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올이 운영하는 음식배달 전문 브랜드 생각대로가 조선일보 주최 ‘2020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배달대행서비스 부문에서 소비자 추천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는 소비자 조사 기관인 한국리서치를 통해 지난 1월 2일부터 1월 23일까지 약 4주간 만 20세~59세 성인남녀를 대상으로 △소비자의 브랜드 선호 △이용 경험 △혁신성 △가심비(가치소비)의 4개 영역에 대한 평가에 브랜드 마케팅 관계자와 시장점유율 조사 결과를 합산하여 업종별 1위 브랜드를 선정했다.
해당 조사 결과 생각대로는 특히 품질 만족도, 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도, 추천 의향 평가 항목에서 타 브랜드에 견줘 상대적으로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로지올에 따르면 생각대로는 지난 3,4월 연속으로 월 1100만 주문 건을 돌파하며 업계 최고 기록을 세웠다. 이는 작년 동기 월평균 주문 건과 비교했을 때, 102% 상승한 수치다.
또한 생각대로 성장의 일등공신인 라이더를 위한 지원도 아끼지 않고 있다.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늘어난 배달에 따른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최근 유튜브를 통해 이륜차 운전 시 유의사항 등의 내용을 담은 온라인 안전교육을 시행했다”며 “또한, 전국의 생각대로 라이더에게 마스크 및 안전운행가이드 책자를 제작하여 배포하는 등 라이더 안전을 위한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