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끝에서 피어나 황홀한 기억으로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날이 풀리는 4월은 빛나는 보석이 어울리는 달이다. 소중한 사람과 특별한 사람을 위한 보석 선물은 경기 불황에도 특유의 아름다움으로 꾸준히 사람들을 끌어모으고 있다. 특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 밀렸던 결혼식이 늘면서 럭셔리 주얼리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다…
10년 전만 해도 전기차는 신제품 구매에 적극적인 소비자인 ‘얼리 어답터’에게 매력 있는 상품이었다. 그러나 최근 들어 보급이 빨라져 거리에서 쉽게 접할 수 있을 정도가 됐다. 기술 발전 속도와 경제성, 생산 환경과 시장 여건 등 여러 현실적 문제로 전기차 판매는 둔해졌다. 특히 럭셔…
《최근 ‘모듈 소파’의 인기가 뜨겁다. 활용 범위가 넓은 다양한 형태의 유닛을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조합해 나만의 소파를 만들 수 있다는 장점 때문이다. ‘소파’라는 가구는 보통 덩어리가 크고 무거워 이동이 쉽지 않은 데다 형태를 바꾸기 어렵고 용도도 제한적이기 때문에 고를 때에도…
캔들이 ‘센테리어’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센테리어’란 향기를 뜻하는 센트와 인테리어를 합성한 말로 향기 소품을 비치해 공간을 한층 돋보이고 아름답게 꾸미는 것을 말한다. 지난해 롯데백화점 캔들 상품군 매출은 전년 대비 60% 이상 신장하며 폭발적으로 성장했다. 이러한 배경에는 …
K팝 인기의 영향으로 K-패션 역시 해외에서도 집중을 받고 있습니다. 난 시즌보다 한 달 앞서 개최된 2024 가을겨울 서울패션위크가 대표적인데요. 세계 4대 패션위크(뉴욕, 런던, 밀라노, 파리)보다 이른 시기에 개최해 국내는 물론해외 패션계와 언론의 주목을 받기 위함입니다. 이번 …
럭셔리와 예술은 닮은 점이 많다. 기능적인 목적보다는 유일무이한 가치와 영원성을 추구한다. 많은 럭셔리 브랜드는 예술계와 다양한 방식으로 협업을 하고 있다. 어떤 컬렉션은 그 자체로 예술 작품이 되기도 한다. 에르메스는 ‘메티에 다르(공예 예술)’ 기술력을 보여주는 특별한 타임피스를 …
슈퍼카. 스포츠카 중에서도 특별한 차들을 가리키는 말이다. 그러나 슈퍼카의 정의나 기준에 관한 의견은 늘 분분하다. ‘특별하다’라는 말 자체가 추상적 개념을 담고 있기 때문이다. 보통 사람들은 슈퍼카라고 이야기하지만 애호가들에게는 평범한 스포츠카로 받아들여지는 차들도 많다. 아무리 평…
새 학기 시작을 앞두고 학부모들이 분주하다. 아이를 위해 준비해야 할 것들이 적지 않기 때문이다. 그중에서도 가장 신경 쓰이는 부분이 공부방 꾸미기다. 학습 의욕과 능력을 끌어올려 줄 분위기는 물론 동선·수납의 효율성, 학습 피로도를 줄일 수 있는 적절한 높낮이의 가구 배치 등 고려해…
유난히도 일교차가 심한 겨울입니다. 몸을 웅크리게 만드는 한파가 오는가 하면 눈이 행복해지는 함박눈이 오기도 하고요. 따뜻한 햇살이 비치면 얼어붙었던 마음을 녹이기도 합니다. 지난 시즌 패션계는 온갖 시도와 도전으로 화려하고 다양한 패션 트렌드를 선보였는데요. 올해는 트렌드로 떠오른 …
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가 새해를 맞아 신규 TV 광고 ‘Life ON Sealy’를 공개했다. 143년간 고객을 지지해온 ‘포스처피딕’ 기술을 감성적으로 전달하는 데 목표를 뒀다. 1881년 미국 텍사스 씰리 마을에서 시작된 씰리침대는 고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매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