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한동훈 가족 이름 ‘尹 비방글’ 작성자 추가 고발 당해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국민의힘은 21일 국회 운영위원회 전체회의 도중 더불어민주당 등 야당의 예산안 강행처리를 규탄한다며 퇴장했다. 여당 운영위 간사인 배준영 의원은 이날 오후 운영위 전체회의가 시작하자마자 “2025년도 예산안 심사 결과를 설명해야 할 제가 이렇게 의사진행발언을 하는 것이 참담한 심정”이…
검찰은 21일 더불어민주당 주도로 이창수 서울중앙지검장 등 현직 검사 3명에 대한 탄핵소추안을 오는 28일 국회 본회의에서 보고하기로 한 것에 대해 “파면을 정당화할 중대한 헌법 또는 법률적인 탄핵 사유가 있는지 의심이 된다”고 비판했다.서울중앙지검 관계자는 이날 오후 기자들과 만나 …
국민의힘
국민의힘 당원 게시판에 한동훈 대표와 모친, 부인, 장인 등 가족 이름으로 윤석열 대통령 부부를 비난하는 글이 올라온 것과 관련해 경찰이 22일 고발인은 불러 조사한다. 21일 서울경찰청 사이버수사대는 한 대표 가족 이름을 사용한 성명불상의 국민의힘 당원 게시판 이용자가 정보통신망법 …
최근 공무원 채용시험 지원자가 감소하는 주된 이유로 국민과 공무원 모두 ‘낮은 임금’을 뽑았다.출범 10주년을 맞은 인사처는 21일 오후 서울 중구 명동 커뮤니티 마실에서 한국인사행정학회와 공동으로 기획 연구회를 열고, 국민과 공무원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를 공개했다.설문조사…
통일부는 21일 “북한의 개성공단 무단 가동 (활동)이 작년부터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고 말했다. 통일부 당국자는 이날 기자들과 만나 “개성공단 내 차량 및 인원 출입, 이동 등이 우리 기업 공장 시설의 무단 가동으로 판단된다”며 “현재로서는 북한이 40여 개의 우리 시설을 무…
통일부가 21일 북한이 개성공단에서 무단으로 사용하는 우리 자산 해당 시설이 40여 개에 달한다고 밝혔다.통일부 당국자는 이날 기자들과 만나 “개성공단 내 차량·인원 출입과 이동 정황이 지속되는 것은 북한이 우리 기업과 공장을 무단으로 가동하고 있음을 보여준다”라면서 “북한이 현재 우…
윤한홍 국민의힘 의원은 21일 윤석열 대통령과 녹취가 공개된 다음 날 명태균 씨를 회유하려는 정황이 드러났다는 더불어민주당을 향해 “명 씨를 회유한 적도, 거래를 시도한 적도 없다”고 주장했다.윤 의원은 이날 오전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제가 지인에게 개인적으로 연락해 ‘명 씨가 …
더불어민주당
윤석열 대통령 부부 공천개입 의혹 핵심 당사자인 명태균 씨가 김진태 강원지사 공천에 영향력을 행사했다고 과시하는 녹취 내용이 21일 공개됐다. 더불어민주당은 이날 이 같은 내용이 담긴 녹취 5개를 공개했다. 2022년 지방선거 전인 4월과 선거 직후 6월 중순에 김영선 국민의힘 전 의…
국민의힘
국민의힘 당원 게시판에 한동훈 대표와 부인, 장인, 자녀 등 한 대표 가족 명의로 윤석열 대통령 부부 비방글이 올라온 것을 두고 당내 공방이 이어지고 있는 데 대해 한 대표는 21일 “위법이 있다면 당연히 철저히 수사되고 진실이 드러날 것”이라고 했다. 다만 가족을 언급한 질문에는 또…
국민의힘
한동훈 국민의힘 대표는 21일 본인과 가족들 이름으로 윤석열 대통령 부부에 대한 비방글이 올라왔다는 ‘당원게시판 논란’과 관련 “불필요한 자중지란에 빠질 일이 아니다”라고 선을 그었다.한 대표는 이날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최고위원회 회의를 마친 뒤 기자들과 만나 “얼마 전에도 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