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홍명보 자선축구서 공식음료 포카리스웨트 지원
동아오츠카가 22일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린 ‘홍명보 자선축구경기’에서 포카리스웨트를 지원했다. 홍명보 자선축구경기 ‘셰어 더 드림 풋볼 매치’는 소아암 환우와 스포츠 복지단체, 축구 유망주, 저소득층 돕기 등을 위해 2003년 처음 개최해 올해로 16회를 맞았다. 올해는 20…
- 2018-12-23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동아오츠카가 22일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린 ‘홍명보 자선축구경기’에서 포카리스웨트를 지원했다. 홍명보 자선축구경기 ‘셰어 더 드림 풋볼 매치’는 소아암 환우와 스포츠 복지단체, 축구 유망주, 저소득층 돕기 등을 위해 2003년 처음 개최해 올해로 16회를 맞았다. 올해는 20…
첫 제품 ‘사가수 자하비책 에센스’ 출시 LG생활건강이 한방화장품 브랜드 ‘수한방’을 론칭, 첫 제품으로 ‘사가수 자하비책 에센스’(사진)를 내놓았다. 귀족 여성의 드레스, 장신구에서 모티브를 얻은 아름다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피부 활력 강화 성분인 자하전삼을 함유해 동안 피부를 유…
한국 피겨스케이팅의 차세대 주자인 차준환(17·휘문고)과 임은수(15·한강중)가 우승의 기쁨을 누렸다. 차준환은 23일 서울 목동아이스링크에서 열린 ‘2018 KB금융 전국남녀회장배 랭킹대회 겸 2019 피겨스케이팅 국가대표 1차선발전’ 남자 싱글 1그룹 프리스케이팅에서 179.73…
차준환(17·휘문고)이 2018 KB금융 전국 남녀 피겨스케이팅 회장배 랭킹대회에서 압도적인 점수 차로 1위를 차지했다. 차준환은 23일 서울 목동아이스링크에서 열린 대회 마지막 날 남자 싱글 프리스케이팅에서 기술점수(TES) 92.83점에 예술점수(PCS) 86.90점을 합해 1…
청와대로부터 고발당한 전 청와대 특별감찰반원 김태우 서울중앙지검 수사관이 전 서울동부지검장 출신의 석동현 변호사를 법률대리인으로 선임했다. 23일 석 변호사는 뉴스1과의 통화에서 “김 수사관의 변호인을 맡기로 했다”고 밝혔다. 석 변호사는 제25회 사법고시에 합격한 뒤 부산지검장(…
역시 ‘패스 마스터’였다. 내년 1월 아랍에미리트(UAE)에서 열리는 2019 아시아축구연명(AFC) 아시안컵에 나설 축구국가대표팀의 기둥 기성용(29·뉴캐슬 유나이티드)이 ‘패스 마스터’의 위용을 뽐냈다. 기성용은 23일(한국시간) 세인트 제임스 파크서 열린 풀럼과의 2018~20…
로드리고 두테르테 필리핀 대통령 측근이 22일(현지시간) 2019년 총선을 겨냥해 열린 필리핀의 한 행사에서 총격을 받고 사망했다. 뉴욕 타임스(NYT)에 따르면, 필리핀 동남부 알바이주 다라가 시장선거 후보로 등록한 로델 바토카베(52) 하원의원은 경호 경찰 1명과 함께 머리와 가…
‘이슬람국가(IS) 격퇴’ 담당 브렛 맥거크 미국 특사가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시리아에서의 철군 방침에 반발해 조기 사퇴하기로 했다고 AFP통신이 22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맥거크 특사의 사퇴는 제임스 매티스 미 국방장관의 사임에 이은 것으로, 트럼프 대통령의 기습적인 시리…
택시업계가 카풀(승차공유) 서비스 사업에 거세게 반대하며 카풀 퇴출을 촉구하는 가운데 카풀 서비스 도입을 둘러싼 여야 간 책임 공방이 가열되고 있다. 민주당이 한국당 나경원 원내대표를 겨냥해 “‘택시 노동자 우롱’을 멈추라”며 포문을 열자, 한국당은 “명예훼손 혐의로 검찰에 고발하…
21일 서울 성북구의 한 롤러장. 1990년대 인기그룹 ‘듀스’의 ‘나를 돌아봐’가 흘러나오자 30여 명이 환호했다. 이 노래가 나온 1993년에 태어난 김민영 씨(25·여)는 익숙한 듯 팔과 다리를 휘저었다. 김 씨는 “유튜브로 당시 공연을 찾아보면서 춤을 익혔다”며 “옛날 감성을 …
김해 롯데워터파크(대표 박동기)가 22일 눈썰매장을 개장했다. 국내 최대 크기의 야외 파도풀 ‘자이언트 웨이브’ 공간을 활용해 길이 100m, 폭 24m의 ‘눈썰매장’과 ‘눈놀이존’을 운영한다. 눈썰매와 함께 빙어낚시 체험, 키즈 레이싱카 등 다양한 게임도 즐길 수 있다. 올겨울 야…
도드람 2018~2019 V리그 KB손해보험-우리카드의 3라운드가 벌어진 23일 의정부 실내체육관은 연신 흥겨운 캐럴이 나오며 성탄분위기를 만들었다. 우리카드는 20일 OK저축은행에게 2-0으로 앞서다 간신히 승점2를 챙겼다. 외국인선수 아가메즈가 “승점3의 중요성을 우리 선수들이 …
자유한국당 국회 교육위원회 소속 위원들은 23일 정부가 유아교육법 시행령 개정안 등을 입법 예고한 것에 대해 “독불장군식으로 국회를 무용지물로 만들었다”라고 비판했다. 이들은 에듀파인 사용 의무화 등 내용이 개정안에 담긴 만큼 법안 처리를 서두를 이유가 없다는 입장도 전했다. 이들…
그룹 방탄소년단의 ‘MIC Drop (Steve Aoki Remix)’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4억 뷰를 돌파했다. 지난해 11월 공개된 ‘MIC Drop (Steve Aoki Remix)’뮤직비디오는 23일 오전 11시 9분께 유튜브 조회수 4억 건을 넘었다. 이날 조회수 …
23일부터 출고되는 담뱃갑의 경고그림과 문구가 전면 교체된다. 보건복지부(장관 박능후)는 이날 “오늘부터 출고되는 모든 담배에는 새로운 경고그림과 문구가 표시된다”고 밝혔다. 지난 2016년 12월 23일 경고그림 표시 제도를 시행한지 2년이 지남에 따라, 기존 그림에 익숙함과 내성…
윤창호 씨는 여간해선 애정표현을 하지 않던 ‘부산 남자’였다. 새벽까지 소주를 마시며 고민을 나눴던 9월 22일 이영광 씨는 창호에게서 처음으로 “친구야 사랑한다. 고맙다”는 말을 듣고 감격했다. 하지만 사흘 뒤 창호는 만취한 운전자가 몰던 차량에 치였고, 다시는 창호의 목소리를 들을…
제대 후 2년 만에 방송에 복귀한 광희(황광희·30)가 시청자에게 서운한 점을 밝혔다. 22일 밤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는 최근 전역한 광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2년 만에 방송에 복귀한 광희는 “연예인을 2년 만에 처음 본다”며 “연예인 냄새가 난다. 스프레이 …
자유한국당은 23일 김태우 청와대 전 특별감찰반 수사관의 폭로로 제기된 ‘민간인 사찰’ 의혹과 관련, “개인적 일탈”이라는 청와대의 해명에 정면 반박하며 정치적 및 법적 책임을 물을 것을 강조했다. 한국당 청와대 특감반 진상조사단은 이날 오후 국회에서 비공개 회의 후 브리핑을 통해 …
임은수(15·한강중)가 2018 KB금융 전국 남녀 피겨스케이팅 회장배 랭킹대회에서 정상을 차지했다. 임은수는 23일 서울 목동아이스링크에서 열린 대회 마지막 날 여자 싱글 1그룹 프리스케이팅에서 127.81점을 기록했다. 전날 쇼트프로그램 68.98점을 얻어 1위에 올랐던 임…
중국 공안당국이 북중 접경을 통해 북한 해산물을 중국으로 밀수한 혐의로 중국인 사업가를 체포했다고 23일 일본 도쿄신문이 보도했다. 대북 소식통과 북중 관계 소식통에 따르면 체포된 사업가는 중국 랴오닝성 단둥시 교외 둥강에 본사를 둔 랴오닝 보화실업 그룹 송치(宋琦·54) 회장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