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 토니모리는 신임 대표이사 사장과 부사장에 양창수 전 신세계인터내셔날 부사장(51·사진)과 윤영로 전 스트라우만코리아 전무(53)를 각각 임명했다고 9일 밝혔다.
복수종합유선방송사업자(MSO) 씨앤앰은 9일 신임 대표로 전용주 IHQ 대표(48·사진)를 내정했다. IHQ는 씨앤앰 자회사로 탤런트 장혁, 김우빈 등이 속한 종합엔터테인먼트 회사다. 씨앤앰 측은 “전 대표가 내년부터 대표직을 수행할 예정”이라며 “IHQ 대표도 함께 맡을 계획”이라고…
BMW그룹은 내년 1월 1일 부로 한상윤 BMW그룹코리아 세일즈 총괄 전무(49·사진)가 BMW그룹말레이시아 대표이사 사장으로 옮긴다고 6일 밝혔다.
쌍용양회는 5일 임시 이사회를 열고 윤재민 사내이사(사진)를 이사회 의장 겸 공동대표이사 사장으로 선임했다. 윤 신임 공동대표이사 사장은 산업은행 자금거래실장, 트레이딩센터장, 여신심사센터장 등을 거쳐 쌍용양회 부사장을 지냈다.
동부건설은 새 대표이사에 김경진 경영지원본부장(사진)을 선임했다고 4일 밝혔다. 김 신임 대표이사는 1986년 동부건설에 입사한 뒤 동부발전 기획담당 상무, 동부건설 공사본부장 등을 거쳤다.
도이치자산운용은 새 대표이사에 이동근 고객영업본부장(사진)을 선임했다고 3일 밝혔다. 이 신임 대표이사는 1991년 국민투자신탁(현 한화자산운용)에 입사한 뒤 도이치자산운용, 슈로더투신운용, 푸르덴셜자산운용(현 한화자산운용) 등을 거쳤다.
다국적 제약사 화이자는 이동수 한국화이자제약 사장(사진)을 혁신제약사업부문 아시아 클러스터 대표로 선임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사장은 12월 1일부터 아시아 8개국(한국 대만 홍콩 인도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태국)의 혁신제약사업부문을 총괄한다.
세종호텔은 27일 오세인 세종호텔 총지배인(50·사진)을 신임 대표이사로 선출했다고 밝혔다. 오 신임 대표는 1989년 세종호텔에 입사해 3월 총지배인에 올랐으며 이번 인사로 대표이사직을 겸직한다.
국제신용평가사 무디스의 자회사인 한국신용평가는 23일 이재홍 전 UBS증권한국 대표(사진)를 신임 대표이사 사장으로 선임한다고 밝혔다. 이 사장은 다음 달 2일 공식 취임하며, 임기는 2018년까지 3년.
■ 전원산업 부회장 맹무섭씨… 전원산업 대표이사 전용신씨 호텔 리츠칼튼 서울을 운영하는 전원산업은 22일 맹무섭 사장(68)을 부회장으로, 전용신 전무(61)를 대표이사로 선임했다.■ 한국P&G 사장 김주연씨 한국P&G는 김주연 P&G 아시아태평양지역 베이비케…
금융투자협회는 21일 임시총회를 열어 비상근 부회장에 구성훈 삼성자산운용 대표이사를 선임했다고 밝혔다. 임기는 2017년 10월 29일까지 2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