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 Your Dreams.” 지난달 16일 개장한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몰 쇼핑몰을 둘러본 고객들은 한결같이 감탄사를 쏟아낸다. 예상을 넘어선 크기와 넓이, 다양한 매장에 놀랐기 때문이다. 국내 유통역사를 새롭게 쓰고 있는 이곳은 화려하고 다채로운 공간만큼이나 많은 이야기를 …
경기 안성시에 위치한 켈로그 공장에서는 오늘도 알록달록 다양한 색깔의 박스에 담긴 서로 다른 종류의 시리얼들이 탄생한다. 맛과 재미있는 모양을 선호하는 어린이들, 1년 내내 다이어트에 고민하는 여성들, 건강관리를 위해 영양소 하나하나 꼼꼼히 따지는 주부들. 이들 모두의 필요와 입맛에 …
95년 광학기술로 인류의 건강과 행복에 기여 카메라 브랜드로 익숙한 올림푸스는 1919년 설립 이후 95년 역량이 축적된 광학 기술을 기반으로 의료용 내시경, 현미경 및 산업용 내시경 등 다양한 광학기기 분야에서 빛나는 활약을 펼치고 있다. 기술로 환자의 삶의 질 향상 올림푸스…
“창업 실패의 쓴맛은 이제 안녕입니다.(하하하) CJ푸드빌 상생 아카데미를 만나고 자신감이 생기네요!” 인생이모작을 준비하며 ‘CJ푸드빌 상생 아카데미’(이하 상생 아카데미)에서 실력을 갈고 닦은 5기 수료생 양홍석 씨(56)의 소감이다. 양 씨는 몇 번의 요식업 창업 실패 후에 알…
제품의 가치는 물론 생활의 품격까지 전하는 신개념 체험 마케팅 삼성전자가 삼성 셰프 컬렉션과 신세계 푸드 마켓이 함께하는 ‘라이프 스타일 쇼케이스 시즌3’를 진행하고 있다. 이는 모바일 제품과 패션이 어우러져 특별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라이프 스타일 쇼케이스 시즌 1, 2’를…
24일 강원 정선군 산골마을 임계초등학교 앞. 학교 정문 앞이 어린이들의 설렘으로 가득했다. SPC그룹이 산간벽지 어린이들에게 행복을 나누어주기 위해 ‘행복한 빵 나눔차’와 아이스크림이 가득 담긴 ‘핑크카’를 타고 260km를 달려온 것이다. “싱글벙글” 임계 어린이들과 함께한 소중…
“예전엔 거품부터 버렸는데 여긴 안 그러네?” “그럼! 물 타지 않는 맥주는 다르거든. 거품이 풍부해서 더 맛있지!” 삼삼오오 둘러앉은 직장인들이 하나같이 맥주 맛에 감탄하고 있는 이곳은 ‘물 타지 않는’ 맥주로 이슈를 몰고 왔던 롯데 클라우드의 전용 펍(PUB). 8월 잠실 롯데…
할아버지부터 손자까지, 우리 곁에는 늘 활명수가 있었다 “활명수를 마신 듯 속 시원하다.” “그의 말은 활명수처럼 속이 뻥 뚫린다.” ‘활명수’는 소화의 대명사를 넘어서 어느새 ‘속 시원함’, ‘후련함’과 동의어가 되었다. 그것은 활명수가 3세기에 걸쳐 한결같은 효과로 우리 곁을 …
한국 현대사와 맥을 같이한 조선호텔 오늘로서 국내 최고(最古) 호텔인 조선호텔이 100주년을 맞았다. 1914년 10월 10일 서울의 중심부 소공동에 문을 연 조선호텔은 최초의 엘리베이터, 프렌치 레스토랑, 뷔페 레스토랑 등 숱한 ‘한국최초’의 신화를 남겼다. 한국의 근현대사…
“아빠! 정말 행복해요.” “나랑 결혼해 줄래?” “올해는 꼭 취업하자!” 펑! 펑! 펑! 화려한 불꽃쇼가 시작되자 여기저기서 탄성이 터져 나오고 불꽃에 저마다의 소원을 빌어본다. 4일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가 여의도 한강시민공원 일대에서 화려하게 펼쳐졌다. 2…
9월 27일 토요일, 서울 청계광장. “여기 아래쪽 제가 누르는 부분 보이시죠? 여기가 림프절이에요. 이 부위가 평소와 다르게 부어 있으면 병원에 가셔서 유방암 검진을 꼭 받으셔야 합니다.” “유방암에 걸리면 가슴에 멍울이 생긴다는 사실은 알고 있었는데, 그동안 몰랐던 다른 증상들…
국민응원단, 장미란 선수와 함께 ‘대∼한민국’ “마지막 아웃카운트, 드디어 대한민국이 금메달을 목에 겁니다.” 28일 인천 문학경기장에서 열린 대한민국과 대만의 아시아경기 야구 결승전. 아나운서의 터질 듯한 목소리가 대한민국 야구 대표팀의 우승을 알린다. 장미란 전 국가대…
풀무원녹즙이 전량 생산되는 충북 증평군 도안 공장 충진실. 푸른 녹즙 향이 한가득 후각을 자극하면서 피로마저 풀어준다. 시선이 가장 먼저 고정된 곳은 18개의 노즐에서 신선한 초록 녹즙이 순식간에 충진되는 모습이다. 최근 ‘발효녹즙라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생산라인이 분주하게 돌…
아무리 조심한다고 해도, 생활 속 유해물질로부터 자유로울 수는 없다. 샴푸, 주방세제, 침구 의류, 벽지 등 우리가 매일같이 접하는 생활용품들 속에 눈에 보이지 않는 독소들이 넘쳐나기 때문이다. 문제를 안 이상 ‘몸 속 독소를 방치할 것인가, 아니면 해결할 것인가’는 더 이상 선택 사…
우리가족의 행복, 아빠의 휴대전화 하나면 끝! 회사원 이왕용 씨(42)의 하루는 비디오로 시작해 비디오로 끝을 맺는 라이프스타일을 즐긴다. 이씨는 1시간 정도 걸리는 출근길 지하철에서 손에 잡지 대신 스마트폰을 든다. 국내 최다 1만3000편의 영화를 무제한 감상할 수 있는 LG유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