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남녀들의 짜릿한 사랑 방정식을 다룬 ‘하트시그널’이 대단원의 막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시청자들의 폭발적 성원에 힘입어 당초 12부에서 9월 1일 1회 연장 방송까지 예정돼있는데요. 그간 4명의 여성 출연자들은 미모와 애교는 물론 남다른 패션센스와 헤어스타일로도 큰 사랑을 …
영화 ‘택시운전사’가 개봉 19일 만에 누적관객수 1000만을 돌파했습니다. 올해 첫 1000만 관객을 달성인데요. 한국영화로는 15번째, 외화를 포함하면 19번째 기록입니다. 일각에서는 ‘택시운전사’가 한국영화 중 최고의 흥행작인 ‘명량(누적관객수 1761만 명)’…
점점 복잡하게 꼬여가는 하트시그널의 러브라인이 대단원의 막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방송 내내 저돌적으로 대시하는 ‘연하남 카레이서’ 서주원과 부드럽게 다가오는 ‘훈남 변호사’ 장천 사이에서 갈등해왔던 배윤경. 마지막 방송을 1주 남겨놓은 18일 방송에서도 두 남자는 배윤…
유난히 더웠던 올 여름, 한국인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음식은 뭐였을까요? 시원한 빙수나 냉면? 정답은 맥주와 치킨이었습니다. 다양한 치킨 메뉴들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어떤 맛을 고를지 고민될 정도입니다. 치킨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맛소동’이 나라별 치킨을 엄선해봤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이 17일 취임 100일을 맞았습니다. 문재인 정부는 역대 대통령들과 달리 대통령직인수위 기간 없이 당선 직후 바로 출범했죠. 그만큼 숨바쁜 행보를 이어왔는데요. 14일 리얼미터가 발표한 문 대통령의 국정수행 지지도(긍정평가)는 71.8%로 취임 후 첫 조사…
광복 72주년인 8월 15일 채널A ‘외부자들’의 주제는 ‘전두환 회고록’과 영화 ‘택시운전사’다. 최근 문재인 대통령의 관람 등으로 ‘택시운전사’가 흥행 가도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전두환 전 대통령 측이 지난 4일 회고록 판매 금지 결정을 두고 불만을 표해 논란이 일고 있다. …
서주원 vs 배윤경 vs 장천 vs 서지혜의 끝나지 않는 사각관계는 언제까지? 채널A 러브 추리예능 ‘하트시그널’에 출연하는 이들 남녀가 팽팽한 사각관계를 형성하고 있다. 초반 서주원과 러브라인을 형성하는 듯 싶다가 장천과 알콩달콩한 신혼부부 포스를 풍기는 배윤경. 이에 초반 장…
동네의 작은 빵집을 ‘대박 빵집’으로 성공시킨 구재정 씨(47). 가게 반경 2km 주변에 다른 빵집만 프랜차이즈 등 25곳이 넘지만 구 씨의 빵집은 승승장구 중입니다. 그는 수많은 경쟁업체 사이에서 살아남을 수 있었던 비결로 ‘건강한 빵’을 꼽았는데요. 급성 백혈병으로 딸…
일제 강점기 당시 조선인들이 지하 탄광에서 강제 노역에 시달렸던 곳 ‘군함도’. 최근 개봉된 영화 ‘군함도’로 당시 참상이 다시 주목을 받았는데요. 청와대가 광복절 경축식에 군함도 생존자들을 초대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라고 채널A가 단독 보도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은 변호사…
채널A 러브 추리 예능 ‘하트시그널’에서 ‘훈남 변호사’ 장천과 팽팽한 사랑의 경쟁을 벌이고 있는 ‘저돌적 카레이서’ 서주원. 서주원은 11일 본 방송을 앞두고 장천에게 “카레이싱을 할 때 옆자리에 여성 출연자 중 1명을 태우겠다. 나한테 죽을(?) 준비를 하라”며 사랑의 선전포고…
“외부자들에 박지원이 또 떴다!” 8일 밤 11시 방영될 채널A ‘외부자들’에선 박지원 국민의당 전 대표가 전격 출연한다. 국민의당이 안철수 전 상임 공동대표의 당 대표 출마를 놓고 극심한 내홍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박 전 대표가 어떤 발언을 쏟아놓을지 관심사다. 올…
17년 전 단돈 110원을 들고 서울에 상경한 박제호 씨(40). 이제는 부산 일대에 5개의 정육 직영점을 운영하는 연매출 100억 원대 ‘서민갑부’죠. 박 씨는 일명 ‘장신(장사의 신)’ ‘판신(판매의 신)’으로 통하는데요. 폭염에 손님들의 발길이 뜸한 시장에서도 20…
채널A·동아일보 기자들은 비가 오나 눈이 오나 현장을 지킵니다. 27년 만의 최악의 무더위 속에서도 여름철 ‘극한 알바’ 1,2위로 꼽히는 택배 상하차와 인형 탈 알바를 자진해서 체험기를 뉴스 영상에 담습니다. AI 방역근무자들의 노고를 알리고자 38도의 폭염 속에서도 …
채널A 러브 추리예능 ‘하트시그널’에서 미스코리아 특유의 화려한 외모와 큰 키를 뽐내고 있는 신아라. 신아라의 마음이 ‘훈남 뮤지컬 배우’ 강성욱과 ‘오너 셰프’ 윤현찬 사이에서 거세게 흔들리고 있습니다. 강성욱과는 ‘발랄하고 풋풋한’ 자전거 타기 데이트를, 윤현찬과는 ‘로맨틱…
한때 ‘배윤경 바라기’로 유명했던 저돌적 카레이서 서주원의 마음이 급속히 ‘연희동 수지’ 서지혜 쪽으로 기울고 있습니다. 8월 4일 방송된 채널A ‘하트시그널’에선 서주원, 서지혜 커플이 달달한 재래시장 데이트를 하는 장면이 등장했는데요. 이 장면을 지켜본 배윤경은 두 사람에게…