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당신께… 잊지 못할 경험을 선물합니다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빙수는 아무리 먹어도 질려본 적이 없다는 거야. 바다를 보면서 먹으면 사치스럽기까지 해.” 요시모토 바나나의 동명 소설을 각색한 도요시마 게이스케 감독의 영화 ‘바다의 뚜껑’에서 주인공 ‘마리’는 고향에 돌아와 빙수가게를 여는 이유를 이렇게 말한다. 질리지 않는, 사치스럽기까지…
멀리 여행을 떠나기 힘든 요즘, 도심 특급호텔에서 여유롭게 미식과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여름 프로모션이 눈길을 끌고 있다. 유럽풍 야외 가든에서 세계 각지의 시원한 맥주를 맛보는가 하면, 탁 트인 도심 전경이 보이는 우아한 티 하우스에서 서머 애프터눈 티 세트를 즐기는 호사도 누릴 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은 우리 생활에 큰 영향을 주고 있다. 영화계도 예외는 아니다. 극장이 정상적으로 운영되지 못하는 탓에 흥행을 기대하고 올해 상반기 개봉을 준비하던 영화들이 난감해졌다. 일부는 온라인 서비스를 통해 공개되기도 했지만, 이미 사전 홍보에 나선 몇몇 …
하얀 모래, 부서지는 파도, 무성한 초록 잎사귀가 숨 쉬는 자연이 생각나는 여름이다. 본격적인 휴가 시즌이기도 하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가 휴가 트렌드마저 ‘언택트(비대면)’ 기반으로 바꿔 놓았지만 ‘휴가’라는 단어가 주는 행복감만큼은 달라진 것이 없다. 해외…
불과 1년 전까지만 해도 지금과 같은 일상을 상상할 수 있었을까. 시간과 여유가 있다면 언제든 비행기를 타고 이동하는 것이 너무도 당연했던 때, 내년 휴가에는 꼭 이국적인 어디론가 떠나보겠다 결심했었다. 여행 관련 비즈니스가 급속도로 성장하고 해외여행이 자연스러운 일상이 되어가던 …
해마다 반복되는 결심 중에 하나가 다이어트입니다. 노출의 계절을 대비해서 스포츠클럽이나 필라테스 등을 등록하는 게 1단계, 그리고 다이어트 식단을 검색하는 게 2단계이죠. 그러나 코로나 시대에 집콕 생활이 길어지면서 결국 ‘확찐자’(살이 갑자기 확 찐 사람)가 되어 다이어트에 실패한 …
휴대전화 간편결제 시스템이 다양화되고 사용자도 늘며 휴대전화나 간단한 소지품만 넣을 수 있는 초소형 백이 인기를 얻고 있다. 편하고 실용적인 패션을 추구하는 여성들이 늘어난 것도 미니 백이 인기를 얻게 된 또 하나의 이유다. 메인 백과 세컨드 백을 함께 활용해 부차적인 짐은 에코백에 …
안전하게, 그러나 즐겁게. 여름 휴가철을 겨냥해 고급 호텔들이 내놓은 프리미엄 패키지의 테마는 이 한 줄로 요약할 수 있다. 고객이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타인과의 접촉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하면서도 즐거움을 잃지 않게끔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상품이 주를 이룬다. 서울 중구 반얀…
바캉스의 계절이다. 하늘길이 막혀 해외 휴양지로 떠나는 것은 어렵지만, 일상을 벗어나 색다른 공간에서 여름을 즐길 기회는 얼마든지 있다. 프리미엄 호텔에서 즐기는 럭셔리 ‘호캉스’는 그중에서도 특히 매력적인 선택지다. 뙤약볕 없는 쾌적한 실내에서 최고급 서비스를 누리며 휴식을 취할…
인코코 매니큐어는 실제 매니큐어를 얇게 압축한 필름 타입의 신개념 매니큐어다. 젤이나 액상 형태의 매니큐어처럼 직접 손톱에 발라 말리는 번거로운 과정을 없앴다. 또한 매니큐어를 손톱에 맞는 크기로 미리 정교하게 발라 놓았기에 손재주가 없어도 전문가의 관리를 받은 듯 완벽하게 셀프 네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