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끝에서 피어나 황홀한 기억으로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회사원 김모 씨는 최근 흡연 제품을 궐련 담배에서 액상형 전자담배로 바꿨다. 가장 큰 이유는 궐련 담배에서 나는 특유의 담배 연기와 냄새 때문이다. 그는 “직장에서 연초 담배 냄새를 풍기며 들어가기가 눈치 보이던 차에 액상형 전자담배는 담배 특유의 냄새가 나지 않는다는 얘기를 들었다”…
럭셔리 산업에서 브랜드가 지닌 고유의 스토리가 더욱 중요해지는 시점이다. 브랜드들은 저마다의 역사와 전통, 가치관을 담은 이야기를 잠재 고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최근 하이엔드(초고급) 제품들은 그 대상을 대중으로 확장 중이다. 매장을 방문한 이들에게 브랜드에…
뷰티 카테고리에서 떠오르는 ‘라이징 스타’는 ‘보디 케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대유행을 거치며 커졌던 청결에 대한 관심은 손 세정제에서 시작돼 보디 제품 전체로 확장됐다. 여기에 MZ(밀레니얼+Z)세대의 가치 소비와 스몰 럭셔리 트렌드까지 더해지면서 ‘생필품’처…
기함(旗艦). 한 자동차 브랜드에서 가장 크고 호화로운 모델을 가리키는 용어다. 이는 군사 용어에 뿌리를 둔다. 해군에서 지휘관이 타는 배를 가리키는 말로 지휘관이 탄 배에 깃발을 다는 데서 유래했다. 기함은 함대에서 전투력이 가장 뛰어난 배로 대열의 선두에 서는 경우가 많았다. 즉,…
현대L&C는 ‘올해의 머터리얼’ 캠페인을 통해 2024년 인테리어 트렌드에 부합하는 대표적인 건축·인테리어 자재의 색상과 소재를 소개한다. 현대L&C는 매년 전문 인테리어 트렌드 분석을 바탕으로 신제품을 선보일 뿐 아니라 주거·상업 공간 등에서 실제 활용할 수 있도록 구…
낯익은 색감에 생즙 가득한 화사함과 신선함을 선사하는 피치 퍼즈가 유행할 내년도가 벌써 기대되네요. 내 피부톤과도 별반 다르지 않은 따뜻한 컬러코디네이션으로 생동감 있는 패션을 만끽하면 어느덧 봄이 바싹 다가옴을 느끼게 될 거예요. 피치 퍼즈와 함께 따뜻한 2024년 맞이해 보세요.
연말연시 송년회·신년회 시즌을 맞아 와인이 다시 한번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몇 년간의 유행으로 국내 와인 시장은 대중화를 넘어 성숙기에 접어들었단 평가를 받는다. 시장조사 업체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국내 와인 시장 규모는 2020년 8000억 원대에서 2021년 1조5000억 원으로…
페라리는 여러 면에서 특별한 브랜드다. 한편으로는 일반 도로를 달리는 고성능 럭셔리 스포츠카를 만들고, 다른 한편으로는 모터스포츠의 최고봉이라 할 포뮬러 원(F1)을 비롯한 모터스포츠 활동이 브랜드의 큰 축을 이루고 있다. ‘모터스포츠를 위해 스포츠카를 만들어 판다’는 이야기를 들을 …
내년 인테리어 트렌드의 핵심은 무엇일까. 세계경제의 불확실성이 확대되고 경기침체도 당분간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소비자들은 혼란스러운 대외 상황과 개인의 취향 사이에서 균형을 맞추는 한편 자신만의 취향을 극대화하려는 경향을 강화시킬 것으로 보인다. 개인에게 만족감을 주는 특정한 …
영하의 날씨에도 스타일을 포기 못하는 패션 피플들을 위한 필수 아이템을 가져왔습니다. 코트는 ‘롱’, 패딩은 ‘숏’, 블랭킷 스카프로는 온몸을 ‘감싸’는 다채로운 스타일을 경험해 보세요. 발목까지 내려오는 딥 블랙의 맥시코트 하나면 무심한 듯 드라마틱한 세련됨을 만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