 M자 탈모식으로 숱이 점점 빠지고 있다”며 “머리 감을 때마다 한 웅큼씩 빠지고 있다. 난 점점 상해간다”고 털어놨다. 박수홍은 “산후 탈모 관리 …
딸 부잣집 늦둥이 아들이 분노장애를 고칠 수 있을까.20일 오후 8시1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 새끼’에서는 ‘딸 부잣집은 늦둥이 아들과 전쟁 중’의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진다.지난주 방송에서 초4 아들은 분노를 조절하지 못해 가족에게 폭력성을 드러냈다. 부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