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서 가장 돈 많이 번 모델은? 지난해 ‘255억 원’
미국 톱모델 켄달 제너(23)가 2018 세계에서 가장 돈을 많이 번 모델 1위를 차지했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1위에 오르는 영광을 거머쥐었다. 미 경제전문지 포브스가 13일(현지 시간) 발표한 ‘2018 세계에서 가장 돈 많이 버는 모델’에 따르면 켄달 제너가 2017년 …
- 2018-12-18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미국 톱모델 켄달 제너(23)가 2018 세계에서 가장 돈을 많이 번 모델 1위를 차지했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1위에 오르는 영광을 거머쥐었다. 미 경제전문지 포브스가 13일(현지 시간) 발표한 ‘2018 세계에서 가장 돈 많이 버는 모델’에 따르면 켄달 제너가 2017년 …
통일부는 18일 “‘9월 평양 공동선언’ 이후 대북 인도지원이 본격화되고 있다”라고 밝혔다. 올해는 의약품, 밀가루 등 총 47억여원어치가 북한에 전달된 것으로 파악됐다. 통일부 당국자는 이날 기자들과 만나 “대북 인도지원은 그간 중단돼 있다가 사실상 금년 하반기 들어 재개됐다고 …
박항서 감독(59)이 베트남에서 쓴 성공 신화에는 두 명의 숨은 공신이 있다. 이영진 베트남 축구대표팀 수석 코치(55)와 배명호 피지컬 코치(55)다. “이전까지 베트남 감독의 평균 수명(재임 기간)이 8개월밖에 안 된다는 거 알고 있었다. 외국인 감독의 무덤이었다. 그런데도 이영…
아마추어 최고의 포수에게 주어지는 상인 ‘이만수 포수상’이 2018년의 주인공을 공개했다. 신일고 포수 김도환(18)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헐크파운데이션(이사장 이만수)이 주최하고 엔젤스포츠가 후원하는 ‘제 2회 이만수 포수상 및 홈런상 시상식’이 18일 서울 도곡동 야구회관에서…
함소원-진화 부부가 18일 부모가 됐다. 함소원 측 관계자에 따르면 함소원은 이날 오후 서울의 한 산부인과에서 딸을 출산했으며, 아이와 산모 모두 건강한 상태다. 두 사람은 지난해 4월 지인의 생일파티에서 처음 만난 뒤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후 두 사람은 올 1월 혼인신고를 한…
영국의 한 자선단체가 크리스마스 기간 노숙자들에게 호텔 숙박을 제공하는 프로젝트를 추진했지만 예약을 받은 호텔 측이 해당 객실을 별다른 설명 없이 취소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여론의 비난이 빗발치고 있다. 그 여파로 해당 자선단체엔 기부금이 급증하고 노숙자들은 경쟁 호텔 측으로부터 무료 …
방탄소년단이 ‘올해 가장 좋아하는 가수’ 설문 조사에서 1위라는 결과를 얻었다. 한국갤럽이 지난 7월, 9월, 11월 세 차례에 걸쳐 전국(제주 제외)의 만 13~59세 남녀 4,200명을 대상으로 올 한 해 활동한 가수 중 가장 좋아하는 가수를 세 명까지 물은 결과(자유응답), …
천년고도 목사고을 나주(羅州)를 상징하는 나주읍성 4대문 복원사업이 ‘북망문(北望門)’ 복원을 끝으로 25년간의 대장정이 마무리 된다. 북망문은 임금이 있는 조정을 바라본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전남 나주시는 오는 24일 오후 2시 북망문 복원 현장에서 시민 500여명과 함께 …
18일 강릉 펜션 사고로 고3 학생 10명이 사상을 당한 가운데 유은혜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이 학생들이 치료를 받는 강릉 병원 현장으로 향했다. 교육부는 서둘러 차관을 실장으로 상황실을 꾸렸다. 교육부 관계자에 따르면 유 부총리는 이날 오후 사고 소식을 접한 뒤 관련 간부들…
전북 남원시가 발주한 차선도색 공사를 낙찰받은 뒤 불법 하도급을 해 부당이득을 취한 업체 대표와 이를 묵인한 공무원이 경찰에 붙잡혔다. 전북지방경찰청은 남원시 차선도색 공사를 낙찰받아 불법 하도급한 혐의(건설산업기본법위반)로 건설업체 대표 A씨(36) 등 12명을 불구속 입건했다고 …
“과학으로 결혼 상대를 고르는 시대” 일본 젊은이들 사이에서 유전자 궁합을 보고 결혼 상대를 찾는 맞선 프로그램 ‘DNA 곤카쓰’(婚活·결혼에 필요한 활동)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18일 NHK가 전했다. 불확실하고 피곤한 세상에서 ‘안전 제일’을 찾게 된 일본 젊은이들이 짝을 찾…
주택 화재 현장에 맨몸으로 뛰어들어 집 안에 갇혀 있던 90대 할머니를 구한 스리랑카인 카타빌라 니말(39)씨가 18일 대한민국 영주권을 받았다. 우리 국민 생명과 재산보호에 이바지한 공로로 영주권을 받기는 니말 씨가 최초다. 대구출입국·외국인관리사무소는 이날 오전 11시 유복…
비위 의혹이 불거지며 청와대 민정수석실 산하 반부패비서관실 특별감찰관에서 파견해제된 김태우 수사관을 감찰 중인 검찰이 ‘골프 접대’ 의혹과 관련한 강제수사를 진행했다. 18일 대검찰청에 따르면 감찰본부(본부장 정병하)는 이날 김 수사관이 민간 업자와 골프를 치고 비용을 부담하지 않았…
15세 소년이 직접 만든 낙하산을 매고 14층 아파트 옥상 위에서 뛰어내리다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했다고 우크라이나 현지 언론이 17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사건은 지난 15일 우크라이나 동부 도시 마키이우카에서 발생했다. 올해 15세인 보그단 피르소프는 건설 중단으로 10년째 방치…
청와대 특별감찰반 직원들의 비위 혐의를 감찰 중인 검찰이 골프 향응 의혹과 관련한 압수수색을 진행했다. 18일 검찰에 따르면 대검찰청 감찰본부는 이날 청와대 파견 복귀 특감반원들이 사업가들과 부적적한 골프를 쳤다는 의혹과 관련해 다수의 골프장을 압수수색했다. 검찰은 골프장에서 특…
홍준표 전 자유한국당 대표는 18일 유튜브에서 ‘TV홍카콜라’ 첫 방송을 공개했다. 홍 전 대표는 이날 유튜브 채널 ‘TV홍카콜라’에 정치 현안에 관한 자신의 분석과 의혹제기 내용이 담긴 영상 8개를 올렸다. 홍 전 대표는 ‘[홍준표의 뉴스콕] 프라하에서 생긴 일 vol.1’라는…
강원 강릉시 저동의 한 펜션에서 수능을 끝낸 남학생 10명이 의식을 잃은 채 발견된 사고와 관련 펜션 주인이 확인한 이들의 마지막 행적은 18일 오전 3시경으로 파악됐다. 경찰 관계자는 18일 오후 1시 12분경 강릉시 저동의 한 펜션에서 남학생 10명이 의식을 잃고 쓰러진 채 발견…
올 들어 전 세계 취재현장에서 살해된 언론인이 80명에 이른다고 국경없는기자회(RSF)가 17일(현지시간) 밝혔다. AFP통신에 따르면 크리스토프 들루아르 RSF 사무총장은 이날 언론인 사망·실종 등 피해현황에 관한 연례보고서를 발표하면서 “올해 언론인들에 대한 폭력이 전례 없는 수…
조명균 통일부 장관이 21일 스티브 비건 미국 국무부 대북특별대표와 면담한다. 통일부는 조 장관이 서울 종로구 정부청사에서 면담할 예정이라고 18일 밝혔다. 비건 대표는 한미 북핵수석대표 협의와 한미워킹그룹 2차 회의를 위해 19~22일 방한한다. 조 장관과 비건 대표의 면담에서…
정두언 전 새누리당 의원이 최근 문재인 대통령의 지지율이 하락세를 보이고 있는 것과 관련해 “대통령이 지금은 고집불통 (이미지가 됐다)”고 밝혔다. 정 전 의원은 17일 방송된 MBN ‘판도라’에 출연해 여당인 더불어민주당의 지지율 하락 요인에 대해 “정확하게 얘기하면 대통령 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