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하고 깊은 클래식의 품격 [스타일리스트 임승희의 패션키워드]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에르메스, 샤넬, 루이비통, 디올 등 누구나 알 만한 럭셔리 패션하우스에서 의미 있는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브랜드가 전문적으로 다루는 카테고리의 경계가 점차 희미해지면서 패션 전문 브랜드로 인식되던 이들의 주얼리가 주목받기 시작한 것이다. 사실 시장을 선도하는 럭셔리 브랜드들은 짧게…
위블로의 ‘스피릿 오브 빅뱅 킹 골드 주얼리’는 제품명 그대로 빅뱅 시리즈의 정체성을 제대로 보여준다. 위블로만의 독특한 18K 킹 골드 케이스 및 베젤을 따라 세팅된 156개의 다이아몬드와 54개의 바게트 컷 다이아몬드가 화려함의 정수를 뽐낸다. 빅뱅의 전통적인 H 모양 나사들이 …
에르메스는 2020 봄·여름 컬렉션에서 ‘파나마 케인’ 소재로 만든 모자를 선보였다. 모자 주변에 달린 ‘그로그랭’ 원단의 리본은 보물섬을 모티프로 한 무늬가 디자인돼 있다. 모자 가장자리와 가운데 부분에 실크가 둘러진 밀짚모자도 있다. 에르메스를 나타내는 선명한 주홍빛 실크 바탕 위…
해외여행을 떠나기에 적절한 시기는 아니라지만 리조트룩을 즐길 이유는 넘쳐난다. 예년보다 덥다는 올여름 날씨를 견디려면 휴양지 분위기를 한껏 느끼게 해주는 다채로운 패턴과 프린트, 화사한 맥시 드레스가 필요할 것 같다. 열대지역의 트로피컬 무늬와 오렌지, 그린, 화이트 같은 여…
‘센텔리안24’는 50여 년간 식물성 원료의 연구개발에 주력해온 동국제약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탄생한 고기능성 더마코스메틱(cosmetic+dermatology) 브랜드다. 항산화, 보습, 피부장벽 보호에 도움을 주는 센텔라아시아티카 성분의 추출 기술을 바탕으로 24시간 그 효능·효과를…
생활과 주거 환경을 비롯한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로 자동차에서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의 중요성은 점점 커지고 있다. 럭셔리 카도 예외는 아니다. 시간이 흐를수록 차량용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의 중심이라 할 수 있는 오디오 시스템은 강력함과 화려함을 더하고 있다. 물론 자동차용 오디오는 아무리…
한국의 주얼리 시장이 성장하면서 ‘하이주얼리’에 대한 관심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 유명 브랜드들은 연 1, 2회 하이주얼리 이벤트를 열고 있으며, 한국을 찾아오는 하이 피스 전시 소식도 증가하고 있다. 하이주얼리는 어떤 주얼리를 의미하는 것일까? 주얼리를 크게 두 가지 카테고리로…
원치 않았던 ‘사회적 거리 두기’ 기간 동안 우리는 자연스럽게 ‘소비의 검역’(소비의 필요성을 재고하여 최소한의 소비를 행하고 제품이 가진 가치를 재발견하는 일련의 과정)을 경험했다. ‘보복적 소비’(억압됐던 소비심리가 폭발하는 현상)에 대한 장기적 전망은 그다지 밝지 않다. 이미 적…
곧 6월, 여름이 시작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봄부터 시작된 마스크 착용이 스타일링에도 많은 영향을 줬습니다. 꾸민 듯 안 꾸민 듯 ‘꾸안꾸룩’인 프렌치스타일, 스포티룩 등이 대세입니다. 더군다나 이번 여름은 더욱 덥고 길어진다고 하니 편안함과 스타일을 모두 잡을 수 있는 꾸안꾸 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명품 시계 박람회가 대거 취소됐지만, 명품 시계 업계는 대담한 혁신을 멈추지 않고 있다. 비교적 역사가 짧지만 빠르게 고급 시계 제조 분야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로저드뷔는 과감함으로 무장한 신제품 ‘엑스칼리버 투폴드(Exc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