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 3층 오디토리움에는 전국 각지에서 모범운전사, 녹색어머니, 새마을교통봉사대원 등 1200여 명이 몰려들어 발 디딜 틈조차 없었다. 도로교통공단(이사장 신용선)이 주최하고 경찰청이 후원한 ‘2017 교통사고 줄이기 한마음대회’에 참석하기 위해서였다. …
100일간 50만 명 방문이 입증한 대한민국의 새로운 랜드마크 서울스카이 4월 3일 오픈한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는 오픈 후 100일 동안 관람객 50만 명이 다녀가며 한국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했다. 기네스 월드 레코드 등재, 다채로운 퍼포먼스, 다양한 계층의…
《대형마트가 전통적인 쇼핑공간의 틀을 벗고 ‘우리 동네 놀이터’로 진화하고 있다. 홈플러스가 연중 어느 때나 지역 시민과 아이들이 생활체육을 즐길 수 있게 꾸민 옥상 ‘풋살파크’ 얘기다. 》‘우리 동네 놀이터’로 변신하는 대형마트 홈플러스는 최근 스포츠마케팅 전문기업 HM스포츠와 …
“아이들을 위한 공간이 많아 너무 좋아요. 주말마다 가족 나들이 나와야겠어요.” 아웃렛이 이월상품을 파는 공간에서 가족과 함께 방문해 휴식과 놀이, 쇼핑할 수 있는 복합형 쇼핑 리조트로 진화하고 있다. 신세계사이먼은 경기 시흥 배곧신도시에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을 6일 개…
名品 화장품 브랜드가 선택한 용기 소재 ‘PETG’ 아모레퍼시픽을 비롯한 로레알·P&G·랑콤·시세이도 등 내로라하는 글로벌 화장품 업체들은 ‘연우’에서 만든 화장품 용기를 사용한다. 연우는 전 세계 상위 화장품 메이커 20개사 중 18개 업체에 제품을 공급할 정도로 품질에…
롯데그룹의 유통 계열사들이 사상 처음으로 전 계열사를 아우르는 통합 프로모션을 펼친다.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닷컴, 하이마트 등 롯데그룹의 14개 유통 계열사는 30일부터 한 달간 ‘롯데그랜드페스타’를 테마로 대대적인 할인행사와 초대형 경품행사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
15일 저녁, 영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버버리(BURBERRY)는 ‘더 케이프 리이매진드(THE CAPE REIMAGINED)’ 전시 오프닝을 축하하기 위한 행사를 청담사거리에 위치한 버버리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열었다. ‘더 케이프 리이매진드’는 2017년 2…
2017년 소비 지형도 바꾸는 욜로족 대세 미국 인기 래퍼 드레이크가 2011년 발표한 음반에 등장했던 단어 ‘YOLO(욜로)’가 최근 재조명받고 있다. ‘You Only Live Once!’의 줄임말인 욜로(YOLO)는 ‘인생은 한 번뿐이니 후회 없이 살아라’라는 의미로 미래보다…
LG전자는 차원이 다른 ‘올레드 TV’를 선보였다. LG 올레드 TV는 백라이트 없이 픽셀 하나하나가 스스로 빛을 끄고 켤 수 있기 때문에 자연 그대로의 색과 완벽한 블랙 표현이 가능하다. 벽과 하나 되는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 벽과 하나 되는 월페이퍼 디자인…
현대백화점그룹, 새해 첫 업무 7년째 ‘연탄 나눔’ 현대백화점그룹은 2017년 정유년(丁酉年) 새해 첫 업무를 연탄 나눔 봉사활동으로 시작했다. 현대백화점그룹 임직원 및 고객봉사단 200여 명은 3일 서울 노원구 중계동 백사마을을 찾았다. 현대백화점그룹의 봉사시무식은 기업의 사회적…
NUGU 출시-스마트홈 서비스 본격화 생활 밀착형 플랫폼 사업 강화 SK텔레콤의 인공지능 플랫폼 서비스 ‘누구’가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친구, 연인, 가족, 비서 등 고객이 원하는 누구라도 될 수 있다는 의미를 가진 SK텔레콤의 ‘누구’는 고객이 전용 기기에 마치 대화하듯 말하…
신세계면세점이 ‘체험’과 ‘경험’이라는 면세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대한민국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면세업자로 주목받고 있다. 5월 18일 문을 연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은 신세계백화점 본점 8층부터 12층까지 자리 잡고 있다. 명동점은 개점 100일 만에 하루 매출 26억 원을…
지난달 29일 저녁, 영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버버리(BURBERRY)의 크리에이티브 총괄 책임자(CCC)이자 최고경영자(CEO)인 크리스토퍼 베일리(Christopher Bailey)가 주최하는 행사가 청담사거리에 위치한 버버리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는 …
과거에는 특별한 일이 있을 때 피부 관리업체에서 관리를 받았지만 요즘엔 약간의 초기 비용이 들더라도 뷰티 디바이스를 이용해 집에서 편리하고 지속적으로 관리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최근 높아진 미용에 대한 관심과 저마다 다른 피부 상태의 특성 및 개인의 기호까지 반영한 맞춤형 제품에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