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이 경기 김포시 풍무동 일원에 짓는 ‘풍무역 롯데캐슬 시그니처’를 이달 중 분양한다. 교통, 교육, 편의시설 등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줘 김포시에서도 주거 선호도가 높은 풍무지구에 있는 단지다. 김포시 풍무동 30-1번지 일대에 들어서는 풍무역 롯데캐슬 시그니처는 9개 동(지하…
현대건설이 대구 수성구 역세권에 지은 ‘힐스테이트 황금역 리저브’ 잔여 가구를 분양 중이다. 에어컨부터 냉장고, 세탁기, 오븐 등 생활에 필요한 가전과 가구가 모두 갖춰진 ‘풀 빌트인’ 아파트라 추가 비용을 아낄 수 있다. 힐스테이트 황금역 리저브는 5개 동(지하 4층, 지상 최고 4…
대우건설은 이달 부산 동구 북항 일대에서 짓는 ‘블랑 써밋 74’ 오피스텔을 분양한다. 이 단지는 북항 재개발 등 다양한 개발 호재가 있는 곳에 들어서는 고급 주거단지다. 부산 동구 범일동에 들어서는 블랑 써밋 74는 대우건설의 하이엔드 주거브랜드인 ‘푸르지오 써밋’이 적용된 초고층 …
DL이앤씨는 다음 달 충남 천안시 서북구 업성도시개발구역에서 ‘e편한세상 성성호수공원’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16일 밝혔다. 천안 8경 중 하나로 꼽히는 성성호수공원 인근에는 이 단지를 포함해 2만5000여 채에 달하는 신흥 주거타운이 조성된다. 이 단지는 13개 동(지하 3층, 지상 …
현대건설이 충남 천안시에서 초고층 주상복합 ‘힐스테이트 천안역 스카이움’을 분양 중이라고 23일 밝혔다.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C 노선 등이 정차하는 천안역이 가까운 데다, 노후주택이 많은 구도심에 들어서는 신축 단지라 수요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힐스테이트 천안역 스카이움…
현대엔지니어링과 포스코이앤씨가 경북 포항시에 대규모 공원을 조성하면서 짓는 대단지 아파트가 다음 달 분양한다. 현대엔지니어링과 포스코이앤씨 컨소시엄은 ‘힐스테이트 더샵 상생공원 1단지’를 2월 중 분양한다고 9일 밝혔다. 힐스테이트 더샵 상생공원은 2개 단지, 총 2667채 규모다.…
경기 평택시 도심에 현대건설이 짓는 1900여 채 규모의 대단지 아파트가 들어선다. 현대건설은 평택시 합정주공 아파트를 재건축한 ‘힐스테이트 평택역센트럴시티’를 분양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평택에서도 주거 선호도가 높은 평택역 인근에 공급되는 신축 아파트다. 단지는 평택시 합정…
삼성물산이 자체 개발하는 송도역세권구역 부지에 2500여 채 규모의 래미안 대단지가 들어선다. 삼성물산은 ‘래미안 송도역 센트리폴’이 이달 중 1·2블록 분양에 돌입한다고 16일 밝혔다. 해당 단지는 10월 3블록을 먼저 분양해 평균 31 대 1의 높은 경쟁률로 마감했다. 인천 연수…
지하철 9호선 등촌역 역세권에 목동과 마곡의 생활권을 공유하는 아파트 단지가 들어선다. 현대건설은 서울 강서구 등촌동 366-24 일대에 조성하는 ‘힐스테이트 등촌역’이 본보기집을 열고 분양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이 단지는 12개 동(지하 5층∼지상 15층), 전용면적 59∼84㎡…
1기 신도시 안양 평촌 인근에 2700여 채 대단지 아파트가 들어선다. 평촌 학원가와 가깝고 골프연습장과 스카이라운지 등 고급 커뮤니티 시설을 갖출 예정이다. GS건설은 경기 안양시 동안구 비산3동 354-10 일원에 ‘평촌자이 퍼스니티’를 11월 분양한다고 18일 밝혔다. 뉴타운맨션…
충남 천안시 신흥 주거타운을 조성 중인 ‘성성호수공원’ 인근에 1100여 채 규모 대단지 아파트가 들어선다. GS건설은 천안시 서북구 성성동 성성8지구 도시개발사업을 통해 들어서는 ‘성성자이 레이크파크’를 다음 달 분양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단지는 8개동(지하 2층∼지상 39층)…
수도권 지하철 수인분당선이 지나는 송도역 인근에 2500여 채 규모의 래미안 단지가 들어선다.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인천 연수구 옥련동 104 일대에 들어서는 ‘래미안 송도역 센트리폴’을 이달 중 분양한다고 14일 밝혔다. 삼성물산이 처음으로 시행부터 시공까지 맡는 송도역세권구역 도시개…
평촌신도시 중심부에 DL이앤씨의 고급 아파트 브랜드인 ‘아크로’가 경기권 처음으로 들어선다. DL이앤씨는 경기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915 일대에 조성 중인 ‘아크로 베스티뉴’를 이달 말 분양한다고 7일 밝혔다. 안양 호계온천 재개발 사업으로 10개 동(지하 3층∼지상 37층), 총 …
지하철 4호선 정부과천청사역에서 도보 5분 거리, 우수한 정주 여건을 갖춘 지역에 과천주공4단지를 재건축한 1400여 채 규모 아파트 단지가 들어선다. GS건설은 경기 과천시 별양동에 ‘프레스티어자이’를 10월 분양할 예정이라고 23일 밝혔다. GS건설이 과천시에서 ‘자이’ 브랜드 아…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오라이동 일대에 1400여 채 규모 대단지 아파트가 들어선다. 제주를 동서로 나눴을 때 가운데에 위치해 서제주, 동제주와 모두 가깝고 오등봉공원 내에 자리를 잡아 공원을 품은 ‘공세권’인 것이 특징이다. 호반건설은 제주시 오라이동 일대에 공급하는 ‘위파크 제주’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