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즈로 인생 얘기 해볼까요?… “메리 재즈 크리스마스!”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서울신라호텔이 최근 프랑스 파리 외무성 관저에서 열린 ‘라 리스트 2025(La Liste 2025)’ 공식 행사에서 전세계 유명 셰프들을 대상으로 한식을 알렸다. 한국, 프랑스, 일본, 중국 등 4개 팀만이 각국의 고유한 미식 문화를 알릴 기회를 얻은 이 자리에서 이 호텔 한식당 ‘…
《매서운 바람이 불고 건조한 겨울 날씨는 피부를 금방 메마르고 거칠게 만든다. 입술 피부는 더 예민하고 여리다. 자칫하면 각질이 생기고 갈라지기 쉬워 보습에 더욱 신경을 쓰게 된다. 입술을 촉촉하게 관리하면서 산뜻한 색상으로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해보는 것도 좋다. 아모레퍼시픽은 브랜드…
《호텔은 낭만의 장소다. 반짝이는 장식과 조명이 연말 무드를 더한다. 올 한 해 수고한 스스로에게 토닥토닥해본다. 가족, 친구와 따뜻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호텔들의 크리스마스 장식을 소개한다.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서울 남산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손정민 …
“재즈 한 번 불러볼래요?”영혼을 울리는 재즈 싱어, ‘재즈 디바’ 윤희정에게는 습관이 있다. 상대로부터 좋은 인상을 받으면 재즈를 불러보지 않겠냐고 권유해본다. 면접하듯 노래를 불러보라고 테스트하지 않는다. 자신과 함께 불러보자고 한다. 그러면 그만의 매력이, 인생이 보인다.윤희정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