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정욱 올가니카 회장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전 한나라당 의원인 홍정욱 올가니카 회장이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의미심장한 글을 남기면서 정계 복귀설이 제기됐다.
홍 회장은 지난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간 즐거웠습니다. 항상 깨어있고, 죽는 순간까지 사랑하며, 절대 포기하지 마시길. 여러분의 삶을 응원합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세 문장의 짧은 글이지만 정치권 일각에서는 홍 회장이 정계에 복귀하려 한다는 신호로 해석했다.
이같은 분위기 탓에 이 글에 달린 댓글 중에는 ‘홍정욱 서울시장 기다립니다’ ‘서울시장 경선 참여하실 듯’ 등이 달렸다.
앞서 홍 회장은 지난해 정계 복귀 관측이 나왔지만 딸의 마약 밀반입 혐의가 드러나며 무산된 바 있다. 그러나 내년 4월 서울시장 보궐선거를 치르게 되면서 통합당 일각에서는 홍 회장 출마설이 꾸준히 제기되고 있다.
한편, 홍 회장의 정계복귀설에 그와 관련한 주식이 급등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홍 회장 관련주는 KNN, 고려산업, 디지틀조선, 한국프랜지 등이다.
(서울=뉴스1)
댓글 3
추천 많은 댓글
2020-08-26 14:28:55
우리도 잘생긴 엘리트 정치인의 올바른 사고관을 가진 대통령 한번 함께합시다 ...기다림의 가치를 아시나요
2020-08-26 14:31:03
마유미도 쌍판으로 살아났다! 남조선 보X들이 벌렁거리게 홍씨야! 출마해라! 일단, 좌파부터 잡자!
2020-08-26 19:12:02
홍정욱이가 그렇게 대단한 줄 몰라서 공연히 미안해지네! 진작부터 존경햤어야 했잖아? 그래 그렇게 뛰어나면 나와라. 오리알이 되는 건 자유이니까. 서울시장 자리가 국회의원 한 번 하면 게나고둥이나 다 나와도 되는 줄 몰랐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