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위생 가전의 대명사가 된 삼성 그랑데 AI. 세탁물부터 기기 위생까지 확실하게 케어하며, 믿을 수 있는 세탁기-건조기의 기준을 바꿔온 그랑데 AI가 또 한 번 업그레이드됐다. 세탁물을 깨끗하게 세탁 건조하고 기기 자체를 청결하게 유지하는 것은 물론 사용하는 주변 공간까지 쾌적하…
‘선의의 힘(Force for Good)’이 되고자 하는 사명 아래 성장해온 글로벌 뷰티·헬스케어 기업 뉴스킨이 최근 지속 가능성을 위한 앞선 행보를 보이고 있다. 지속 가능성의 세 가지 핵심인 사람, 환경, 제품에 초점을 맞춰 환경에 대한 영향도를 개선하고, 더욱 발전할 수 있는 혁…
마스크 착용이 장기화됨에 따라 메이크업 대신 향기로 본인의 개성을 나타나는 뷰티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다. 또한 실내 생활이 길어지며 향으로 기분을 전환하는 사람들이 늘어나 향수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특히 프리미엄 향수인 니치 향수가 나만의 특별함을 찾는 고객들과 향수 …
TV가 홈 라이프의 히어로로 떠오르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미세먼지 등으로 야외, 단체활동이 어려워지면서 TV를 중심으로 한 홈 라이프가 이어지고 있기 때문이다. TV의 사용성이 많아지면서 초대형·초고화질 TV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보는 TV’에서 ‘즐기…
코로나 팬데믹으로 전 세계적으로 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롯데월드(대표이사 최홍훈)가 자원 선순환 캠페인 ‘그린월드(Green World)’를 통해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경영 행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롯데월드는 용수 재활용, 전력 효율 …
에어컨의 역사는 2016년 삼성 ‘무풍에어컨’ 탄생 전과 후로 나뉜다. ‘냉방=차가운 직바람’이란 공식이 깨지고 ‘직바람 걱정 없이 쾌적한 냉방’이 에어컨의 기준이 된 것. 혁신의 길을 뒤따르는 브랜드가 늘어났지만 직접적인 ‘바람이 없는(無風)’, 진정한 ‘무풍’을 갖춘 에어컨은 오직…
해외 명품 브랜드에 대적할 만큼 국내 유일의 최고급 수제화 브랜드 헤리티지는 명품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기술력과 품질을 자랑한다. 그에 반해 가격대는 절반 수준이며 ‘한국인에게 가장 딱 맞는 신발만이 고객 만족을 줄 수 있다’란 경영철학으로 국민들에게 좋은 구두를 착한 가격에 제공한다.…
《누군가에게 ‘알아서 해주세요’라고 말한다는 것은 여러 의미를 갖는다. 항상 만족할 수 있을 만한 결과를 주고, 원하는 모든 것을 맞춰주며 언제나 믿고 맡길 만큼 실력이 뛰어나다는 뜻이다. 그리고 이 모든 의미를 충족시키는 세탁기와 건조기가 나타났다. 삼성 그랑데 AI는 전에 없던 인…
오프라인 매장이 온라인은 넘볼 수 없는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대형마트들이 최근 코로나19의 영향으로 급성장한 온라인몰과의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해 신선식품 경쟁력 강화에 사활을 걸고 있다. 특히 롯데마트는 2020년부터 ‘초신선 신선식품’이라는 테마를 내세우며 신선식품 경쟁력 극…
3월 들어 장기간 침체돼 있던 국내 패션시장도 서서히 활기를 찾고 있다. 실제로 지난달 방역 조치 완화 이후 롯데백화점 패션 매출을 살펴보면 지난달 15일(월)부터 28일(일)까지 전년 대비 48%, 3월은(1∼15일) 전년 대비 75% 신장했다. 그중에서도 특히 여성 패션은 3월 들…
애써 증명하려 하지 않아도, 가치 있는 제품은 꼼꼼한 소비자들의 눈이 먼저 알아보는 법이다. 올해로 50주년을 맞는 프리미엄 리클라이너 브랜드 ‘스트레스리스(Stressless)’는 날짜로는 1만8250일, 시간으로는 43만8000시간이라는 반세기의 가치를 최고의 품질로 증명해 보이고…
#서울 동대문구에 사는 직장인 정모 씨는 시원한 여름을 나기 위해 에어컨 구매 계획을 세웠다. 잦은 야근 때문에 평일에는 매장에 들를 시간이 없어 모바일로 상품을 검색한다. #얼마 전 ‘차세대라이프스타일관’이라는 플랫폼에 자신과 비슷한 또래 이용자가 본인의 방 인테리어를 콘텐츠로 만…
《 혁신적으로 여겨지던 기술이 눈 깜짝할 사이 뒤처지기도 한다. 시시각각 변하는 라이프스타일에 신속하게 대응하는 기술만이 소비자를 사로잡을 수 있다. 의류케어 가전도 마찬가지다. 유행하는 옷도, 취향도, 주변 환경도 급변하는 이 시대를 사는 소비자들에게는 최신 상황에 알맞은, 그리고 …
현대백화점이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대표적인 명절 프리미엄 선물로 손꼽히는 한우 선물세트를 역대 최대 물량인 6만 개로 늘려 선보인다. 특히, 코로나19 여파로 귀향을 자제하는 대신 고향에 계신 부모님이나 지인들에게 정성을 가득 담아 선물하려는 명절 선물 트렌드를 반영해 프리미…
장마, 태풍, 한파 등 2020년의 예측 불가능한 기후로 선물세트용 과일 수급에 비상이 걸렸다. 사과와 배 등 선물세트 대표 과일들이 생육 부진으로 인해 가격이 상승했고, 선물세트로 구성될 A급 물량 수급에도 비상이 걸린 것이다. 이에 이마트는 ‘이마트 후레쉬센터’를 통해 미리 물량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