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이꼬이앤스테이의 아침밥상… “아침밥 먹고 살아갈 힘 냅시다”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로레알 그룹(이하 로레알)이 호텔신라, 사모펀드(PEF) 앵커에쿼티파트너스(이하 앵커)와 3사 합작법인으로 설립한 로시안(LOSHIAN)을 통해 뷰티 브랜드 ‘시효(SHIHYO)’를 론칭했다. 로레알이 합작투자를 통해 새로운 뷰티 브랜드를 론칭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24절기에서 영…
아모레퍼시픽의 컨템포러리 서울 뷰티 브랜드 헤라가 ‘스킨 래디언트 글로우 쿠션’을 출시했다. 헤라가 2년 만에 선보이는 새로운 쿠션이다. ‘스킨 래디언트 글로우 쿠션’은 미세 미립화 기술로 섬세한 입자가 피부에 초밀착돼 덧발라도 두껍지 않게 피부를 커버한다. 히알루론산을 포함한 스…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구딸은 2022년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윈 포레 도르 캔들’ 한정판을 선보인다. ‘윈 포레 도르 캔들’은 구딸의 대표 크리스마스 캔들로 추운 겨울, 공간을 상쾌하면서도 포근하게 채워준다. 겨울 숲의 차갑고 깨끗한 향과 따뜻한 시트러스 향이 어우러졌다. …
클수록 좋다는 ‘거거익선’의 초대형 프리미엄 TV는 스포츠 축제 시즌에 빛을 발한다. 삼성 Neo QLED 8K는 벽면을 가득 채우는 대화면과 또렷하고 선명한 8K 초고해상도, 실감나는 사운드로 차원이 다른 몰입감을 선사한다. 편안한 우리집 거실에서 Neo QLED 8K와 함께 ‘직관…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빈폴키즈(BEANPOLE KIDS)가 트렌디한 겨울 헤비 아우터를 출시했다.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템 푸퍼 다운과 함께 보온성과 패션성을 겸한 롱 헤비 다운을 선보였다. 푸퍼 다운은 목을 감싸주는 디자인으로 보온성을 높였다. 엉덩…
임지연 삼성패션연구소장은 “올 겨울 아우터의 비중이 그 어느 때보다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며, “테일러드 코트의 부상이 예상되고, 간편한 점퍼형 아우터의 활용도가 높을 것”이라고 전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갤럭시, 갤럭시라이프스타일, 시프트 G, 로가디스, 슬로웨어, 수트서플라이,…
‘패션은 곧 즐거움(Fun)’이다. 키치, 팝, 캠프, 네온 등 자신만의 독창적인 감각을 담은 디자인으로 유명한 패션 디자이너 제레미 스캇을 표현하는 문장이다. 관습과 틀을 깨는 과감한 시도로 ‘패션계 악동’이라고도 불리는 그가 2022 FIFA 월드컵에 맞춰 유쾌함이 더해진 친환경 …
지난 여름, 한 강남구민이 이른 아침에 동네 생활체육시설에서 조성명 강남구청장(55)을 만났다고 했다. 한 남자가 와서 이것저것 물으며 명함을 건넸는데, 조 구청장이었다는 것이다. 30년째 강남에서 사는 그는 묵혀둔 민원 몇 가지를 구청장에게 직접 말했다며 기분이 들떠 있었다. 조 구…
프리메라가 클렌징을 한 번에 해결하는 ‘퍼펙트 오일 투 폼 클렌저’를 출시했다. ‘2 in 1 클렌저’로 뛰어난 메이크업 세정력의 클렌징 오일과 풍성한 거품으로 깔끔하게 마무리하는 클렌징 폼의 기능을 하나의 제품에 담아 귀찮은 1,2차 세안을 간편하게 해결한다. 먼저 물기 없는 양 볼…
글로벌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가 전시 이벤트 ‘흙. 눈. 꽃 - 설화, 다시 피어나다’를 진행 중이다. ‘북촌 설화수의 집’에서 11월 20일까지 열린다. 지난 9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설화, 다시 피어나다 #SulwhasooRebloom’의 핵심 메시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