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채널A]모태범-임사랑 커플 100일 기념 저녁 데이트
모태범 임사랑 커플의 100일 기념 저녁 데이트를 담았다. 사랑은 태범을 위해 깜짝 이벤트를 준비한다. 감동받은 태범은 기습 뽀뽀로 화답한다. 박태환은 멘토 이승철의 딸 원이와 함께 스쿠버 다이빙을 즐긴 뒤 바닷가를 돌며 플로깅(조깅하며 쓰레기 줍는 활동)을 한다.
- 2022-09-21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모태범 임사랑 커플의 100일 기념 저녁 데이트를 담았다. 사랑은 태범을 위해 깜짝 이벤트를 준비한다. 감동받은 태범은 기습 뽀뽀로 화답한다. 박태환은 멘토 이승철의 딸 원이와 함께 스쿠버 다이빙을 즐긴 뒤 바닷가를 돌며 플로깅(조깅하며 쓰레기 줍는 활동)을 한다.
20, 21일(현지 시간) 미국 중앙은행 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 기준금리 인상 폭 결정을 앞두고 미국 국채 금리가 가파르게 오르고 있다. 국채 금리의 급격한 상승은 연준이 급격한 금리 인상을 단행할 것이라고 투자자들이 보고 있다는 뜻이다. 장·단기 국채 금리 격차 역전 폭도 20…
아직 떠날 때가 아니라고 말하는 듯했다. 올 시즌을 끝으로 그라운드를 떠나는 ‘조선의 4번 타자’ 롯데 이대호(사진)가 9회초 역전 그랜드슬램으로 팀에 승리를 안겼다. 20일 대전에서 열린 한화와의 프로야구 방문경기에 3번 타자로 선발 출전한 이대호는 4-5로 뒤진 9회초 1사 만루 …
중국 부동산발(發) 경제 위기가 전방위로 확산할 조짐을 보여 세계가 긴장하고 있다. 미국 대형 은행 씨티그룹은 “중국 민간 개발기업(POE)뿐 아니라 국영 기업(SOE)도 파산 위기에 직면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들에 자금을 융통한 중국 은행 리스크도 커지고 있다. 부동산 산업은 중…
‘오구(誤球) 플레이’로 물의를 빚은 윤이나(19·사진)가 앞으로 3년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모든 대회에 나서지 못하게 됐다. KLPGA는 20일 상벌분과위원회를 열고 “윤이나에게 3년간 KLPGA가 주관하거나 주최하는 모든 대회에 출전정지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KLPG…
“톰 김(김주형의 영어 이름)은 아직 스무 살이지만, CEO가 될 것이다.” 20일 미국프로골프(PGA)투어는 2022 프레지던츠컵(유럽을 제외한 인터내셔널팀과 미국팀 간의 단체 대항전)에 출전하는 김주형(20)을 CEO라고 표현했다. 기존 최고경영자(Chief Executive Of…
▽프로야구 △잠실: NC 송명기-두산 최원준 △문학: KT 벤자민-SSG 오원석 △고척: 삼성 백정현-키움 한현희 △광주: LG 김윤식-KIA 파노니 △대전: 롯데 이인복-한화 문동주(이상 18시 30분) ▽테니스 WTA투어 코리아 오픈(12시·서울 올림픽공원 테니스코트) ▽골프 …
#1. 올 초 조달청이 공고한 국회 제출 결산보고서 제작사업은 응찰자가 전무해 2차례나 유찰됐다. 당초 2억 원대였던 사업금액을 3000만 원 올린 뒤에야 겨우 입찰자가 나타났다. 지역인쇄조합 관계자는 “정부 사업 90% 이상이 여전히 2005년 단가표를 기준으로 예산을 책정한다”며 …
미국에서는 스포츠 팀 명칭을 단수로 바꿔서 ‘어떤 팀 소속 선수’라는 뜻으로 쓴다. 예를 들어 메이저리그 LA 다저스(dodgers) 소속 선수는 다저(a dodger)가 되는 식이다. 그러면 미국프로미식축구리그(NFL) 뉴올리언스 세인츠(saints) 선수는 세인트(a saint·성…
“강인아, (크로스) 다시 올려! 내가 헤딩할게.” 20일 경기 파주시 축구 국가대표트레이닝센터(NFC)에서 열린 축구 국가대표팀 훈련 도중 골문 앞에 있던 손흥민(30·토트넘)이 이강인(21·마요르카)에게 큰 소리로 외쳤다. 이강인이 한 번이라도 더 크로스를 올리게 해 호흡을 맞춰 …
《종이 가격이 올해만 30% 이상 급등하며 종이를 많이 쓰는 인쇄·출판업계에 비상이 걸렸다. 주원료인 펄프 가격이 지난달 t당 1000달러를 넘으며 최근 8개월간 57% 올랐다. 펄프는 85%를 수입하는데 원-달러 환율까지 치솟으며 인건비나 임차료 등을 감당 못 하고 폐업하는 인쇄업체…
◇문병집 전 중앙대 총장 별세·조차영 씨 남편상·경규 씨 남주 중앙대병원 안과 교수 남미 미희 씨 부친상·임이석 이정욱 박성우 씨 장인상·김소연 씨 시부상=20일 서울 중앙대병원, 발인 22일 오전 7시 30분 02-860-3500 ◇송광섭 전 동아엔지니어링(동아건설) 부사장 별세…
국악방송 사장에 백현주 동아방송예술대 교수(49)가 20일 임명됐다. 백 신임 사장은 제20대 대통령직인수위원회 전문위원, 서울신문 NTN 대표이사를 지냈다. 임기는 3년.
한국공학한림원은 김기남 이사장(삼성전자 종합기술원 회장·사진)이 영국왕립공학한림원 외국회원으로 선출됐다고 20일 밝혔다. 김 이사장은 이번에 영국왕립공학한림원 외국회원으로 선발되면서 한국 기업인으로는 유일하게 미국, 스웨덴, 영국 등 3개국 공학한림원 회원 자격을 보유하게 됐다.
20일 서울 강남구 노보텔앰배서더에서 관세청 관계자가 태국 정부와 진행한 마약 합동 단속 성과를 설명하고 있다. 한-태국 관세당국은 올 5월부터 4개월간 태국에서 한국으로 밀반입을 시도한 필로폰 22kg, 야바 29만 정 등 불법 마약류 35건을 적발했다.
서울 종로구(구청장 정문헌)는 평창30길 28 가나아트센터 앞부터 평창30길 끝에 이르는 약 700m 구간에 ‘이어령길’이라는 명예도로명을 부여한다고 20일 밝혔다. 인근에서 40여 년간 살았던 고 이어령 전 문화부 장관을 기리기 위한 것이다. 기념식은 23일 오후 4시 영인문학관에서…
‘탈북 어민 강제 북송’ 사건을 수사 중인 검찰이 김연철 전 통일부 장관(사진)을 피고발인 신분으로 불러 조사했다. 검찰이 이 사건과 관련해 피고발인 신분으로 불러 조사한 장관급 인사는 김 전 장관이 처음이어서 ‘윗선’ 조사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것이란 관측이 나온다. 서울중앙지검 공…
“(소셜미디어를 중심으로) 의도적 정보 공작 등을 통해 허위 정보가 확산된다면 결국 민주적 절차로 선출된 독재자가 늘어날 것이다. 앞으로 2년간 세계 각국에서 많은 선거가 치러지는데 자칫하면 민주주의가 와해될 수도 있다.” 지난해 노벨 평화상 공동 수상자인 마리아 레사 필리핀 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