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동정]‘연세대 여자동창회’ 外

  • 입력 2008년 5월 31일 02시 52분


◇연세대 여자동창회(회장 김용순)는 31일 오후 4시 이 대학 총장공관에서 모교 창립 123주년 기념 ‘연세 여동문의 날’ 행사 및 ‘2008 연세여동문상’ 시상식을 갖는다. 수상자는 이미자 전 시카고 일리노이주립대 부총장, 김용진(한국여자의사회장) 명지엘펜하임의원 원장, 조은경 ㈜다손 대표, 이정옥 KBS방송문화연구소 연구위원, 김은미 CEO Suite Group 대표 등 5명.

◇국가정상화추진위원회(위원장 고영주 변호사)는 6월 3일 오후 2시 서울 중구 무교동 국가인권위원회 11층에서 출범식 및 출범기념 세미나를 연다. 이동복 전 국회의원과 제성호 중앙대 교수가 ‘왜 국가정상화인가?’라는 주제발표를 한다.

◇범석학술장학재단(이사장 전증희)은 30일 을지병원 연구동 화상회의실에서 전국에서 선발된 고등학생 및 대학(원)생 등 총 75명에게 장학금으로 9000여만 원을 전달했다.

◇서울대 사범대 동창회는 29일 서울 프레지던트호텔에서 정기총회를 열고 신임회장에 변주선(사단법인 한국아동단체협의회 회장) 대림성모병원 원장을 선출했다.

◇대진대 통일대학원(대학원장 양무목)은 6월 2일 오전 10시 대순진리회 여주본부 내 통일대학원여주분원 강당에서 박철언(전 정무장관) 한반도복지통일연구소 이사장을 초청해 ‘한반도 주변정세와 미래한국의 청사진’을 주제로 특별강연회를 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