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파리올림픽 개막 앞두고 ‘팀코리아(Team Korea)’ 응원 캠페인 시작
SPC그룹은 파리바게뜨가 파리 현지 시각 26일 개막하는 제33회 파리올림픽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Team Korea)’를 응원하는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개막에 맞춰 빠리바게뜨는 전국 3400여 개 매장과 브랜드 공식 SNS채널을 통해…
- 2024-07-26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SPC그룹은 파리바게뜨가 파리 현지 시각 26일 개막하는 제33회 파리올림픽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Team Korea)’를 응원하는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개막에 맞춰 빠리바게뜨는 전국 3400여 개 매장과 브랜드 공식 SNS채널을 통해…
‘대금 정산 지연 사태’를 일으킨 티몬의 피해자들이 환불 신청을 위해 장시간 대기하던 중 부상자가 발생했다. 7명의 부상이 있었으며 이 중 2명은 낙상으로 병원에 이송됐다. 소방당국에 따르면 26일 오후 6시30분 현재 티몬 신사옥 인명피해는 총 7건 발생했다. 이날 오후 4시1…
메르세데스벤츠 최고급 브랜드 마이바흐가 서울 성수동에 나타났다. 벤츠코리아가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세 번째 신차이자 첫 번째 전기차 모델 공개 장소로 성수동을 낙점한 것이다. 샤넬과 루이비통 등 고가 패션 브랜드처럼 호화 자동차 브랜드도 국내 젊은 세대가 몰리는 성수동을 주목하는 모습이…
티몬과 위메프(이하 티메프)의 ‘판매 대금 정산 지연 사태’로 인해 울산지역에서도 일대 혼란을 겪고 있다.울산지역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지난 22일부터 ‘티몬·위메프에서 정산 문제로 예약 취소 권고 문자가 왔다’, ‘고객센터는 전화를 안 받고 환불이 될 수 있을지 모르겠다’는 내용의 글…
캐리어에어컨은 최근 한국소비자원이 진행한 제습기 성능 시험평가에서 CDHM-C020LUOW 제습기가 우수한 성적을 기록했다고 26일 밝혔다.평가에서 CDHM-C020LUOW 제품은 제습성능 21.1ℓ으로 시험 제품 중 가장 우수한 성능을 기록했으며 제습효율 역시 초절전 1등급 제품으로…
‘대금 정산 지연 사태’를 일으킨 티몬과 위메프는 26일 종일 환불을 받으려는 사람들로 장사진을 이루며 각 사옥이 아수라장을 방불케 했다.이날 환불 한도로 ‘30억 원’을 언급한 티몬은 오후 들어 본부장이 서울 신사옥 밖으로 나와 1000명까지만 환불 접수가 가능하다고 밝히며 대기하던…
농협중앙회 농업농촌지원본부와 농협유통, 하나로유통 등 임직원 70여 명이 26일 충남 부여군의 농가를 찾아 집중호우 피해복구 일손돕기를 실시했다. 이날 일손돕기에 참가한 임직원들은 부여군 세도면 소재의 방울토마토 재배 농가를 방문해 피해 작물 수거 및 폐기, 비닐하우스 복구 작업 등…
KG모빌리티는 올 상반기에 매출 1조9866억 원, 영업이익 257억 원, 순이익 865억 원을 기록했다고 26일 밝혔다. 같은 기간 판매 대수는 5만6565대를 기록했다. 이는 내수 판매 감소에도 불구하고 신제품 출시 확대 등 해외 시장 공략 강화를 통한 수출물량 증가와 함께 토레스…
SK하이닉스가 26일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의 첫 번째 팹(Fab)과 업무 시설을 건설하는 데 9조4115억원을 투자하기로 결정했다고 26일 밝혔다.SK하이닉스는 이날 이사회 결의를 거쳐 이 같은 투자의사 결정을 받았다.회사 측은 “기존에 정해진 일정대로 용인 클러스터에 들어설 첫 팹을…
한때 수제맥주 열풍을 이끌었단 제주맥주의 ‘곰표밀맥주’에서 이물질이 확인돼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제조정지 행정처분을 내렸다. 식약처는 지난 5월 8일 제주맥주가 이물이 혼입된 ‘곰표밀맥주(2023년 12월 5일 제조)’를 판매한 것이 적발됐다고 25일 밝혔다. 현재 곰표밀맥주는 충남 …
“한눈팔지 말고 얼른 앞으로 가세요!”수천 명이 몰린 서울 강남구 티몬 본사 환불 접수처. 전날부터 밤을 새운 피해자들 사이에서 고성이 오가기 시작했다. 26일 티몬과 위메프 판매대금 정산 지연 사태가 계속되는 가운데 찾은 티몬 본사는 피해자들로 발 디딜 틈 없이 북적였다.건물 안팎으…
한국소비자원은 티몬·위메프의 소비자 피해를 일괄 구제하기 위해 전담대응팀을 구성하고 소비자분쟁조정위원회에 집단분쟁조정을 신청하는 절차에 착수한다고 26일 밝혔다. 집단분쟁조정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물품 등으로 인한 피해가 같거나 비슷한 유형으로 발생한 소비자의 수가 50명 이상이고, …
20대 청년 5명 중 1명만 고교나 대학 졸업 후 바로 취업에 성공한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또 10명 중 3명은 첫 취업까지 2년 이상 걸린 것으로 조사됐다. 26일 한국고용정보원에 따르면 황광훈 부연구위원은 최근 이 같은 내용이 담긴 ‘20대 청년세대의 취업특성과 변화’ 보고서를 …
생성형 인공지능(AI) 챗GPT를 개발한 오픈AI가 자체 개발한 검색 엔진을 선보이면서 검색 시장 제왕 구글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오픈AI는 25일(현지 시간) AI 기반의 검색 엔진 ‘서치GPT’의 시험 제품(프로토타입)을 일부 이용자를 대상으로 시범서비스 한다고 밝혔다.서치GPT는…
자사주 소각 등을 통한 주주환원 정책과 실적 개선에 힘입어 4대 금융지주 주가가 일제히 올랐다.26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우리금융지주와 신한지주는 이날 52주 신고가를 새로 썼다. 우리금융지주는 전일 종가 대비 11.36% 오른 1만6180원에 장을 마감했다. 신한지주는 6.42% 오…
티몬이 환불을 원하는 소비자 중 1000명에 대해서만 환불 처리를 해 주겠다고 해 논란이 일고 있다.티몬 관계자는 26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티몬 본사 신사옥에서 환불을 대기 중인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이날 1000명에 대해서만 환불해 주겠다”고 밝혔다.이에 현장에서는 “나머지 사람들…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을 포함한 재계 총수들이 19일 별세한 응우옌 푸 쫑 베트남 공산당 서기장의 분향소를 찾아 조문했다.26일 재계에 따르면 이 회장은 최근 서울 종로구 주한베트남 대사관에 마련된 쫑 서기장의 분향소를 찾아 조문했다. 이 회장은 부 호 주한베트남 대사를 만나 애도의 뜻…
기아(000270)는 26일 올해 2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 27조5679억 원, 영업이익 3조6437억 원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공시했다.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전년 동기 대비 5%, 7.1% 증가했다. 순이익은 1년 전보다 5% 늘어난 2조9566억 원으로 집계됐다. 상반기 누적 …
중국에서 애플 아이폰 수요가 둔화하면서 애플이 시장 점유율 ‘톱 5’ 안에도 들지 못한 것으로 드러났다. 이는 중국 진출 이후 처음이다. 한때 애플은 중국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 만년 1위 업체였다. 이는 미중 기술 전쟁 이후 중국인들이 애플의 아이폰 사용을 기피하고, 중국 업체의…
코스피가 기관 투자자들의 매수세에 힘입어 반등에 성공했다. 26일 코스피는 전일 대비 21.25포인트(0.78%) 오른 2731.90에 거래를 마쳤다. 이날 14.34포인트(0.53%) 상승 출발한 지수는 장중 상승폭을 확대하며 한 때 1% 이상 상승세를 나타냈다. 기관투자자 중심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