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톱 마케팅 컨설팅 그룹 디뉴먼트(대표 신나라)가 지난 7일 여의도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에서 개최된 2023 하이서울기업 페스티벌에서 오세훈 서울시장 표창을 수상했다.
‘2023 하이서울기업 페스티벌’은 서울시와 서울경제진흥원이 주최하는 행사로 서울 유망 중소기업인 하이서울기업의 우수 성과를 공유하고 2024년 비전 선포를 위한 자리다. 이날 행사에서 △수출 △일자리 창출 △사회공헌 △동행기업 등 4개 부문 20개 기업에 대한 시상이 진행됐다. 이 가운데 디뉴먼트는 하이서울기업의 동남아 수출 판로를 개척을 지원한 공로가 인정돼 ‘동행기업’부문 우수기업에 선정됐다.
디뉴먼트는 베트남을 중심으로 하는 동남아 마케팅에 특화된 마케팅 컨설팅 회사로 매년 50여개의 국내 중소기업이 동남아 시장에 제품과 브랜드를 진출시키는데 필요한 각종 서비스를 제공한다. 2022년 하이서울기업으로 선정된 후 여러 하이서울기업들과의 협업을 통해 수출 판로 개척 지원에 힘써왔다. 특히 하이서울기업의 수출 애로 해소를 위한 (사)하이서울기업협회 글로벌 경제외교분과 발족에 주도적인 역할을 수행했다.
디뉴먼트 신나라 대표는 “우수 하이서울기업으로 선정돼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하이서울기업이 동남아 시장에서 마음껏 수출 실적을 올릴 수 있도록 판로 개척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디뉴먼트는 올해 고용노동부 2023년도 강소기업,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이 선정하는 2023 전통문화혁신바우처 우수 공급기업으로 선정되는 등 다양한 마케팅 영역에서도 두각을 드러낸 바 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