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끝에서 피어나 황홀한 기억으로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춥다고 스타일을 포기할 수는 없다. 리오프닝 연말을 맞아 각종 송년회와 모임 스케줄이 빼곡하다. 모처럼 쏟아지는 오프라인 약속에 어떤 옷을 입고 갈지 매번 고민이다. 연말 모임에서만큼은 늘 입던 평범한 스타일에서 벗어나 과감하고 색다른 매력을 뽐내보는 것은 어떨까. …
9월 26일 이탈리아 산타가타 볼로냐에 있는 람보르기니 공장에서는 특별한 행사가 열렸다. 2011년 이후 V12 엔진을 얹고 람보르기니 브랜드의 최상위 고성능 스포츠카 자리를 지켜온 아벤타도르의 마지막 모델의 공장 출고를 기념하는 행사였다. 스위스의 구매자가 특별 주문한 연파랑색으로 …
시계나 패션에 관심이 있거나 관련 업계 종사자라면 매년 봄(3, 4월) 설레는 경험을 하곤 한다. 바로 스위스의 세계적인 시계 박람회 워치스앤원더스(Watches&Wonders)가 개최될 때다. 이곳에서는 유수의 시계 브랜드들이 혁신적인 기술력과 장인정신을 예술로 승화한 신제품…
현대L&C가 내년 인테리어 트렌드 핵심 키워드로 ‘하이 터치(High Touch): 기술로 연결하고 감성으로 보살피는 삶’을 제시한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 건자재 기업 현대L&C는 30일 인테리어 트렌드 세미나 ‘인트렌드(Intrend) 2023·2024’를 열어 …
이탈리안 하이퍼포먼스 럭셔리카 마세라티가 17일 ‘2022 그레칼레 론칭 프레스 데이’ 행사에서 마세라티의 새로운 럭셔리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모델 ‘그레칼레(Grecale)’를 국내에 처음 선보였다. 마세라티 브랜드 역사상 두번째 SUV 모델인 그레칼레는 디자인과 파워트레인 등…
찬바람에 옷깃을 여미는 겨울이 찾아왔습니다. 한파를 이겨낼 수 있는 겨울 아우터 중 올해는 특히 스타일에 초점을 맞춘 패딩의 인기가 뜨겁습니다. 보온성과 패션을 모두 갖춘 쇼트 패딩이 다채로운 컬러와 스타일로 출시되고 있는데요. 한동안 보온 필수템으로 누구에게나 사랑을 받았던 검정 …
《계피 가루를 잔뜩 얹은 달콤한 펌킨파이 냄새는 매서운 겨울바람도 물리곤 했다. 눈이 소복이 내린 오솔길 위에선 코끝을 스치는 소나무 향과 가죽장갑 냄새가 추위를 견딜 만하게 해줬다. 잠들기 전 포근한 이불을 덮고 따뜻한 코코아나 홍차를 마시던 기억 역시 저마다에게 ‘겨울의 향’을 각…
최근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들이 몇 년간 준비해온 전기차들이 잇달아 실체를 드러내고 있다. 마세라티는 신형 그란투리스모를 통해 순수 전기 모델 시대에 들어섰음을 알렸다. 신형 그란투리스모는 전기 동력계를 갖춘 모델만 있는 것은 아니다. 전기 동력계를 얹은 모델인 폴고레와 함께 V6 가솔…
우리가 즐겨 보는 영화에도 흥행을 목적으로 제작하는 상업영화가 있고 예술성을 중점으로 제작하는 예술영화가 있듯이 의류에도 기성복이 있고 수제로 제작하는 오트쿠튀르(Haute-Couture)가 있다. 주얼리도 대중적이고 데일리로 착용할 수 있는 파인주얼리와 주얼리 브랜드의 모든 노하우가…
K팝, K드라마가 인기를 끌며 한국 문화를 바탕으로 한 ‘K콘텐츠’가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다. 전 세계에 한국 문화가 퍼지면서 자연스럽게 한국적인 요소를 적용한 디자인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는 추세다. 최근 영국 런던 ‘빅토리아앤드앨버트(V&A)박물관’은 한국 문화와 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