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끝에서 피어나 황홀한 기억으로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패션은 타인에게 나를 표현하는 방식입니다. 패션 스타일링을 통해서 그 사람의 성격이나 라이프스타일을 파악할 수 있는데요. 팬데믹으로 온라인의 영향력이 커지다 보니 되레 패션과 소통은 강력한 표현이 필요하게 된 것 같습니다. 자연스레 컬러나 소재, 화려한 디테일이 특징인 맥시멀리즘 패션…
루이비통은 2023년 아를 국제 사진전을 맞아 ‘시티 가이드(City Guide)’ 아를 컬렉터 에디션을 공개한다. 아를은 한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화가 빈센트 반 고흐(1853∼1890)가 15개월간 머물며 200여 점의 작품을 만든 곳으로도 널리 알려진 곳. 루이비통의 ‘아를’ 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은 사람들이 실내 공간을 재발견하는 계기였다. 좀 더 아름답게, 좀 더 편안하게 머물 수 있도록 심미성과 편의를 높인 주거 공간에 대한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했다. 그렇다면 엔데믹(감염병의 풍토병화) 이후 우리의 주거 공간은 어떻게 변화할까.올해 …
강원도 양양의 죽도 해변 앞, 시원한 블루 컬러로 단장한 공간이 주목받고 있다. 매해 여름 양양의 핫플로 떠오르고 있는 이곳에 BAT로스만스가 ‘글로 하이퍼X2’의 ‘리프레시 팝업스토어’를 선보인 것이다. BAT로스만스는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의 신제품 하이퍼 X2를 선보이며 이색적…
평범한 차와 럭셔리 카를 가르는 기준은 여러 가지가 있다. 그중에서도 구매자의 취향을 얼마나 넓고 깊게 반영한 차를 만들 수 있느냐는 중요한 기준 중 하나다. 사람마다 다른 취향에 맞춰 세부 요소를 다르게 만들기 위해선 대량 생산 시스템의 한계를 뛰어넘어야 하기 때문이다. 근본적으로 …
스페인 동부 발레아레스제도에 위치한 마요르카는 연중 25도 안팎의 따스한 기온과 천혜의 자연환경을 담고 있는 지중해의 보석 같은 섬이다. 이전에는 한적한 섬이었지만 1960년대 유럽의 주요 관광지로 발돋움하기 시작해 온화한 날씨와 푸른 바다를 찾아 한 해 2000만 명 이상의 관광객이…
현대의 뷰티 트렌드는 매우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과거에는 브랜드 간의 치열한 경쟁 때문에 뷰티 트렌트가 변화해왔다. 서로 창의적인 뷰티 카테고리를 개발하고 새로운 상품들을 출시하면서 선도적인 위치를 잡아보고자 했기 때문이다. 그러나 지금은 다르다. 뷰티 카테고리는 이미 충분히 다양해…
패션 트렌드 변화가 빨라지며 다채로운 각도로 새로운 룩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팬데믹으로 다소 혼란스러웠던 시기를 보상이라도 하듯 개성이 극대화된 트렌드가 한꺼번에 몰려오고 있는데요. 가치 중심적인 MZ세대는 개인의 행복과 자기 취향을 살린 패션으로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패션은…
루이비통을 설명하는 주요 철학은 ‘여행 예술(Art of Travel)’이다. 이는 루이비통이 1854년 실용성과 우아함의 조화를 이룬 트렁크를 선보이며 160여 년의 역사를 시작한 것에서 기인한다. 창립자 탄생을 기점으로 200년 이상 장신 정신을 바탕으로 여행 예술의 가치를 표현해…
최근 저도주 트렌드가 이어지면서 일반 주류에 비해 도수가 상대적으로 낮은 샴페인이 각광받고 있다. MZ세대의 취향이 세분화되면서 샴페인은 1분기 와인 수입량 중 전년 대비 유일하게 증가했을 정도로 존재감은 더욱 커지고 있다. 특히 얇고 기다란 유리잔에서 쉴 새 없이 피어오르는 기포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