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더쿠’는 한 가지 분야에 몰입해 자신만의 세계를 만들어 가는 ‘덕후’들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자신이 가장 깊게 빠진 영역에서 나만의 브랜드를 만들어 내고, 커뮤니티를 형성해 자신과 비슷한 덕후들을 모으고, 돈 이상의 가치를 찾아 헤매는 이들의 이야기에 많은 관심 부탁합니다.
기사 91
구독 45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된 요즘. 추적추적 비 내리는 날,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떠올릴 조합이 있다. 바로 파전에 막걸리. 우스갯소리로, 비가 오는 날 파전에 막걸리가 생각나는 이유는 파전을 부치는 소리가 빗소리와 흡사하기 때문이라는 말이 있다.
‘브랜더쿠’는 한 가지 분야에 몰입해 자신만의 세계를 만들어 가는 ‘덕후’들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자신이 가장 깊게 빠진 영역에서 나만의 브랜드를 만들어 내고, 커뮤니티를 형성해 자신과 비슷한 덕후들을 모으고, 돈 이상의 가치를 찾아 헤매는 이들의 이야기에 많은 관심 부탁합니다.가슴이…
‘브랜더쿠’는 한 가지 분야에 몰입해 자신만의 세계를 만들어 가는 ‘덕후’들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자신이 가장 깊게 빠진 영역에서 나만의 브랜드를 만들어 내고, 커뮤니티를 형성해 자신과 비슷한 덕후들을 모으고, 돈 이상의 가치를 찾아 헤매는 이들의 이야기에 많은 관심 부탁합니다. …
‘브랜더쿠’는 한 가지 분야에 몰입해 자신만의 세계를 만들어 가는 ‘덕후’들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자신이 가장 깊게 빠진 영역에서 나만의 브랜드를 만들어 내고, 커뮤니티를 형성해 자신과 비슷한 덕후들을 모으고, 돈 이상의 가치를 찾아 헤매는 이들의 이야기에 많은 관심 부탁합니다. 덕질…
‘브랜더쿠’는 한 가지 분야에 몰입해 자신만의 세계를 만들어 가는 ‘덕후’들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자신이 가장 깊게 빠진 영역에서 나만의 브랜드를 만들어 내고, 커뮤니티를 형성해 자신과 비슷한 덕후들을 모으고, 돈 이상의 가치를 찾아 헤매는 이들의 이야기에 많은 관심 부탁합니다. 보드…
‘브랜더쿠’는 한 가지 분야에 몰입해 자신만의 세계를 만들어 가는 ‘덕후’들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자신이 가장 깊게 빠진 영역에서 나만의 브랜드를 만들어 내고, 커뮤니티를 형성해 자신과 비슷한 덕후들을 모으고, 돈 이상의 가치를 찾아 헤매는 이들의 이야기에 많은 관심 부탁합니다.명품 …
MZ 세대 사이에서 전통주 열풍이 대차게 불고 있다.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더본코리아가 운영하는 전통주 커뮤니티 '백술닷컴'에 따르면 지난해 홈페이지 방문자 수의 55% 이상을 2030세대가 차지했다. 판매량 비중에선 증류주와 막걸리가 41%로 가장 높았다.
수제맥주에 빠져 4년간 주말마다 국내 브루어리를 순회하고 휴가철엔 독일, 벨기에, 미국 등 맥주 강국을 여행하던 직장인이 있다. 덕력이 쌓일 무렵 취미는 본업이 됐다. 꿈의 직장이라 불리던 공기업을 퇴사한 후 맥주 칼럼니스트를 자처한 것이 그 시작. 혼자서 브루어리 투어 전문 여행사와…
치즈는 일상생활에서 자주 접하는 식재료다. 치즈를 직접 섭취하는 경우는 드물지만 피자, 파스타, 햄버거 등 우리가 자주 먹는 음식에는 치즈가 거의 필수로 들어간다. 그래서인지 심리적으로 친숙하게 느껴지는 식재료다. 하지만 우리는 대부분 치즈를 잘 모른다. 치즈는 그 종류만 전 세계적으…
‘브랜더쿠’는 한 가지 분야에 몰입해 자신만의 세계를 만들어 가는 ‘덕후’들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자신이 가장 깊게 빠진 영역에서 나만의 브랜드를 만들어 내고, 커뮤니티를 형성해 자신과 비슷한 덕후들을 모으고, 돈 이상의 가치를 찾아 헤매는 이들의 이야기에 많은 관심 부탁합니다.서울에…
‘브랜더쿠’는 한 가지 분야에 몰입해 자신만의 세계를 만들어 가는 ‘덕후’들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자신이 가장 깊게 빠진 영역에서 나만의 브랜드를 만들어 내고, 커뮤니티를 형성해 자신과 비슷한 덕후들을 모으고, 돈 이상의 가치를 찾아 헤매는 이들의 이야기에 많은 관심 부탁합니다.Beh…
텍스트를 입력하세요 호불호 갈리는 급식 메뉴 월드컵을 하면 늘 상위권을 차지하는 음식이 있다. 바로 ‘카레’다. 물과 전분을 넣고 국처럼 묽게 끓여낸 데다가 당근, 감자, 양파 등 채소가 큼직하게 들어간 ‘급식 카레’에 대한 불평을 여기저기서 쉽게 들을 수 있다. 급식 카레의 나쁜 …
사람들은 와디를 스니커즈 리뷰어로 알지만 사실 그는 경력 22년 차의 래퍼다. 그는 지난 2001년 친구 두 명과 의기투합해 'DS 커넥션'이라는 힙합 그룹을 결성한다. 이후 수년간 홍대 클럽 등에서 공연하며 언더그라운드 힙합 신(Scene)에서 이름을 날렸다. 그런가 하면 와디는 유…
‘브랜더쿠’는 한 가지 분야에 몰입해 자신만의 세계를 만들어 가는 ‘덕후’들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자신이 가장 깊게 빠진 영역에서 나만의 브랜드를 만들어 내고, 커뮤니티를 형성해 자신과 비슷한 덕후들을 모으고, 돈 이상의 가치를 찾아 헤매는 이들의 이야기에 많은 관심 부탁합니다. …
무에서 유를 창조하지 말 것. 베스트셀러 의 저자이자 컨설팅 에이전시 '브랜드보이'를 운영하는 안성은 대표가 브랜드에게 건네는 조언이다. 하늘 아래 완전한 차별화가 없다는 것이 그의 지론. '모방하는 것이 정답이냐'고 반문하는 창업가들에게 안 대표는 믹스(Mix)의 중요성을 설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